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
본문 바로가기

쪼꼬미쩡 스토리/태국여행2014

태국여행,7박8일 자유여행(둘째날)태국맛집&끄라비맛집&아오낭맛집&탄타스에서 점심~

반응형

 

2014.12.16

태국맛집&끄라비맛집&크라비맛집&아오낭맛집&탄타스(TANTA'S)

 

 

 

 은행가서 환전하고 점심먹으러 탄타스를 가려고 엄청 찾아 헤메다가..겨우 찾았다..ㅋㅋ

맥도날드를 기준으로 해서 위쪽으로도 가보고 아래로도 가봤는데 왜 이렇게 안보이는지..!

콜라병을 찾으면 탄타스라고 하길래 열심히 찾은 콜라병!!!드디어 발견했다!!!

아오낭 해변이랑 가까운 위치에 탄타스가 있다~그냥 해변가다 보면 보이는길에 딱 있는데

왜 이렇게 헤메다가 온건지..ㅎㅎ 점심을 먹을수 있다는 생각에 너무 너무 반가웠던 ~

 

 

 

http://jeh1989.tistory.com/10← 탄타스 2탄 후기도 참고해 주세요^_^

 

 

 

 

 

 

 점심시간이 지난상태라 식당에 사람들이 별로없었지만~늦은 점심을 먹는 손님들이 몇몇 있었다!

외국인 식당으로 유명해서 블로그에서도 많이 볼수 있는 탄타스!저녁에는 손님들이 엄청 많을꺼 같다~

 

 

 

 

 

 

 드디어 주문!

메인에 보이는 파인애플볶음밥이랑 팟타이를 시켰다~

 

 

 

 

 

 

 꼬치도 주문!

 

 

 

 

 

 

 바삭해보이는 새우튀김까지 주문완료^_^

 

 

 

 

 

 

 어제 방콕에서 마셔보지 못했던 태국 맥주도 시켰다~

싱하랑 창 맥주!

시원하게 먹을려고 얼음도 추가 했다~5 바트 인가?

얼마 안하지만 얼음은 서비스로 줄수 있는건데 돈을 받아서 신기!

ㅋㅋㅋㅋ한국이 서비스는 짱 인듯 싶다~

 

 

 

 

 

 

  크라비 도착하자마자 뜨거운 햇빛 때문에 땀 뻘뻘 흘렸는데

자연 바람을 맞으면서 맥주를 마시니깐 피로가 싹 풀리는듯 했다!얼마나 행복하던지 ♥

 

 

 

 

 

 

드디어 주문한 요리들이 나오기 시작^_^

처음에 나온건 파파야 샐러드인 쏨땀!

태국은 모든음식에 고수라고 불리는 팍치가 들어가는데 생각보다는 먹을만 했다~

 

 

 

 

 

 

쏨땀 과 같이 먹는 흰 밥!

외국인 식당이라 그런가 밥 도 이쁘게 나온다 하트모양으로

ㅋㅋㅋㅋㅋㅋㅋㅋ

 

 

 

 

 

 

한국에서도 몇번 먹어본 팟타이!

지금까지 먹어본 태국음식중에는 팟타이가 제일 맛있는거 같다^_^

가격은 140밧~

 

 

 

 

 

 

 파인애플 볶음밥!

 보는만으로도 태국왔어요!! 이런 느낌?

 파인애플에 꽃 장식이 되있어서 보기에도 이쁘고 진짜 맛있는 볶음밥!

가격은 200밧이다~

 

 

 

 

 

 

 비비큐 요리!

꼬치 종류가 여러 가지가 있었는데 Beef and Pork BBQ를 시켰다~

가격은 300밧!한화로 만원정도 하는 금액인데~맛있다!

 

 

 

 

 

 

마지막으로 나온 새우튀김!

바로 튀겨서 나온 새우튀김이라 바삭바삭 하고 따근해서 정말 맛있었다!

요리

새우튀김도 맛있지만  새우튀김 소스에 찍어먹어서 더 맛있었던거 같다^_^

칠리소스 맛이 나면서 달달하니 소스까지 맛있음~~~

태국은 모든음식에 소스를 많이 찍어 먹는거 같은데 내 스타일이다!!히히

태국와서 처음 맛 본 요리들~굿!이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