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
본문 바로가기

쪼꼬미쩡 스토리/맛집

[의정부 금오동]맛있는 소갈비 불소식당!!!맛집인듯 맛집아닌 솔직후기~

반응형

 

5월1일!!!

근로자의날~지인부부와 함께 어벤져스를 보러 갔는데 cgv에 사람들이 어찌나 많던지!!!

영화보고 저녁 먹으러 카오타이를 갔는데 문닫음.......................헐...아놔...

 

 

 

 

 

 

 

결국 뭘 먹을까 고민하다..금오동 맛집을 찾아 봤는데 불소식당이 새로 생긴지 얼마 안됐는지

가격도 괜찮고 양도 많은거 같아서 고고고!

 

 

 불소식당은 양념소갈비를 4인분을 시키면 4인분 공짜+1인분을 더!줘서

4인분만 시켜도 총 5인분을 더 주는데 거기다 떡갈비 까지 먹을수 있어요 ㅋㅋ

 

 

 

 

 

 

들어오자마자 눈에 제일 띄던 문구 ㅋㅋ

 

육장(肉醬)소스!

소스를 소갈비에 찍어 먹으면 고기가 더 맛있고

불소식당에서 맛볼 수 있는 소스라~기대 돼요>.<

 

 

 

 

 

 

 점심특선메뉴로 냉면+불고기가 오천원~

점심 먹으러 와도 괜찮을꺼 같아요 ㅋㅋ

 

 

 

 

 

 

 

메뉴판!

저희는 양념 소갈비를 시켰는데

황제소갈비와 양념소갈비도 먹고 싶을땐

소갈비+황제소갈비 세트를 시켜서 먹으면 될꺼 같아요 ㅋㅋ

 

 

 

 

 

 

양념소갈비 1인분도 따로 팔고 쭈구미도 팔아요~

 

 

 

 

 

 

점심메뉴도 따로 있고~

식사메뉴로 우거지국밥이랑 육개장도 있어서 소주 드시는분들 많겠어요 ㅋㅋ

 

 

 

 

 

 

 주문을 하고 주위를 둘러보니 사람들이 꽤 많아요 ㅋㅋ

 

 

 

 

 

 

 고기가 나올동안 셀프코너를 가서 여러가지 야채들을 가져 왔어요 ㅋㅋ

기본으로 반찬이 나오고 부족한 반찬들을 셀프바에서 더 가져다가 먹을수 있는데

테이블당 2천원 추가금액이 있어요 ~

 

 

 

 

 

 

 

 셀프코너에서 가져온 야채~

다른분들 블로그 후기 봤을때는 셀프코너에 감자나 고구마도 있던데..

저희가 갔을때는 없더 라구요 흥5

 

 

 

 

 

 

셋팅 완료!

 

 

 

 

 

 

 드디어 나온 양념 소갈비!!!

 

 

 

 

 

 

 불소식당은 숯불로 고기를 구워 먹는데..고기익는 시간이 좀 오래 걸려요 ㅠ.ㅠ

 

 

 

 

 

 

 

고기 먹을때 빠질수 없는 맥주 ~

이날 날씨가 너무 더워서 시원한 맥주한잔 하니깐

너무 좋더라구요 ㅋㅋㅋ

 

 

 

 

 

 

우왕>.<드디어 맛을 봅니다~

 

 

 

 

 

 

 역시 고기는 쌈싸 먹는게 제맛!

열심히 몰입해서 먹다가

고기를 다 먹어갈때쯤 갑자기 생각난 육장소스!

 

 

 

 

 

 

 

육장소스가 안나와서 물어보니 직원이 실수하고 안줌...ㅋㅋㅋ

육장소스는 직원이 깜빡해서 안줄수 있으니

고기가 나왔는데도 소스가 안나왔다면 꼭 물어보고 달라고 하세요!!

 

 

 

 

 

 

양념소갈비를 다 먹고 부족한듯 싶어서 황제소갈비를 시켰는데

 황제소갈비는 다 팔리고 없다고 해서 명품 소갈비 4인분을 추가 했어요~

 

 

 

 

 

 

양념 소갈비보다 더 맛있어 보이는 명품 소갈비!!!

 

 

 

 

 

 

 사진만 봐도 군침도는 비쥬얼!

 

 

 

 

 

 

 명품 소갈비는 기름기도 적당히 있고~하트3

 양념 소갈비도 맛있었지만 개인적으로는 명품소갈비가 더 맛있었어요 ㅋㅋㅋ

 

 

 

 

 

 

마지막은 냉면으로 마무리~냉면도 맛있더라구요 ㅋㅋ

4명이서 양념소갈비 4+4+1+떡갈비 먹고 거기다 명품 소갈비 4인분까지~

지인부부께서 저녁 사주셨는데 진짜 오랜만에 배가 호강 했다는!

그런데 고기값이..ㄷㄷ.. ㅠㅠ ..엉엉

 

솔직 후기는

양념소갈비 먹을때 밥이랑 찌개 같이 먹고 냉면 먹으면 딱인거 같은데

4명이서 양념소갈비만 먹으면 살짝 부족한 느낌 이예요~

 

그냥 마포갈매기 가서 4인분 시키는게 양념소갈비 4+4+1+떡갈비120g 먹는것 보다 더 배부른 느낌?..

ㅋㅋㅋㅋ

 

양념소갈비는 3명이서 먹는게 적당한거 같고 ㅋㅋ

4명이서 양념소갈비만 먹을꺼라면 꼭 밥을 먹으면서 고기를 드세요!

 

고기가 맛은 있긴 있어요 ㅋㅋ근데 와~여기 진짜 대박이다!

이런 맛은 아니였어요 ㅋㅋㅋ블로그보고 너무 기대를 하고 가서 그런건지..

 셀프코너에 먹을것도 별로 없었고 ~양념소갈비4인분 시키면 5인분 더 준다길래

싼값으로 완전 배부르게 먹겠다 싶었는데 생각보다 고기도 양이 적어서 ㅋㅋㅋ..

저의 평은 5점 만점에 3점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