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
본문 바로가기

쪼꼬미쩡 스토리/태국여행2014

태국여행,7박8일자유여행(마지막날)방콕맛집/씨암맛집/오이시그랜드뷔페

반응형

 

14.12.21

 

점심 먹으러 지인이 추천해준 오이시 그랜드뷔페 왔어요!

오이시 그랜드뷔페는 씨암디스커버리 2층에 위치해 있구요~

 

오이시는 등급이 나눠져있는데

오이시 뷔페, 오이시, 오이시 그랜드 가 있어요

오이시 그랜드뷔페 가격은 800바트(한화로 약 2만8천원 정도)예요!

 

 일요일 주말이라 예상은했지만  사람들이 바글바글 하더라구여 ...

 저희앞에 대기자가 20명정도 있어서 30분~1시간정도 기다려야 할듯 ㅠ.ㅠ

 

 

 

 

 

 

 생각보다는 대기순서가 금방금방 빠졌어요 ㅋㅋ저희가 2시40분쯤 왔는데 점심시간이 지났는데도

사람들이 계속오더라구여~~

 

 

 

 

 

 

  우리차례는 언제 올려나아아..

 

 

 

 

 

 

 가만히 앉아서 사람구경하는것도 나쁘지않더라구여 ㅋㅋ

 방콕와서 느끼는거지만 잘사는사람들이 진짜 많은거같아요~

중국계 태국인이 엄청 많은거 같았고

사진에보이는 아주머니들도 모임이있어서 밥먹으러 온거같은데 피부가 엄청 하얗구요

한국사람같이 생겼더라구여 ㅋㅋ 얼굴에서 느껴지는게 돈 좀 있는 아주머니들 같았다는~

 

 

 

 

 

 

 꺄~드디어 저희순서가 됬어요!!ㅋㅋ40분정도 기다렸다가 들어갔네요!

오이시 그랜드뷔페는 입구에서 부터 일식요리가 보여요~

 

 

 

 

 

 

 일단 자리를 잡고 드디어 음식 고르러 왔습니다~~~생선도 골랐어요!구워먹으면 맛있을듯~

 

 

 

 

 

 

 해산물도 진짜 많아요~~~

해산물 뿐만아니라 꼬치종류도 엄청많고 버섯구이 등등등 해산물 옆으로  종류가 엄청많은

사람들도 너무많고 ㅠ..ㅠ 눈치도 좀보여서 다 못찍었어요..ㅜㅜ

일단 먹고싶은 해산물을 접시에다 골라서 요리사분께 주면 바로 앞에서 요리를 해주시고

직접 자리로 갖다주더라구여~

 

 

 

 

 

 

 육류도 여러가지가 있어요!!!너무많아서 뭘먹어야될지 ㅋㅋㅋ

 

 

 

 

 

 

 한종류씩 조금씩만 접시에다 담아서 여러가지고기를 맛보면 참좋더라구여~

이것도 바로 앞에 요리해주시는분께 갖다주면 다 만들어서 자리로 갖다준답니다

하트3

 

 

 

 

 

 

 회도 엄청 많아요~

 

 

 

 

 

 

 꽃 튀긴것도 있어요~맛있어서 몇번 먹었네요^^

튀김 종류도 다양하고 먹을게 많아요~

 

 

 

 

 

 

맛있게먹었는데 구체적으로 어떤 음식이였는지 기억이...ㅋㅋㅋ

 

 

 

 

 

 

초밥도 종류가 엄청 많아요~~바로 앞에서 다 요리해주셔서 싱싱한 초밥도 맛볼수있어서 굿

 

 

 

 

 

 

 

롤 은 제가 치즈좋아해서 치즈롤 많이 먹었구요

다른 뷔페보다 확실히 롤도 종류가 많긴해요!

 

 

 

 

 

 

딤섬도 있어요~~

 

 

 

 

 

 

 남편과 제가 가져온 음식들이예요 ㅋㅋ

큰접시에 작은접시4개가 들어가는데요 한손으로 들고다닐수 있어서 편하기도하고

 여러번 왔다 갔다 하지않아도 여러가지 음식을 먹어볼수있어서 좋아요

 

 

 

 

 

 

 제가 가지고온 게 튀김과 초밥~초밥 중에서도 날치알초밥이랑 안에가 갈색으로 된 초밥 보이시죠?

저는 초밥중에 저게 제일 맛있었어요!!!!비린거 별로 안좋아하시는분들은 별로 일수 있지만

저는 너무 맛있어서 몇번 갖다먹고 입안에서 살살녹는게 너무 맛있더라구여 ㅋㅋ

 

 

 

 

 

 

 제가 롤 을 좋아해서 롤 먹느냐구 배를 다 채웠네요 ㅠ.ㅠ

 

 

 

 

 

 

 딤섬도 맛만 볼까~하고 가져왔는데..하나먹고 안먹었어요..

