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
본문 바로가기

쪼꼬미쩡 스토리/태국여행2014

태국여행,7박8일 자유여행(둘째날)타이스마일항공타고 수완나폼공항→끄라비공항으로~

반응형

 

2014.12.16

 

태국여행- 방콕에서 끄라비로 고고!!!

 

 방콕에서 하룻밤만 자고 ~ 조식먹고 ~ 수완나폼 공항 도착!!!

 ↓

http://jeh1989.tistory.com/56 ← 방콕에서 숙박한 BS프리미어 에어포트 호텔 이예용

크라비 가시는 분들중에 방콕에서 경유하시면 숙박하기 딱 좋아요 ^^

 

 

 

 

 

 

 

 빠질수 없는 여권 샷!

여권을 보니깐 끄라비 도착해서 얼마나 즐거울지 엄청 엄청 기대된다아>.<

비행기는 타이 스마일항공을 이용했다~

오전10시20분 출발 → 오전11시40분 도착예정!  

 

 

 

 

 

 

 비행기타기전에 시간이 좀 남아서

푸드코트 안에있는 카페에서 아이스 초코 한잔~

커피한잔해

생각보다 맛있는 아이스초코!!!

한국 카페에서 마시던 음료보다 더 맛있어서 굿굿

 

 

 

 

 

 

 푸드코트는 어딜가나 다 비슷한거같다 ㅎㅎ

아침먹을 시간이 조금 지나서 그런지 식당안에 사람들이 많지는 않았다!

 

 

 

 

 

 

 커피한잔 여유롭게 마시고 드디어 타이 스마일항공 타러 가는길

 

 

 

 

 

 

비행기 탑승하고 한참 있다가 이륙 ㅜ.ㅜ

 경비행기라 그런지..가동시간이 얼마나 오래 걸리던지..비행기가 왜이렇게 안뜨나 했다..ㅋㅋ

기내식은 비행기가 이륙하고 10분정도 지났을때 초스피드로 나왔다 ~

잼이 들어간 빵을 주섬주섬 먹고 음료는 오렌지주스를 마셨는데..

태국 오렌지100%가 들어갔나..맛이.........완전....쒜~엣~쒯!!!!안돼

태국 에서는 오렌지주스 겁나서 못마실꺼같다ㅋㅋㅋ특유의 태국향과..맛이~

오렌지 주스 하나로 올킬!ㅋㅋㅋㅋㅋㅋㅋㅋㅋ벌써부터 무서워지는 고수!팍치~ ㅋㅋㅋㅋㅋ

 

 

 

 

 

 

 기내식을 먹고 이제좀 자야겠다 싶으니깐 도착한 끄라비!!우와아아아~

 방콕 이랑 날씨가 달라도 너무 다르다 ㅋㅋㅋ방콕은 가는데 마다 에어컨 때문에 살짝 추웠는데

크라비 오니 이제야 태국에 왔구나!!!동남아로 휴양하러 왔구나!!팍팍 느껴지는 날씨다~

내리자마자 땀이 난다 ㅋㅋ그래도 추운 한국에 있다가 따듯하고?! 더운 태국에 오니깐 완전 신나!!!!

 

 

 

 

 

 

끄라비공항은 작아서 그런가 수화물 찾는곳도 한곳이다ㅋㅋㅋ

그리고 수화물 찾는 사람들이 다 서양인들이라는거!!!

동양인들은 일행부부랑 우리부부 뿐이였다 ㅋㅋ보라카이 갔을때랑은 전혀 다른분위기~

태국에 왔지만 서양에 놀러온 느낌으로 신나게 놀수있을꺼 같다!!!!

 

 

 

 

 

 

짐을 찾아서 2번출구로 나왔다~

 피스라구나 리조트를 가기 위해서는 택시를 타야 하는데..

아오낭까지 요금은 600바트가 나온다고 했다~ 4명이서 600바트내고 택시타고 가려고 했는데

짐이 많아서 트렁크에 다 안들어 간다고 ㅠ.ㅠ2명씩 나눠서 택시를 타야한다고 했다.ㅜㅜ

그래서 밴 을 타기로!!

밴 은 1,200 정도 주고 탔다~택시 타도 그게 그 가격 이지만 밴 이 짐도 많이 들어가고

편하게 갈수있어서 일행이 있는 분들은 밴을 타는걸 추천해요~

 

 

 

 

 

 

우리를 리조트로 데려다줄 차를 기다리면서 한컷!ㅋㅋㅋ

 

 

 

 

 

 

드디어 끄라비 아오낭 피스라구나 리조트로 출발해요^_^

고고

 

 

 

 

 

http://jeh1989.tistory.com/6 ← 끄라비 아오낭 피스라구나리조트 후기.

자유여행이나 신혼여행 가시는분들 참고 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