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
본문 바로가기

쪼꼬미쩡 스토리/태국여행2014

태국여행,7박8일(셋째날)끄라비 4아일랜드 투어 첫번째섬 프라낭해변

반응형

 

2014.12.17

끄라비에서 셋째날(4아일랜드투어-프라낭해변)

 

벌써 셋째날이 되었네 ㅠ.ㅠ

피스라구나 리조트에서 처음먹는 조식^_^

조식마음에든다~반숙달걀이 먹기는 힘들지만 ㅋㅋ

 완숙보다는 반숙을 좋아하기에 맛있게 먹었다.

종류도 다양하구!!아침부터 포식함~

 

 

조식을 다 먹고 8시30에 리조트입구에서 4아일랜드 가려고 태국버스?ㅋㅋㅋ를 탔다

먼저 타고 온 일행들이 있어서 낑겨낑겨 탔다~

아침부터 빠질수없는 셀카놀이~셀카봉을 가방에서 끄내니까 외국인분들이 다들 신기하게 쳐다봄

ㅋㅋㅋ가방만질때마다 신기하게 뭐가 더 나오나 옆사람이 계속 쳐다봄 ㅋㅋ

 

보트를 타러 아오낭 해변가는길~~~~

 선착장 도착!!!4아일랜드 가려고 다들 기다리고 있는중~

같이놀러온 일행부부랑 찰칵!

 빠질수없는 셀카 ㅋㅋㅋ어떻게든 살 안타고 싶어서 모자쓰고 가디건항상 입고다녔다 ㅎㅎ

드디어 보트 탑승!ㅋㅋㅋ보트가 두가지종류가 있었는대 롱테일보트와 스피드 보트!

롱테일보트는 음..무서울꺼같아서 우리는 스피드보트를 탓당

4아일랜드 투어 비용은 1,000 밧!

롱테일보트를 타고 4아일랜드를 구경하면 600밧 정도 됬던거같다.

 

안에 앉아있다가 밖으로 나가서 구경중!좋아~ 

 

 중간에 가다가 다른섬을 들렸는대 이곳이 라일레이 비치~

이곳에서 숙박하는 사람들도 꽤 많은거같다~미국인가족 한팀만 합류해서 갔지만 ㅎㅎ

라일레이 비치 안에도 들어가보고 싶음 ㅠㅠ

 

 

 

 30~40분을 달려 첫번째로 도착한 섬은 프라낭해변!

구경할떄는 잘몰랐는대 ㅋㅋ 4아일랜드 투어 하고 느낀건 프라낭 해변이 제일 이뻣다~

사진도 처음 도착한곳이라 그런지 많이 찍었다 ㅎㅎ

 바다색깔이 너무 투명 하고 이쁨^^

오글거리는 샷!이지만..이런설정도 ㅋㅋㅋ좀필요한듯

사람들도 그닥 많치않고 한적하고 ~ 물도 깨끗 ~

사람이많이업어서 수영하는 사람들은 별로 없었다 ㅋㅋ

 

 바다속~ 올챙이맞나?ㅋㅋㅋ엄청많다

 

 40분정도를 한곳에서 놀으니 ㅋㅋㅋ수영을 안하면 딱히 할게없음

돌도 주워서 찍어보고~

 남편은 물에 들어감 ㅋㅋㅋ물안경이 필요하다며 물안경을 사야겠다고...

 구경한번하고나니 할게없음 ㅋㅋㅋㅋ그냥 앉아서 모래가 너무고와서 모래 마사지중?ㅋㅋ

 

 갤럭시5 파노라마 샷!

놀러갈때 경치좋은곳가면 한번씩 이용하는대 ㅋㅋ 좋은 기능 같다~한번에쫙~ 볼수있으니!

 

40분이 흘러흘러 두번쨰 섬 ! 텁섬으로 이동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