제 입맛에는 왜 이렇게 맛이없죠?처음 먹어본 딤섬인데..........이상해요 맛이 ㅠ..............ㅠ

뭔가 향신료가 들어가있는거 같기도하고...퉷...

 

 

 

 

 

 

딤섬 옆에 있길래 이것도 맛만 볼려고 가지고왓는데.........이것도 맛이..그닥 ㅋㅋㅋ

 

 

 

 

 

 

그래도 돈이 얼마짜린데!!더 먹어야지!!! 하면서 돌아다니가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이 있더라구여

대박~대박~ 무려 6가지 맛이나!!있어서 ㅋㅋㅋ눈 돌아가네요

조금있다가 디저트로 꼭 먹고 가야겠어용

 

 

 

 

 

 

뭐를 더 먹어볼까하다가

배도 너무 부르고 상큼한음식을 먹고싶기도해서  메밀소바 가져왔어요 ㅋㅋㅋ

평소에도 메밀소바를 좋아해서 맛있게 국물까지 다 마셨네용

 

 

 

 

 

 

이것도 메밀소바 같은데..뭔가 고명이 이쁘..다?!ㅋㅋ

 

 

 

 

 

 

 

남편이 가지고온 푸딩?같은건데 저는 별로 먹고싶지 않아서 안먹었어요 ㅋㅋㅋ

 

 

 

 

 

 

 뷔페오자마자 처음에시켰던 생선요리가 늦게 나왔네요~엄청 야들야들 하고 맛은있는데요..

생선에 향신료를 넣었나봐요 ㅠ...ㅠ 맛은 있었는데 향신료 때문에 또 먹고싶진않아요..ㅋㅋ

저는 생선구이로 나오는줄 알았더니만...ㅜㅜ

 

 

 

 

 

 해산물고를때 같이 고른 고기~

음식이 거의다 먹어갈때쯤 나오더라구여 ㅋㅋㅋ

이미 너무많은 음식들을 먹어서 들어갈배가 없었는데..그래도 4명이서 먹으니깐 다 먹었어요..

그리고 접시 오른쪽 위에보시면 동그란 모양안에 C30 써져있는거 보이시죠?

저게 저희 테이블 번호인데요

테이블위에 똑같은 번호의 숫자들이 여러개가 있어요 

주문해서 먹어야 하는 음식은 접시에다 번호 꽂아서 요리사분께 드리면

자리번호보고 테이블로 갖다주는거예요^^

 

 

 

 

 

 

고기도 나왔구 전체샷 찍어봤는데 접시들이 어마어마 하네요 ㅋㅋㅋ

 

 

 

 

 

 

가지고 온 음식들도 거의다 먹어가고

더이상 못먹겠다 싶어서..후식먹어야지 하던 찰나에..직원이 고기를 또 갖다주더라구여 ㅠㅠ

헐!!!!!!!!!!!!!!이건 뭐지?..........................시러

생각해보니깐 저희부부가 음식을 먼저 고르러갔고 일행부부께서 나중에 음식을 고르셨는데요

저희도 고기를 시키고 일행부부도 고기를 시켜서 고기가 또 왔더라구여 ㅋㅋㅋㅋ

초반에 고기가 나왔으면 다 먹었을텐데..

음식 다 먹어가는데 해산물이랑 고기랑 한꺼번에 다 갖다줘서

음식아까우니깐 다 먹어보려 했으나..이미 배가 만삭 ㅋㅋㅋ

고기랑 해산물은 대표로 한분만 가셔서 시키시면 될듯해욤

 

 

 

 

 

 

 배는 불러도 후식은 꼭 먹어야죠^_^디저트도 먹을게 다양해서~더못먹은게 아쉬워요 ㅠㅠ

지금먹으라고 하면 잘먹을수 있을듯 ㅋㅋㅋㅋ

 

 

 

 

 

 

그리고 젤 기대했던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6가지 종류가 있었는데요 4가지맛만 가지고왔어요~확실히 녹차맛이 젤맛있고 다른맛은 그냥 그래요

아이스크림 가져오실때는 먹고싶은맛을 고르면 직원분께서 직접 퍼주세요 ㅎㅎ

 

 

디저트까지 다 먹고 나니..진짜 배가 폭팔하기직전..맛있게 먹어놓고

너무 배불러서 짜증나는거 아시나요?비싼돈주고 배불러서 짜증나기는 오랜만이네요

ㅎㅎㅎㅎ

오이시그랜드 먹을꺼 진짜~많아요!!!

태국물가로 따지면 비싸지만 여행가셔서 한번쯤은 배터지게 먹어도 좋은거같네요

점심도 배부르게 먹었으니~이제 쇼핑하러갑니다^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