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
본문 바로가기

쪼꼬미쩡 스토리/태국여행2014

태국여행,7박8일자유여행(마지막날)방콕,시암 쇼핑거리구경(디스커버리 나라야,시암파라곤,부츠,메마켓)

반응형

 

2014.12.21~22

태국여행 마지막날이예요 ㅠ..ㅠ

얼마남지않은 시간들이 계속 흘러가는게 너무아쉽네요..

 

점심은 시암 디스커버리 2층에 위치한 오이시그랜드뷔페에서 먹었어요!

http://jeh1989.tistory.com/41←오이시그랜드 가실분들은 참고해주세용

 

점심식사를 맛있게 마친후 쇼핑하러 내려가는길에

나라야 가 ~ 똬~악~ 있더라구여 ㅋㅋㅋ

 

예전에 친언니가 태국갔을때는 나라야 가방이 한참 유행이라 엄청 잘들고 다녔는데

요즘은 유행이 많이지나서..카드지갑이랑 파우치 슬리퍼정도만 살려고 들렸어요^_^

씨암파라곤에있는 나라야 매장으로 가볼려고 했는데

 디스커버리1층 에스컬레이터 내려가는쪽에 바로 있길래

오~예 하면서 일단 사진부터 찍기!

 

 

 

 

 

 

 정말 딱 두컷 찍고 들어가서 사진촬영을 더 하려던 찰나에 

 직원분이 사진찍으면 안된다고 하시더라구여~

나라야는 촬영 할수 없어용 ㅠ..ㅠ

나라야 들어가니깐 빨간색으로 만든 나라야 제품들이 한쪽 코너에 있었는데

태국은 중국계태국인이 많아서 그런지 따로 중국인들이 좋아하는 색상을 따로 팔고있더라구요

뷔페갔을때도 중국 차(茶) 가 따로 있었어요 ㅎㅎ

 

 

 

 

 

 

나라야매장에서 한참 구경하고 있었는데 밖에서 사람들이 소리지르고 난리가 났더라구요

저희는 왜저렇게 모여있지 싶었는데 그냥 열심히 나라야 쇼핑중 ㅋㅋㅋㅋ

 

 

 

 

 

 

 나라야매장 구경을 마치고 시암 파라곤으로 가는중이예요~~~~

 

 

 

 

 

 

시암역에는 시암디스커버리,시암파라곤,시암센터 등등 쇼핑거리가 쭉 있어요~

시암센터는 가볼시간이없어서 못갔네요 ㅠ.ㅠ

 

 

 

 

 

 

 일행부부님도 나라야에서 쇼핑하시고 한짐 들고 가시네요~ㅋㅋㅋ

 

 

 

 

 

 

 빨리오라며 얘기하는 남푠님ㅋㅋㅋㅋ저희가 쇼핑할 시간이 많지않아서 엄청바쁘게 돌아다녔어요 ㅠㅠ

 

 

 

 

 

 

 시암파라곤 1층에는 부츠매장이 있더라구요~~

일행분들이랑 남편이랑 다 들어가서 부츠매장 구경하고있는데 ㅋㅋㅋ

저는 밖에서 무슨일이 일어나고 있는건지 궁금해서 쇼핑하다말고 다시 나와서 잠깐 구경중

 

 

 

 

 

 

 사람들이 왜 저렇게 난리가 났나 했더니 축구 우승을 했더라구요 ㅋㅋㅋ

저 위에있는분들이 축구선수 였더라구요 ~그래서 방콕시내가 아주 난리가 났다는~

 

 

 

 

 

 

 저는 아무일도 없었다는듯이 부츠매장으로 ㅋㅋㅋㅋㅋㅋ들어왔어요

 

 

 

 

 

 

 부츠 매장에서 살게 많은데 정말 필요한것만 샀어요 ㅠ.ㅠ과소비하는거같아서 ㅋㅋㅋ

 

 

 

 

 

 

 제가 산것중 하나가 솝앤글로리 바디스크럽인데 세일하고있어서 340밧(한화로 약 12,000원)인데요

 솝앤글로리가 영국제품인데 여행가신분들이 많이 사오시길래 저도 하나 샀어요 ㅋㅋㅋ

영국부츠매장에서 사는것보다 태국부츠매장에서 파는게 더 싸다고 하더라구여~~~~

이런정보는 왜 한국와서 알았는징..ㅠㅠ많이 못사온게 후회되는제품들이 많아요 ㅋㅋ

 

그리고 선물용으로 호랑이연고랑 야돔 코코넛오일 샀는데요 다음 포스팅에 올릴께요^.^

 

 

 

 

 

 

부츠매장에서 구경후 고메마켓으로 가는중이예용~

 

 

 

 

 

 

 

시암파라곤 지하에있는 고메마켓 도착!

