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
본문 바로가기

쪼꼬미쩡 스토리/태국여행2014

태국여행,7박8일자유여행(셋째날)끄라비 4아일랜드 마지막섬 포다아일랜드

반응형

 

2014.12.17

끄라비에서 셋째날(4아일랜드-포다아일랜드 )

 

 점심먹으로 도착한곳은 ! 포다아일랜드 ㅋㅋ 발 다친거떄문에 ㅠㅠ 물닿으면 안되서

보트에서 내릴때 남편이 먼저내려서 나를  안고 내렸는대

신혼부부인줄알고 외국인분들이 다 쳐다봄 ...완전 자상한 남편으로 생각하는 느낌?!그게아닌대!!!!

ㅋㅋ막이래..

점심 먹을곳은 그냥 아무데나 앉아서 먹는거다 ㅋㅋ

땅바닥에 앉아먹기는 좀 그렇고 ㅠㅠ옆에 안쓰는 테이블을 갖다놓고 먹었는대

바람에 남편 계란말이가 떨어졌다 ㅋㅋㅋㅋㅋㅋㅋㅋ아까워

 다먹고 나서 사진찍기!

포다 아일랜드에 왔다면 ㅋㅋ다들 여기서 사진찍을꺼같다~

 

사진찍어준다고 해놓고 ㅋㅋ장난치고있음 ㅠㅠ

 포다 아일랜드는 굉장히 넓었다 ㅋㅋ

자유시간도 90분정도줘서 밥먹고나서도 시간이 굉장히

많이 남아서 ㅋㅋ화장실도 들리고~

여유있게 놀기

 

 

 

바다도이쁘고 하늘도이쁘고~굿굿 

 

 생각보다 한적한 포다아일랜드~

넓어서 사람들이 분포되있어서 그런건지 ㅎㅎ 수영하는 사람은 별로없었다~

 자유시간이 끝나갈 무렴~

그냥 가기 아쉬워서 이번엔 커플 점프샷을 건져보자!!!!해서 찍은 점프샷 ㅋㅋㅋ

 몇십개 찍어서 성공한 점프샷~~~~~~하나라도 건진거 같아서 다행이다 ㅋㅋㅋ

 4아일랜드 구경을 마치고 숙소로 돌아오던길에 아오낭 거리에서 먹은 피자 ㅋㅋ

이탈리안 피자인대~맛있당 ㅎㅎ 엄청 더운날 맥주랑 피자먹으니 피로가 풀리는듯한 느낌~!

 4명이서 한판 딱~좋게먹음 ㅎㅎ

다먹고 나와서 ㅠㅠ 연고사러 약국 고고고!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