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
본문 바로가기

쪼꼬미쩡 스토리/맛집

[의정부맛집]금오동 고기왕 유상실!삼겹살,오리고기 맛있어요~

반응형

 의정부에는 요즘 프랜차이즈 고기왕유상실 음식점이 많이 생기더라고요~

저번에 한번 가봤다가 양이 어마어마 하게 많아서 오랜만에 또 갔다 왔어요>.<

 

 

 

 

 

홈플러스 근처에 있어서 찾아가기 쉬워요^_^

 

 

 

 

 

 

일단 자리를 잡고~주문을 했어요!

돼지한판 시키면 보통 4명이서 먹으면 딱 좋은데

저희는 5명이서 일단 돼지 한판만~

 

 

 

 

 

 

돼지한판을 시키면 사이드메뉴로 여러가지 야채도 나오고 돼지 껍데기도 나오더라고

처음에는 믿기지 않았다는 ㅋㅋㅋ

 

 

 

 

 

 

 쨔잔!응응

대형돌판 위에 사진에서 보던데로 사이드메뉴가 엄청 푸짐하게 나오죠?^^

떡도 나오고 소세지랑 감자 버섯 두부 돼지껍데기 양파 치즈&계란 오징어  콩나물무침 김치 등등

먹을게 정말 많아요~

이제 삼겹살만 올리면 세팅 끝!

 

 

 

 

 

 

 겹살도 바로 나왔어요~

 

 

 

 

 

 

삼겹살이 꽤 두꺼워서 기다림이 시작 됩니다합체

 

 

 

 

 

 

고기가 구워지는 동안 밑반찬으로 뭐가 나오나 한번 보도록 하시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상추랑 백김치~쌈장 고추 마늘!

집에서는 야채 잘 먹는데 밖에 나와서 고기 먹을땐 손이 잘 안가더라구요

최대한 고기를 음미 하면서 먹고 싶어서>.<

 

 

 

 

 

 

 김치찌개도 나오구용

 

 

 

 

 

 

 동치미도 나오고!

 

 

 

 

 

 

 고기에 찍어먹을 소스와 소금~

밑반찬은 끝!

 

 

 

 

 

그리고 잘 익어가고 있는 계란&치즈!

치즈가 녹으면서 계란이랑 섞어 먹으면 완전 굿 ~ 굿~

 

 

 

 

 

 

드디어 고기가 익었어요!

이제 뱃속으로 들어갈 일만 남았네요 ㅋㅋㅋㅋㅋㅋ신나2

 

 

 

 

 

 

고기만 먹으면 조~금 아쉬우니깐 소주도 한병 시켰어요 >.<

 요즘 한참 유행인 소주계의 허니버터칩~

순하리 처음처럼!

너무 마셔보고 싶어서 마트랑 편의점 다 돌아 봤는데 구하기가 너무 힘들더라구요ㅠ.ㅠ

유상실에서 처음 순하리를 마셔 봤어요!

맛 없다는 분들도 꽤 있어서 진짜 그럴까 싶었는데

생각보다 맛 있어서 금세 한병 다 마실꺼 같았어요 ㅋㅋㅋ

 

 

 

 

 

 

순하리 한잔 마시고 순식간에 돼지한판을 다 먹어 치웠어요 ㅋㅋㅋ

 

 

 

 

 

 

 삼겹살,오리 1인분씩 더 추가로 시키고~

 

 

 

 

 

 

 다 먹고 나서 볶음밥 추가!

볶음밥 볶기전에 버터를 돌판에 두르는데 버터 향이~짱 이예요 ㅋㅋ

 

 

 

 

 

 

 버터를 두른후 볶음밥도 휘리릭~볶아주고

 

 

 

 

 

 

 어느정도 불판에 눌러 붙어야 맛있는 볶음밥 ㅋㅋㅋ 기다리는중~

 

 

 

 

 

 

감성 터지는 저녁~

볶음밥도 하트모양으로 만들고 ㅋㅋㅋㅋㅋㅋㅋㅋ볶음밥도 순식간에 먹어 치웠다는ㅋㅋ

양도 많고 맛있는 고기 드시고 싶은분들

고기왕유상실 고고~고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