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
본문 바로가기

쪼꼬미쩡 스토리/맛집

[아침고요수목원맛집]가평 칠오숯불닭갈비/AOA/서언,서준이도 반한 치즈퐁듀숯불닭갈비~굿!

반응형

 

아침고요수목원 가서 신나게 구경하고

좋은하루

저녁 먹으러 가는길이예요!!

http://jeh1989.tistory.com/77 ←봄나들이,봄꽃축제 아침고요수목원

 

 

 

저녁 먹으러 출발하기 전에 맛집을 찾아보고

남편이 칠오숯불닭갈비 먹으러 가자고 하더 라구요 ㅋㅋ

수목원에서 식당으로 가는도중에 테이스티로드에서 방영 되었던 산천애 식당이!!!똭~

저는 테이스티로드 시청자라서 ㅋㅋㅋ여기 가볼까 하다가~

칠오 닭갈비가 맛집으로 더 많이 검색어에 뜬다고 하길래 그냥 칠오로..고고!!!

 

 

 

 

 

 

 

 

 

 

 칠오 숯불닭갈비 도착!

주차장에서 부터 슈퍼맨이 돌아왔다 이휘재편

AOA 먹방 현수막이 걸려 있더 라구요 ㅋㅋ

 

 

 

 

 

 

 여기저기에 걸려있는 현수막 ㅋㅋ 슈퍼맨이 돌아왔다 서언,서준 먹방!

여기가 왜 맛집으로 뜨나 했더니

TV에서 방영이 많이 됐고~그것도 케이블이 아닌 지상파 방송에서 나온거라

사람들이 많이 오는거 같아요~

 

 

 

 

 

 

 

 아무것도 모르고 왔는데~

들어가서 맛있게 먹어야지잉

 

 

 

 

 

 

 저희가 딱~ 저녁 먹을 시간에 들어 왔는데 생각보다 손님이 많이 없어요!

 

 

 

 

 

 

 

 칠오 닭갈비 가격은

숯불닭갈비(양념구이/소금구이) 11,000원

막국수 7,000원

가평 잣 치즈퐁듀 3,000원/공기밥1,000원/된장찌개1,000원

주류:가평잣 막걸리4,000원/소주,맥주4,000원/ 음료1,000원

가평은 잣이 유명 한가봐요~

막걸리 한잔 마셔볼껄 그랬어요 ㅋㅋㅋ

 

 

 

 

 

 

  기본 반찬으로 주는 샐러드~

 

 

 

 

 

 

 상추,백김치,무,동치미

반찬 종류는 별로 없어요 ㅋㅋ

 

 

 

 

 

 

반찬종류는 별로 없지만

 기본반찬이 부족하면 더 가져다 먹을수 있는 셀프코너가 마련되어 있어요~

 

 

 

 

 

 

 주문한 숯불 양념 닭갈비 1인분 /소금구이 닭갈비 1인분

추가로 시킨 치즈퐁듀가 나왔어요~

 

 

 

 

 

 

 소금구이 닭갈비 보다는 양념 닭갈비가 맛있는데 불판에 엄청 달라 붙음..ㄷㄷ

 

 

 

 

 

 

 닭갈비가 초벌이 되어 나와서 닭갈비 익는 시간보다 치즈 녹이는 시간이 더 오래 걸렸어요 ~

치즈가 녹기 시작하니 정말 맛있을꺼 같다는 *.*

 

 

 

 

 

 

 치즈는 먹자마자 딱 떠오르는 치즈가 있었어요!

코스트코와 편의점,대형마트에도 파는 스트링 치즈~

스트링 치즈 녹인맛이랑 똑같은듯!!! 

 

 

 

 

 

 

 

 드디어 상추쌈에 양념닭갈비를 올리고 치즈까지~♡

완전 꿀맛!

 

 

 

 

 

 

쌈싸 먹어도 맛있지만

저는 그냥 뜨근한 치즈에 닭갈비 먹는게 맛있더라구요 !!!

상추에 싸먹으면 치즈맛을 제대로 느낄수가 없음..ㅠㅠ

 

 

 

 

 

 

 숯불닭갈비 2인분으로는 조금 모자른거 같아서 막국수 1인분 추가!

직접뽑은 막국수라 면이 쫄깃쫄깃 하고~새콤달콤 하면서 맛있어용>.<

보통 고기 먹고 잔치국수 먹는데~오랜만에 막국수 굿!

 

 

 

 

 

 

 7시쯤 되니깐 손님이 많아 졌어요 ~

저희 들어오고 계속 손님들이 들어오더니 먹고 나간 손님들도 많고 ㅋㅋ

원래는 30분~1시간 정도 대기해야 하는 곳인데

저희가 평일에와서 바로 먹을수 있었던거 같아요 !

 

 

 

 

 

 

 아침고요수목원 근처에는 숯불닭갈비 식당들이 많던데~

잣두부 보리밥정식/메밀만두 전골 파는곳도 있어요!

칠오 닭갈비 대기표를 가지고 송원,채원 식당으로 오면 10%할인해 준다고 하네요 ㅋㅋ

 

 

 

 

 

 

 밥 먹고 밖에 앉아서 커피 한잔 마시고 가면 딱 좋을꺼 같은~

 

 

 

 

 

 

 

밥 먹으러 들어갈때는 주차장이 널널 했는데~나올때는 주차장도 꽉 차있어요 ㅋㅋ

옆에 가게랑 칠오닭갈비랑 주차 문제때문에 투닥 투닥 하던데 ㅠ..ㅠ

확실히 다른 가게보다 칠오가 손님이 훨씬 많더라구요!

가평 나들이 하러 아침고요수목원 왔다가 필수코스로 칠오닭갈비 먹으러  많이 오는거 같던데~

맛은 확실히 있어요 ㅋㅋ그런데 양이 좀 작아...요.........

이쪽에 있는 식당들이 다 그럴꺼 같긴하지만 ㅋㅋㅋㅋㅋ쨋든 치즈퐁듀는 ~대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