 

 

 

 

 

 

 

확실히 백화점안에서 파는 열대과일들이라 그런가 다 포장되어있어요~~~

망고는 포장되있는거 사가고싶었는데 망고 포장되있는건 안팔더라구요 ㅋㅋㅋ

 

 

 

 

 

 

 여러종류의 주스들~

 

 

 

 

 

 

 입구쪽에는 여러가지 과일말린거랑 초콜렛이 팔고있더라구요~~

포장도 잘되있어서 선물하기좋아요^^

 

 

 

 

 

 

그래서 저희도 가족들한테 선물할 코코넛칩이랑 두리안칩 샀어요~

시식용으로 먹어볼수가 있어서 맛보고 샀는데 가격도 완전 싸고 선물용으로 딱이예요^^

코코넛칩이랑 두리안칩 가격은 65바트(한화로 약 2,300원)이예요~

집에가서 먹어볼려고 뜯어보니깐 한봉지에 다들어있는게 아니고

두봉지로 나눠져있어서 먹기좋더라구용

 

 

 

 

 

 

 코코넛칩과 두리안칩 구입후 룰루랄라~하면서 타로사탕찾으러 가는길!

 

 

 

 

 

 

타로사탕없을까봐 걱정했는데 맨위에쪽 진열대에서 타로사탕 발견!!!!

굿잡

예전에 태국에 살던 분이 한국으로 오실때 사다주신 사탕이 타로사탕 였는데요

저거 한번 먹어보고 너무 맛있어서 태국여행올때 꼭 사갈려고 벼르고 있었어요 ㅋㅋㅋ

끄라비에서부터 가는곳마다 돌아봐도 타로사탕이 안보여서 ㅠ..ㅠ못사가나 싶었는데

역시 큰 마트 오니깐 있네요!!!!

방콕가시는분들 저거 꼭 사서 드셔보세요 ㅋㅋㅋ사탕이긴한데 체리마루사탕처럼

젤리같기도하고~진짜맛있어요!!!

 

 

 

 

 

 

 지인분들 드릴꺼랑 가족꺼 저희먹을꺼까지 11개 구입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격은 53바트(한화로 약 1,900원)이예요 저희는 5천원 정도 할줄알았는데 생각보다 너무싸서

횡재한 기분 ㅋㅋㅋ

 

 

 

 

 

 

 마트구경할때가 제일 신나보이는 남푠님 ㅋㅋㅋ

 

 

 

 

 

 

 태국와서 맥주안주로 먹던 타로피쉬 인데요 이것도 지인들이랑 가족들선물할려고 구입했는데

진짜 대박싸요 ㅋㅋㅋㅋ19밧인데 (한화로 약 660원) 한국에서 살려면 2천원이 넘더라구여-...-

20개 사왔는데 하나씩 돌리니깐 몇개 안남고 ㅠ.........ㅠ사온지 얼마안되서 다먹었어요 ㅋㅋㅋㅋ

30개정도 사올껄 후회...흑흑슬퍼2

 

타로피쉬는 6가지 맛이 있어요~


오지지널,스파이시,바베큐맛,핫칠리,김맛,그리고 하나가 더있긴한데 보라색으로 포장되있는

타로피쉬예요~그건 무슨맛인지 모르겠네요 ㅋㅋㅋ

저희는 바베큐맛으로만 사는데 적당히 매콤한게 완전 맛있어욤!!!!

 

 

 

 

 

 

 그리고 마약쥐포라고 불리는 벤또!!!!

 타로피쉬를 많이산거같아서 벤또는 4개만 구입했어요~~~

가격은 16바트(한화로 약 550원) 타로피쉬보다 더 싸요 !!대박!! 

구입할때는 싸다~싶은정도였는데 한국와서 돈계산 해보니깐 정말 싸네요!!!

벤또도 20개정도 사올껄 그랬어용 ..ㅠ.ㅠ..

