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
본문 바로가기

쪼꼬미쩡 스토리/태국여행2014

태국여행,7박8일 자유여행 인천공항→방콕 수완나폼공항으로~

반응형

2014.12.15~12.22 (7박8일 태국 자유여행)

 

여행일정은 방콕가서 하룻밤 자고 그다음날 끄라비가서 여행하고

마지막날 방콕으로 다시와서 한국으로 돌아올 예정이예요^_^

 

 

인천국제공항에 도착!

수화물 붙일려고 기다리는중인데 대학생들도 방학시즌이고 성수기라 그런지 ~

월요일 인데도 사람들이 많다 ㅎㅎ

 

 

 

 

 

 

 신혼여행이 첫 해외여행 이였는데..결혼하고 3년만에 가는 해외여행!!

 완전 좋다~벌써 설렘^_^

 

 

 

 

 

 

태국으로 여행가는날 한국은 엄청난 눈이 퍼붓고 있었고

동네에서 부터 눈이 너무 내려서 과연 비행기가 이륙 할수있을까?

못가는거 아닌가? 했다~거기다 한파주의보 까지 ~

인천은 다행히 비가 내리고 있어서 연착 없이 예정시간에 맞춰서 출발했다!

 

 

 

 

 

 

 대한항공 처음 타보는데~ 우왕와왕와왕

비행기안에 별게 다 있네!

나..너무 촌티나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화나 TV도 볼수있고 음악을 듣거나 게임도 할수있는데

리모컨이 따로 있어서 편하게 앉아서 누르기만 하면 오케이~

 

 

 

 

 

 

 드라마는 딱히 볼게 없음..ㅜㅜ

노래는 그나마 최신곡이라서 노래 들으면서 갔다~

 

 

 

 

 

 

옆에서 게임하는 남푠님  신기한건 옆자리에서 상대방이 뭐하는지 화면잘 안보임 ㅋㅋ

 

 

 

 

 

 

우리가  여행가기 한달전에 대한항공을 예약 했는데 얼마 지나지않아 터진 땅콩사건~

티비에서보던 그 땅콩은 아니지만..기내식 먹기전에 땅콩을 준다 ㅋㅋ

짭짤하니~생각보다 맛있는 땅콩!!! 일반 마트에서 파는것보다 맛있는거같다~

 

 

 

 

 

 

 땅콩을 먹은후 기내식이 나왔다~

기내식 종류는 3가지가 있었는데 나는 치킨을 선택! 밥도 맛있었지만

특히 맛있던건 빵과 버터 ㅋㅋㅋ모닝빵에 버터를 발라 먹는데

 너무 맛있어서 더달라고해서 더 먹었당..헤헿요리

 

 

 

 

 

 

 남편은 스파게티&비프를 먹었는데..맛 없다고 툴툴 ㅋㅋㅋ

 먹어보니 치킨이 더 맛있긴 하다 ~

그래도 저가항공에서 주던 기내식보다는 맛있는거 같은데

남편 입맛에는 별로 였나보다 ㅋㅋ

 

 

 

 

 

 

 기내식을 다 먹고나서 후식으로 남편은 커피~나는 맥주한잔~

이때부터 배가 터질꺼같음 ㅋㅋㅋ맥주먹으니 잠도 솔솔오고~졸려

 

 

 

 

 

 

 배 불러서 더이상 못먹겠다 싶을때! 끌레도르 치즈케이컵 아이스크림을 똭!!!

우와~*.*

내가 완전 좋아하는 치즈케익!!맛~ 아이스크림!!

배불러도 다 먹어야겠다 싶어서 다 먹고 취침 ㅋㅋㅋ

 

 

 

 

 

 

 2시간정도 자고 일어 나니깐 드디어 수완나폼 공항 도착!

오후6시50분 출발해서 오후 11시30분쯤 도착했다~

 

 

 

 

 

 

 공항 안에서 환전하는중~

 

 

 

 

 

 

 환전을 하고나서 짐 찾아서 나가다가

  태국 유심칩을 사기 위해서 2층 7번게이트 옆에 위치한 AIS 유심칩 사는곳으로 왔다~

보통 로밍도 많이 하지만

로밍하는것보다 훨씬 저렴한 태국 유심칩은 7일에 299바트 주고 구입할수있다.

  1.5기가 데이터랑 20분정도의 무료통화를 할수있고

데이터를 다쓰면 편의점에서 충전도 가능하다~

한국돈으로 만원정도바께 안되는 금액이라 잠깐여행할때

정말 좋은듯 ㅎㅎ

 

 

 

 

 

 

 볼일을 마치고 쭉 오던길에 여러 여행사에서 픽업하러 나와있던데

우리가 숙박할 호텔에서도 픽업하러 나와 있었다!@.@

바로 가는줄 알았는데~다른일행이 있는지 잠깐 기다리라고 하길래

기다리면서 사람구경좀 하다가 갑자기 눈에 띄는 사람이 한명있었다...그분은...?

 

 

 

 

 

 말로만 듣던 트렌스젠더 ..인가요?!.............................ㅜㅜ?...........

태국에 트렌스젠더가 많다고 듣긴 했는대

막상보게되니..웃음이...하하하하하하하

 

 

 

 

 

 

그렇게 20분 정도를 공항안에서 서 있다가 다른 일행은 아무리 기다려도 오지않아서

우리부부랑 지인부부만 밴 을 타고  BS프리미어 에어포트 호텔로 이동!

앞으로 시작될 태국여행 너무너무 기대된당~고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