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
본문 바로가기

쪼꼬미쩡 스토리/맛집

[의정부맛집]민락동/낙양동/민락2지구 종로 닭한마리!완전 맛있어요~!

반응형

의정부에 거주하는 분들 이라면 요즘 분양열기로 뜨거운 민락2지구를 잘 아실텐데요

메가박스,롯데시네마,이랜드 백화점도 들어올 예정이고 호반베르디움,유보라 분양 중이라 

주위에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와~상가 건물도 많이 생기는 중인데

음식점도 꽤 많이 생겼더라구요!!!

Hi

 

 

 

 주말에 점심으로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종로 닭한마리 음식점 발견!!!

날씨가 더워져서 그런지 요즘 너무 피곤해서 몸보신 하러 닭 먹으러 갔어요 ㅋㅋ

 

 

 

 

 

 

 

 

 

 

 

 메뉴판

 

남편이랑 둘이서 먹을꺼라 닭한마리 2인분으로 시켰어요~

포장도 가능해서 집에서 먹어도 좋을꺼 같더라구용 ㅎㅎ

 

 

 

 

 

 

 닭한마리를 맛나게 먹는법!

 

 

 

 

 

 

 주방이 뚫려 있어서 직원들 일하시는 모습이 보이구요

식당 내부는 새건물 이라 엄청 깨끗해요^_^

다만,걱정했던건

새건물 냄새가 심할줄 알았는데 전혀 새건물 냄새가 안나서 좋았어요 ㅋㅋ

저도 민락2지구로 이사오면서 새집증후군을 엄청 심하게 겪어서..새건물만 들어가면

알레르기 올라오는데~걱정과는 다르게 쾌적하고 좋더라구용 ㅎㅎ

 

 

 

 

 

 

토요일 주말이라 그런지 손님들이 꽤 있어요~

민락2지구가 아직 입주가 많이 안돼서

아직은 공사현장에서 일하시는 분들이나 상가에서 일하시는분들이 점심 먹으러 많이 오실듯 싶어요!

8월에 푸르지오 입주하고 주위에 공사하고 있는 아파트도 몇군데 입주하면 주민들도 많이 올듯 ~

 

 

 

 

 

 

 기본반찬으로 나온 배추김치,깍두기,오이김치,콩나물~

반찬종류가 많지는 않은데 다 맛있더라구요 ㅋㅋ

 

 

 

 

 

 

 드디어 닭한마리 등장!

 

 

 

 

 

 

 

 닭 이 끓는동안 부추랑 간장,겨자 다대기를 넣어서 닭에 찍어먹을 양념을 골고루 섞어 주었어요~

 

 

 

 

 

 

닭한마리는 한번 끓여서 나와서 그런지 금방 익어요 !

제일 빨리 익은 떡 먼저 먹었는데 쫄깃 하고 맛있어요>.<

 

 

 

 

 

 

떡을 먹는 사이에 닭 도 금방 익었어요 ~

 여러가지 섞은 양념이 베어있는 부추를 잘 익은 닭에 곁들어 먹었는데

완전 맛있더라구요 하트3

요즘은 뭘 먹어도 딱히 맛있는게 없었는데 오랜만에 입맛이 되살아남 ㅋㅋㅋ

 

 

 

 

 

 

 감자도 포실포실 잘 익었어요~

입안에서 사르르르 녹아내림

너무 맛있어서 한입에 다 넣었다가 입천장 데일수 있으니 조심 하세요 ㅋㅋㅋ

 

 

 

 

 

 

 닭을 다 먹고나서 죽을 추가 했어요!

4명이서 먹을때는 칼국수도 추가해서 먹고 마지막은 죽으로 마무리 하면 딱 좋아요 ㅋㅋ

 

 

 

 

 

 

 닭한마리 국물이 진짜 끝내 주게 맛있었는데

국물이 맛있어서 그런지 죽도 완전 맛있더라구요 !

먹는 내내 남편이랑 맛있다~맛있다 하면서 싹싹 긁어 먹었어요ㅎㅎ

 

 

 

 

 

 

닭 小 2인분=19,000원 /죽 추가:2,000원

총  21,000원 나왔어요~

 

사실 별 기대 안하고 먹었는데

생각보다 너무~맛있어서 진짜 잘먹었다!소리가 절로 나오더라구요 ㅋㅋ

동네에 식당들도 많이 생기고 커피숍도 많이 생겨서

민락2지구 맛집 투어 하러 여기저기 가봐야겠어요^_^

즐거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