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
본문 바로가기

쪼꼬미쩡 스토리/맛집

[의정부맛집&민락&낙양동] 스테이크레이브!저렴하고 맛있는 스테이크~

반응형

요즘 분양 열기로 뜨거운 민락2지구를 아시나요?!

그곳이..어디냐?하면 의정부 코스트코가 있는 동네예요~

제가 사는동네 이기도 한데요!

물사랑 공원 반대편에 스테이크 가게가 생겼어요

지나갈때마다 스테이크 8,500원 현수막이 눈에 띄더라구요응응

 

 

 

 3월28일날 오픈했는데 가봐야지~가봐야지~했던게

벌써 한달이 다되어 가봤다는 ㅋㅋ

 

 

 

 

 

 

우선 자리를 잡고~메뉴판을 봤어요~

 

 

 

 

 

 

 스테이크 가격이 정말 저렴해요~

레이브 서로인 스테이크 145g 8,500원 / 200g 12,900원 

서로인 스테이크 말고도 종류가 여러가지가 있어요~

 

 

 

 

 

 

 스파게티도 있구요~

 

 

 

 

 

 

 샐러드와 피자

 

 

 

 

 

 

 스테이크 세트 메뉴도 따로 있어서 세트 메뉴 먹어도 좋을꺼 같아요!

그리고 사이드 메뉴를 따로 추가 할수도 있어용^^

 

 

 

 

 

 

맥주도 팔고 있어서 여름에 야외에 앉아서 맥주한잔과 스테이크나 스파게티,피자를 먹으면

기분 최고 일듯>.<

 

 

 

 

 

 

주문을 마치고 가만히 앉아서 인테리어 구경도 좀 했어요 ~

깔끔 하면서도 모던하니 인테리어도 굿!

 

 

 

 

 

 

 저녁시간이라 은근 손님들이 꽤 있어요~

친정엄마 말씀으론 낮에도 애기 엄마들이 그렇게 많다고

얘기해 주신게 기억이 나네요 !

 아마도 멀리서 온사람들은 아니고..동네 사람일듯?..ㅋㅋ

 

 

 

 

 

 

 실외에서 먹을수 있는 테라스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용 ㅎㅎ

여름에는 바람도 쐬면서 밖에서 먹어도 좋을거 같아요~

 

 

 

 

 

 

 주문한 음식들을 기다리는 동안 셀프바에 있는 음료수를 가져 왔어요 ㅋㅋ

스테이크레이브는 음료는 따로 돈을 받지않고 셀프로 무한 마실수 있어요~완전좋음!!!

 

 

 

 

 

 

 제일 먼저 나온 피클 ㅋㅋ

 

 

 

 

 

 

 스테이크 레이브에서는 지금 오픈기념으로 메뉴1개당 서비스로 사이드 메뉴를 선택할수 있어요!

 그래서 프렌치 프라이를 선택하고~

 

 

 

 

 

 

볶음밥을 사이드 메뉴로 선택했어요 ㅋㅋ

 

 

 

 

 

 

드디어~주문한 음식이 나왔다는!!!

레이브 까르보나라 치킨 파스타~

 

 

 

 

 

 

가격은 9,900원!

여태까지 먹어본 까르보나라 맛이 아닌..독특한..맛?인데 맛있어요 ㅋㅋㅋ

 

 

 

 

 

 

파스타 나오고 몇분 있다가

메인메뉴!

레이브 서로인 스테이크 등장>.<

요리

 

 

 

 

 

 

  145g은 양이 조금 적을거 같아서 200g으로 시켰어요 ㅋㅋㅋ

 

 

 

 

 

 

 스테이크 주문하면 기본으로 나오는 샐러드와 볶음밥~

사실 스테이크에 같이 나오는 볶음밥 양이 조금 부족했는데

오픈기념으로 사이드메뉴 선택할때 볶음밥을 선택해서 넉넉하게 먹었어요!

 

 

 

 

 

 

 먹다말고 전체샷 ㅋㅋㅋㅋ

먹을때는  엄청난 스피드로 다 먹어 치웠다는레스토랑

 

 

 

 

 

 

식사를 마친후 주위를 둘러보니 어느새 가게안에 손님들이 꽉 차 있더라구요 ㅋㅋㅋ

아직 오픈한지 얼마 안됬는데 사람들이 꽤 많이 알고 찾아서 와서 놀랬어요!

 

 

 

 

 

 

 오늘 저녁은 스테이크로 맛있게 먹고 가격도 저렴하고^_^

동네에 맛집이 생겨서 자주 오게 될거 같아요!ㅋㅋ

 

 

 

 

 

 

 밥 먹고 나오니깐 너무 어두워 졌어요 !

조명이 이뻐서 분위기 있어 보이죠?..ㅋㅋㅋㅋㅋ

 

 

 

 

 

 

주위에는 스테이크레이브만 덩그러니 있어요 ㅋㅋ

 민락2지구는 아직 건물 올라가고 있고 완공된 상가들은 아직 분양중이라

 이마트 코스트코 마트 몇군데 빼면 아무것도 주위에 없다는 ㅠ.ㅠ

 

 

 

 

 

 

스테이크레이브 주차공간은 따로 마련 되어 있는거 같진 않아요~

그냥 인도 옆 길가에다가 다들 차 세우더라구요 ㅋㅋ

 

반대편은 민락2지구의 중심가인 이랜드 백화점과 메가박스가 들어와요~

프리미엄 아울렛도 들어 온다는데~얼른 살기좋은 동네로 발전해 있었으면 좋겠다는 ㅋㅋㅋ

아직 주위에 아무것도 볼게 없지만 7월에는 푸르지오 입주하고 상가 완공된 곳도 꽤 있어서

스테이크레이브를 찾아오는 사람들이 더 많아질거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