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
본문 바로가기

쪼꼬미쩡 스토리/태국여행2014

태국여행,7박8일 자유여행 첫째날,둘째날 방콕-BS프리미어 에어포트호텔 숙박

반응형

Hi

2014.12.15~16

태국- 방콕 자유여행

방콕 BS프리미어 에어포트 호텔에서 첫 숙박!

 

 

수완나폼 공항 근처에 있는 BS프리미어 에어포트호텔! 

공항에서 호텔까지 차타고 10분정도 걸린거같다~

왕복픽업 서비스도 있어서 완전 편하게 도착^_^

도착 하자마자 카운터에서 체크인 하고 옆건물로 이동했다!

 

 

 

 

 

 

사진으로 봤을때는 건물이 많아 보였는데..

밤이라 그런지 컴컴해서 앞건물 바께 안보임 ㅋㅋㅋ

 

 

 

 

 

 

 2층으로 올라와서 찍어본 사진^_^ 뭔가 사진만 봐도 설레이는 태국여행..!!!꺄~

 

 

 

 

 

 

 드디어 방으로 입실했다~호텔 예약하기전에 미리 내부를 보고 결정했는데

실제로 봤을때도 보자마자 깨.끗.하다!라는 느낌이 팍팍~

하룻밤만 자고 내일 아침에 끄라비로 갈꺼라서 하루 숙박하기 딱 좋은거같다^^

 

호텔예약은

http://www.monkeytravel.com/ ←몽키트래블 에서 했어요!

 

싸고 괜찮은 호텔이 많더 라구요~

예약은 같이 여행온 일행부부께서 해주셨답니다^_^헤헤

 

 

 

 

 

 

 화장실도 깨끗하고 마음에 든다~

그런데 화장실에 슬리퍼가 없음....!!!

외국에서는 씻을때나 샤워를 할때 바닥에 물을 흘려놓거나 그런게 없어서

슬리퍼 사용을 안하는거 같다~

 

 

 

 

 

 

화장대 옆에 보면 미니 냉장고가 있다~

냉장고에 물이랑 음료수가 완전 가득 들어있고 컵라면이랑 과자 전기포트도 있어서

먹을꺼 진짜~많다!!신난다~~~일단 먹자!!!

 음료수 하나를 따고 과자뜯고 컵라면 까지 먹었는데

저게 다 돈 나가는거였다...............ㅜㅜ따로 가격이 부착되있지 않아서 몰랐는데

같이 여행온 일행부부께서 말씀해주신 덕분에 다행히..다 먹어 치우진 않았다ㅋㅋㅋㅋㅋㅋㅋ

 

 

 

 

 

 

태국온지 첫날이라  그냥 잠들기 아쉬워서 야식 사러 세븐일레븐 가는길~

호텔에서 1분만 걸어 나가면 세븐일레븐도 있고 세븐일레븐 반대편쪽에~포장마차도 많다!

늦은시간이라 포장마차는 문을 다 닫아서 아쉽게도 길거리 음식을 맛 보지 못했당..ㅜㅜ

 

 

 

 

 

 

세븐일레븐에서 사온 야식들~

호텔 앞에있는 세븐일레븐이 엄청 커서 놀랬다ㅋㅋ한국에있는 세븐일레븐 보다 훨씬~큼!

그런데 밤12시 넘으니깐 술 을 안팔아서..맥주는 못 사왔다..ㅠㅠ 맥주는 내일 마시기로 ㅋㅋ

간단하게 과자랑 타로피쉬 그리고 요플레, 요구르트를 맛보고 아까 먹은 컵라면 맛있어서

또 사옴 ㅋㅋㅋ그리고 마음에 들었던 태국과자!

과자 안에 소스가 들어 있어서 소스 찍어 먹었는데 완전 맛있다!!!내 스타일~

 아까 숙소에서 먹은것들도 편의점에서 사서 채워놨다~ㅋㅋㅋ

똑같은 과자랑 음료수 컵라면 인데도 편의점이랑 호텔이랑 가격차이가 2배인듯..

 야식까지 잘 먹고 새벽 2시쯤 취침!!

졸려

 

 

 

 아침이 밝았어요^.^

조식 먹으려고 7시에 일어났어요ㅋㅋㅋ 

 

 

 

 

 

 

조식 먹으러 식당 가는길에 보니깐 사진에서 보던 건물들이 뒤쪽에 있다~

 

 

 

 

 

 

 수영장도 있어서 낮되면 수영하는 사람들도 꽤 있을듯~

 

 

 

 

 

 

식당에 들어왔을때 제일 앞에 있는 식빵과 딸기잼~

 

 

 

 

 

 

 식빵 옆에있던 국수!

왠지 향신료가 들어가 있는거 같아서 고민하다가 조심스럽게..내려놓음ㅋㅋ

 

 

 

 

 

 

 제일 끝 쪽에 있던 과일들~파인애플 토마토 수박 ...과일은 이게 다임..

 

 

 

 

 

 

태국와서 처음 먹는 조식인데~가볍게 먹었다~

사실..BS호텔조식은 먹을게 별로..없......어욤...............

그래도 3성급 호텔치고는 깨끗하고 싸고 숙박하기 괜찮은거 같아서 조식까지 잘먹고~

이제 크라비로 갑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