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
본문 바로가기

쪼꼬미쩡 스토리/태국여행2014

태국여행,7박8일 자유여행(셋째날)끄라비 아오낭 피스 라구나 리조트

반응형

 

 2014.12.17

끄라피 아오낭-피스라구나 리조트

 

4아일랜드 투어마치고 숙소로 돌아오는길~

 리조트 입구~

입구부터가 휴양지 느낌?이 난다는 ㅋㅋ

 리조트 로비~밤이되야 사람이 좀 나와있구 낮에는 놀러 나가서 로비에는 사람이 많이없다 ~ㅎㅎ

체크인 하는중!둘째날도 피스라구나 리조트에서 잤는대~ 어제 에어컨 문제로

아침에 체크아웃하고 4아일랜드 투어 갔다가~

숙소로 돌아와서 체크인 하고 새로운 방으로 옮김!

사진에보이는곳은 풀빌라~

풀빌라는 30만원정도 하는거같은대

우리는 일반룸을 이용했다~

피스라구나 리조트는 경치가 정말 좋은듯!

어제는 로비에서 오른쪽으로 올라가는 방을 줘서 방에서 나와 로비로갈때 

계단으로 내려오면 풀빌라가 보였는대

오늘 새로운 방은 로비에서 왼쪽으로 가면 있는곳이다~

지금 보이는 쪽은 엘리베이터도 있고 어제보다 훨씬 좋은곳으로 키를 줌 ㅋㅋ 

들어오기전에 로비에서 와이파이 비번받아서 빠르게 인터넷을 쓸수있었다 ㅎㅎ

 어제랑은 전혀 다른 느낌의 방 ㅋㅋㅋ와우!~~~

침대랑 베게도 완전편함 ㅋㅋ

 

 신축건물인가보다~ 완전 깨끗하고 쾌적함 ㅋㅋ

 

 

 

 욕실에 욕조도 있다~~!!발만 안다쳤으면 반신욕 하는건대 ㅠㅠ아놔...

어제 이쪽방을 줬더라면 참좋았을텐데 ㅠㅠ

 화장실이 너무쾌적해서 마음에든다 ㅋㅋㅋ화장실에 민감한 뇨자라..

개운하게 씻고나와서 아까 사온 연고 발라야징 ㅋㅋ

 150밧 인대 태국물가에 비하면 비싸다 ㅋㅋ먹을꺼는 엄청싼대 공산품이 넘 비싸 ...

근데..연고가 빨간색이다 ㅋㅋㅋㅋ무서워..발라놓으면 피같음 ㅠ.ㅠ

 아까다친 상처 ㅠ......ㅠ실제로보면 안에가 패여가지고..살이 덜렁덜렁

 

연고사면서 구입한 호랑이연고!

근육통이나 모기물린대 발라도 좋고 ㅋㅋ 쏴한게

시원하고 좋다 ㅎㅎ

90밧주고 구입!

스프레이로 뿌리는 소독약이랑

아쿠아 밴드 구입

소독약은 70밧 밴드는 2개들어있는대 30밧

연고에비하면 저렴한 편^_^

 

한국에서 비상용 약으로 종합감기약 코감기 까스활명수 알레르기약 멀미약 등등 다챙겨왔는대

ㅠㅠ 다칠꺼라고 상상을 못하고 밴드랑 연고랑 아무것도 안사와서 태국에서 구입하게 될줄이야...

아오낭은 약국이 가는곳곳 마다 있어서 약은 쉽게 구할수 있었다 ㅎㅎ 저녁되니깐 통증이 대박...

금요일날은 피피섬가야 되는대 얼른 나아라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