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
본문 바로가기

쪼꼬미쩡 스토리/맛집

[남양주맛집]별내신도시 홍익돈까스~맛있고 양 엄청 많아요!

반응형

 

주말에 별내 신도시 맛집 홍익돈까스 갔다 왔어요!

고고

 

 

 

 

 

 

 테라스에도 손님들이 많이 앉아 있더 라구요~

 

 

 

 

 

 

 안쪽에도 대기하는 사람들이 꽤 있어요~

 

 

 

 

 

 

 홍익돈까스는 100% 수제돈까스를 판매 하고 있고~

 주문 들어 왔을때 즉시 요리를 해서 더 맛있는 돈까스를 맛볼수 있을꺼 같아요>.<

기름은 비싼 올리브유를 사용해요!

 

 

 

 

 

 

 사람들 진짜~~~많죠?

사실 이정도로 사람들이 많을지는 몰랐는데

테이블에 앉아 있는 사람들만 봐도 맛집이 맞구나!싶네요

 

 

 

 

 

 

 주방도 뻥 ~ 뚫려 있어서 주방에서 얼마나 분주하게 요리 하고 있는지 알수가 있어요 ㅋㅋㅋ

 손님들이 많아서 그런가 직원들도 많더 라구요~

 

 

 

 

 

 

메뉴판

돈까스 종류~

 

 

 

 

 

 

 롤까스,샐러드

 

 

 

 

 

 

 우동,스파게티,볶음밥

메뉴들이 간단해서 뭐 먹을까 고민 안해도 되고

금방 주문 완료!

 

 

 

 

 

 

 주문한 음식들이 생각보다 금방 나왔어요! 

 

 

 

 

 

 

까르보나라 스파게티

 9,900원

돈까스 전문이라 스파게티는 별로 기대 안했는데

스파게티도 굿!소스도 적당히 들어 있고

돈까스 클럽보다 가격도 싸고 더 맛있고 양도 많고 굿!

 

 

 

 

 

 까르보나라와 같이 나온 샐러드~

 

 

 

 

 

 

 왕돈까스

8,900원

 

 

 

 

 

 

 돈까스가 진짜~커요!

보자마자 완전 놀랬어요응응

여태까지 먹어봤던 왕돈까스 중에서도 최고 인듯 ㅋㅋㅋ

 

 

 

 

 

 

 세트B

8,900원

생선까스+올리브유 야채볶음우동

 

 

 

 

 

 

 생선까스는 생각보다 양이 적지만

볶음우동이 양이 많아요!

거기다 맛있기 까지>.<

볶음우동을 다른곳에서도 여러번 먹어 봤지만

홍익돈까스에서 파는 볶음우동~

진~짜~진짜!맛있어요 ㅋㅋㅋ 돈까스 먹어보고 놀라고

볶음우동 맛에  대박!

 

 

 

 

 

 

 4명이서 3가지 주문해서 먹었는데 딱~좋았어요!

1인당  한가지씩 먹기에는 양이 정말 많아요 ~

옆테이블은 미리 쿠킹호일을 챙겨와서 왕돈까스 남은거 싸서 가더라구요 ㅋㅋ

 

 

 

 

 

 

사이다도 맛있더라는 ㅋㅋㅋ

돈까스 먹고나면 속이 너무 니글~거려서 딱히 돈까스를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홍익돈까스는 먹고 나서도 속이 편하고

가격에 비해서 양도 많고~앞으로 저도 자주 가서 먹을꺼 같아요 ㅎㅎ

 돈까스 좋아 하시는분들 홍익돈까스 꼭 가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