맛은 세가지 맛이있는데요 파란벤또-달달한맛, 빨간벤또- 약간매운맛, 주황벤또- 매운맛

저희가 사온건 주황색인데 정말매워요 ㅋㅋㅋㅋㅋㅋ맥주안주로 먹으면 정말 맛있다는^^

 

 

 

 

 

 

 지나가다보니깐 망고스틴이 팔더라구요~~~끄라비에서는 망고스틴을 안팔아서 ㅠ..ㅠ

그냥 망고만 먹었는데..시간이 있으면 망고스틴도 먹고가고싶었어용........

비행기 반입금지라서 넘..넘 아쉬운..

 

 

 

 

 

 

 백화점에서 파는 과일들이랑 포장을 이쁘게 다 해뒀네요^_^

 

 

 

 

 

 

쇼핑을 마치고 계산중이예요~~~

너무쓸어담아 온거같아서 계산할때 살짝 민망?ㅋㅋㅋ

총 1,535밧 나왔어요!한화로 5만3천원 정도되는 금액이네요~~~~

 

 

 

 

 

 

 쇼핑을  마친후  엄청난 스피드로 걸어가는중이예요 ㅋㅋㅋㅋㅋ

갈길이 멀고 바쁘다..ㅜㅜ

 

 

 

 

 

 

 BTS기다리는중인데..너무 급하게 쇼핑하고 공항으로 가는길이라 뭔가 아쉬워요..ㅠㅠ

시간을 보니깐 조금더 구경하고 가도 될뻔했다는..

 

 

 

 

 

 

 한정거장 가서 내렸어요~^^파야타이역에서 공항철도타러 환승하러 가는길~

 

 

 

 

 

 

 공항철도로 환승했어요^_^

아까도 AS시티라인 타고 파야타이역에서 내려서 환승하고 BTS타고 씨암역에서 내렸는데요

공항으로 돌아갈때도 택시나 버스 이용하지않고 왔던길그대로 돌아가는중이예요

수완나폼공항에서 공항철도이용해서 방콕시내가시는분들은

http://jeh1989.tistory.com/40

참고하세요^_^

 

많이 구경은 못한거같은데 발바닥은 터질꺼같아요 ㅋㅋㅋㅋ

 슬리퍼 신고다녔다가 아까 발 밟혀서 발톱도 깨져있는것도 쇼핑다하고

공항에서 신발 갈아신다가 알았네용..너무 정신없었던 하루 ㅠ.ㅠ

 

 

 

 

 

 

 수완나폼공항으로 돌아와서 짐정리하고 태국시간으로 오후10시50분 한국행 비행기 탔어요!

 

이번여행때는 대한항공 이용했는데요

밤비행기라 그런지 기내식은 바로 안주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조금 자다가 오전4시에 깨워서 기내식먹었어요~

태국갈때는 너무맛있게 먹던 기내식인데 너무피곤해서 그런지 다 못먹었어용...

 

 

 

 

 

 

 

 오전 6시쯤 한국 도착했어요^_^비행기에서 내리기전에 밖을보니..

눈이 많이왔네요 ㅠ..ㅠ 일주일동안 한국에없을때 어마어마하게 추웠다고하던데

눈도 많이오고~~

 

 

 

 

 

 

공항버스타고 집으로 돌아가는길~눈이 엄청 퍼부어요 ㅋㅋㅋㅋㅋ

더운 태국에 있다가 한국오니 강추위와 눈 ㄷㄷ......이제야 실감이나네요

현실로 돌아왔다는걸 ..ㅜㅜ

 

 

 

 

7박8일동안 너무너무 즐겁고 좋은경험 많이하고 잊을수없는 태국 자유여행이였어요^_^

 

방콕에서는 도착한날 잠만 자고 한국으로 가는날 점심먹고 잠깐쇼핑만 하고와서 그게좀 아쉽네요

카오산로드를 못가봐서 더더더욱 아쉽구용..방콕은 나중에 시간내서 한번더 가고싶어요!ㅜ.ㅜ

 

그리고 자유여행으로 끄라비~정말꼭 가보라고 추천해드리고싶구요

신혼여행지도로 정말 좋아요^_^ 동남아 여행이였지만 서양에 온거같은 그런 느낌으로 여행하고왔네요!

여행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