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
본문 바로가기

쪼꼬미쩡 스토리/맛집

[포천맛집]이공국시 비빔국수,수제왕돈까스 푸짐하고 싸고 맛있어요!

반응형

 요즘 너무 더운거 같아요 ㅠ.ㅠ

하이2

입맛도 없고 밥 먹는것도 귀찮았는데

남푠님이 이공국시 가자고 하더라고요 ㅋㅋ

저는 가본적이 없어서 거기가 어디야?가자는데로 따라간곳은

맛집 이였어요!!!

 

 

 

 

집에서 차로 5분이면 가더라고요 ㅋㅋㅋ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사람이 엄청 많았어요~

대기번호를 주길래 밖에서 기다리면서 발견한 현수막!

이공국시가 매장 하나 더 오픈 했나 보더라고요~

 축석고개 넘어오면 바로 휴게소가 있는데 그쪽에 있는듯 !

칼국수가 3,500원>.< 가격도 싸고 나중에 가봐야겠어요~

 

 

 

 

 

 

밖에 있다가 너무 더워서 안으로 들어 왔는데 사람들 진짜 많아요 ㅋㅋㅋ 

 

 

 

 

 

 

 안쪽으로 테이블이 더 있는데 그쪽 까지 꽉 찼더라고요!

 

 

 

 

 

 

 음료수와 잔치국수를 무료로 먹을수 있는 셀프코너도 있어요!

 

 

 

 

 

 

이공 왕돈까스는 생등심으로 돈까스를 만드는데요 

돈까스 누르는시간에 오면 맛있는 돈까스를 먹을수 있더라구요

 

오전10시30~12시

오후3시~5시

오후8시~9시

시간 참고해서 맛있는 돈까스 드세요^_^

모든 메뉴 포장도 가능 해요!

 

그리고 국수를 많이 드실 분은 주문할때 "양 많이" 를 미리 말씀해 주세요!라는 문구가 눈에 띄네요 ~

추가 금액없이 양 많이를 얘기하면 국수도 더 주나봐요 *.*

 

 

 

 

 

 

 저희는

비빔국수+돈까스+치킨샐러드 세트 시켰어요~

 

 

 

 

 

 

 이공국시는

비빔국수 왕돈까스가 대표 메뉴 인거 같아요

거기다 셀프코너에서 음료수랑 잔치국수도 무한으로 먹을수 있어서

정말 배부르게 먹을수 있겠어요 ㅋㅋㅋ

 

 

 

 

 

 

 주문한 음식이 나오기 전에 잔치국수랑 음료수 먼저 한입~

잔치국수 그닥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제 입맛에 딱 이더라구요 ㅋㅋㅋ갑자기 고기생각이 ㅋㅋ

 

 

 

 

 

 

 잔치국수를 맛 보는 동안 비빔국수가 나왔어요!

새콤 달콤 하면서도 살짝 맵기도 하고

입 맛 돋구는 그런맛!

역시 비빔국수는 양념이 맛있어야 하는거 같아요~

 

 

 

 

 

 비빔국수에 같이 넣어서 먹을 계란도 따로 나오고~

 

 

 

 

 

 

 

 왕 돈까스도 바로 나왔는데 양이 엄청 많아요 !

 

 

 

 

 

 

세트메뉴로 시킨 치킨샐러드 까지~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양념 뿌려 먹으니깐 상큼 하더라구요 ㅋㅋ

치킨도 바삭 하니 맛있고~

비빔국수는 양많이를 얘기 안했는데도 양 이 많아서 왕돈까스 까지 같이 먹으니깐

둘이 먹기에는 완전 배불러요 ㅋㅋㅋ

결국 치킨 샐러드는 거의 못 먹고 남겨서 포장 했어요!

 

 

 

 

 

 

아까 점심 먹으러 들어갈때는 차들이 꽉~차있어서 저희는 반대 주차장에 차 세우고 들어갔는데

점심시간 지나서 그런지 차가 많이 빠졌어요!

그래도 가게 안에는 사람들이 가득~

 

 

 

 

 

 

비빔국수+이공왕돈까스+치킨샐러드 세트

21,000원 나왔어요!

가격도 완전 저렴하고 양도 많고 ㅋㅋㅋ진짜 맛집 인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