/head>
본문 바로가기

쪼꼬미쩡 스토리/맛집

[의정부 민락2지구맛집]나주 정육식당/나주 정육점~싸고 맛있는 고기집~

반응형

민락2지구로 이사 온 지도 2년이 조금 넘었는데요~

이사 왔을 때는 거의 허허벌판 이였는데ㅜ.ㅜ

이마트도 들어오고~코스트코 생기고 ~ 점점 살기 좋아지고 있는 민락2지구에 식당도 많이 생겼어요! 홧팅2

 

 

 

 이쪽이 몇 년 지나면 민락2지구 번화가가 되는 곳인데요

별내 신도시랑 비슷할 것 같아요.ㅋㅋ

 

 

 

 

 

 

 

저녁은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주변을 둘러보니

민락2지구에 상가 건물이 많이 들어 생기면서 고깃집도 꽤 생겼더라고요!

현수막에 생삼겹 3인분(600g) 폭탄세일!!

 18,000원이라고 적혀 있는 거 보고 나주 정육식당으로 와 봤어요~ 

 

 

 

 

 

 

 

들어와 보니 손님들이 꽤 많아요 *.*

 

 

 

 

 

 

우선 자리에 앉기 전에 입구에 있는 정육점에서 고기를 고르면 돼요!

남편이랑 볼일 보고 밤 10시쯤 왔는데 거의 마감시간이라 고기가 많이 빠지고 없더 라고요~

그만큼 오늘 장사가 잘 됐다는 거겠죠?!ㅎㅎ

 

 

 

 

 

 

저희는 한돈 생삼겹살 3인 분을 시켰는데

18,000원!

한우 등심도 3인분에 39,000원이라니~한우 등심은 나중에 먹어 봐야겠어요 ㅋㅋㅋ

 가격대비는 괜찮은데 고기 맛은 어떨지 궁금하네요^_^

 

 

 

 

 

 

자리에 앉자마자 기본 반찬들이 나왔어요~

 

 

 

 

 

 

 고기에 찍어 먹을 간장에 절인 양파~

 

 

 

 

 

 

기본 반찬들이 나오고 나서

 주문한 한돈 생삼겹도 바로 나왔어요!

 

 

 

 

 

 

 불판에 버섯이랑 양파 삼겹살을 올려주고 익을 때 까지 기다립니다!

얼른~익어라~아~ㅎㅎㅎ

 

 

 

 

 

 

불판 안쪽에는 숯불로 열을 가하더라구요 ㅋㅋ 신기한 건 일반 식당처럼 불 조절 하는 것도 있던데

그냥 불판보다 안쪽에 숯불이 들어가 있어서 고기가 금방 익어요!

 

 

 

 

 

 

고기가 구워지는 동안 셀프코너에 가서 호박도 더 가지고 왔어요!

기본으로 주는 반찬들이 부족하다 싶으면 셀프코너에서 반찬들을 더 가지고 와서

무한으로 먹을 수 있다는 거~상차림 비는 2천 원 있어요 ㅠ.ㅠ

 

 

 

 

 

 

드디어 노릇노릇하게 잘 구워진 삼겹살을 먹어 봅니다!

 

 

 

 

 

깻잎에 양파를 올리고 고추도 올려서 같이 먹었는데

고추가 살짝 매워서 그런지 고기를 많이 먹어도 느끼하지 않고 속이 부담이 없겠더라고요 ㅋㅋ

 

 

 

 

 

 

 

고기는 역시 상추쌈이 최고! 

 

 

 

 

 

 

 잘 익은 버섯도 통통하니~소금에 살짝 찍어 먹어보니 완전 맛있어요>.<

 

 

 

 

 

 

고기 먹을 때 빠질 수 없는 맥주!도 한잔하고~

 

 

 

 

 

 순식간에 사라진 고기들 ~

남은 고기를 불판에 올려놨는데 역시나 빨리 익어요!

기다림이 길지 않아서 좋다는>.<

 

 

 

 

 

 

 

다른 불판보다 고기가 진짜 빨리 구워져서 고기가  탈뻔했는데

 사장님이 중간에 돌을 가져다 주시더니 여기에다 올려두면 고기가 안 탄다고 하더라고요 ㅋㅋ

 

 

 

 

 

 

돌에 마늘도 올려보고 고기도 더 올려서 먹었는데

온기는 그대로 느껴지면서 타지 않은 고기를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ㅋㅋ

그리고 정육점을 같이 운영하는 식당이라 육질이 좋은 고기들을 먹을 수 있어서

요근래에 먹었던 고기집중에서는 최고인 듯~

소고기 전문점이라 다음에는 육회도 꼭 먹어 볼 것 예요!!!

 

 

 

 

 

 

 한돈 생삼겹 3인분 18,000원

상차림 비는 따로 1인에 2,000원씩/2인 4,000원

맥주까지 한 병 먹어서 26,000원 나왔어요!

 

오늘은 밥도 안 먹고 냉면도 안 먹었는데

둘이서 먹으니깐 완전 배부르더라고요 ㅋㅋㅋㅋ

생삼겹살 먹을 때는 3명이서 밥도 시켜먹고 냉면도 먹으면 딱 좋을 거 같고

4명이서 생삼겹살 3인 분을 먹으려면 추가해서 더 먹어야 할 거 같아요~

 

어제 먹고 오늘 포스팅 하면서 또 먹고 싶네요 ㅋㅋㅋ

가격도 싼데 맛도 있고 고기 질도 아주 좋아서 나주 정육식당~자주 가게 될 거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