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
본문 바로가기

쪼꼬미쩡 스토리/맛집

[의정부맛집]레스토랑 레시피나인/Recipe 9/이너프 세트~

반응형

 

 의정부에도 서가앤쿡~비슷한 레시피 나인이 있어요!

 

 

 

 

오랜만에 중학교 친구들과 저녁 먹으러 고고!즐거워

 

 

 

 

 수다 떠느라고 내부사진도 못찍고 메뉴판도 못찍었다는..ㅜㅜ

우선 음료가 먼저 나왔어요!

 오렌지 에이드 시켰는데 아웃백에서 파는 오렌지에이드 보다

훨씬~맛있는거 같아요 ㅋㅋ

 

 

 

 

 

 

 

친구가 주문한 블루베리 에이드였나?ㅋㅋㅋ이것도 맛있더라구요~

에이드 색도 완전 이쁨*.*

 

 

 

 

 

 

 

메뉴는 신메뉴 이너프 세트를 시켰어요~

세트메뉴인데

양이 3~4인분 이라 친구들 만나서 먹기 딱 좋더라구요!

가격:34,000원

 

 

 

 

 

우선 단호박스프와 식전 빵이 나왔어요!

 

 

 

 

 

 

식전 빵 나올때

피클이랑 소스도 같이 나왔어요 ㅋㅋ소스가 4가지 종류나 있어서 음식에 맞게 찍어 먹으면 꿀맛~

스프랑 빵을 다 먹어 갈때쯤 ~

 

 

 

 

 

 

피자+프렌치프라이+시저샐러드 가 나왔어요!

 

 

 

 

 

 

 시저 샐러드에 베이컨도 들어있고 방울 토마토가 들어 있어서 상큼하면서도 샐러드가 쌉싸름?해요 ㅋㅋㅋ

느끼한 음식먹을때 딱 좋은 시저 샐러드~

 

 

 

 

 

 

고르곤졸라 피자~

피자가 엄청 두툼해서 피자만 먹어도 배부르더라구요 ㅋㅋㅋ

다만,피자도우가 좀 탄듯...

그리고 프렌치 프라이도 엄청 바삭 하고 자꾸 손이가는 감튀!맛있어용>.<

 

 

 

 

 

 

 몇분 있다가 세트메뉴의 메인메뉴?ㅋㅋ

바베큐스테이크+필라프 등장!

필라프는 까르보나라 or 아마트리치아나 로 변경 가능해요~

저희는 밥먹고 싶어서 필라프로 ㅎㅎ

 

 

 

 

 

 

평소에는 스파게티를 더 좋아하지만

레시피 나인은 필라프가 정말 맛있어요~

 

 

 

 

 

 

 바베큐 스테이크!

바베큐스테이크 옆에 구운 옥수수도 있고 바베큐랑 같이 나오는 샐러드가 진짜 ~ 맛있어요!!

어떤 드레싱을 넣고 만드는 건지는 모르겠지만~

소스를 좋아하는 제 입맛에 딱 이더라구요 ㅋㅋㅋ

치즈도 솔솔 뿌려져 있어서 샐러드와 바베큐스테이크 조합이 굿!하트3

 

 

 

 

 

 

여자 셋이서 먹었는데

너무 배불러서 남겼어요 ㅋㅋㅋ

단품 보다는 세트로 시켜 먹는게 저렴하기도 하고 양도 많고!!

서가앤쿡 못지않게 맛있는 레시피 나인 ~모임 있을때 식사하기 좋아요^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