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
본문 바로가기

쪼꼬미쩡 스토리/태국여행2014

태국여행,7박8일 끄라비 아오낭 거리 마사지샵Haven &끄라비아오낭맛집HALAL FOOD(둘째날)

반응형

 

2014.12.16 끄라비-아오낭 (마사지샵&맛집)

아오낭해변을 구경하고 방에서 좀 쉬다가~마사지 받으러 나옴 ㅎㅎㅎ

같이 놀러온 일행분께서 마사지샵 괜찮은곳 있다고 해서 찾아간곳은

맥도날드 반대편으로 조금만 더 올라가면 보인다.

Haven 마사지샵~입구를 보면 신발들이 꽤 놓여져있다~

 

내부도 깨끗하구 좋다~

일행부부랑 우리부부 4명이 마사지 받으러왔는대~마사지사가 3명만 있어서 다른한분을 

어디서 불러오시나보다~물한잔 마시면서 기다리고있는중~10분정도 기다렸는대

 도착하심!ㅎㅎ 마사지받는곳은 지하로 내려가면있다~~~

필리핀에서 받아봤던 마사지도 좋았지만 태국 마사지 굿!이다~~

한곳한곳 꾹꾹 열심히 눌러주시고 완전 강추!

마사지 잘못받으면 오히려 아프던대 받고나니깐 개운하니 쏵 풀린거같았당

마사지받고 아침에 일어나봐야 알지만 ㅎㅎ

마사지받고 저녁먹으로 가는길~

 

고민하다가 들어온곳은 HALAL FOOD !!

할랄

[ halal ]

요약
이슬람교도인 무슬림이 먹고 쓸 수 있는 제품을 총칭하며, 아랍어로 '허용된 것'이라는 뜻

과일ㆍ야채ㆍ곡류 등 모든 식물성 음식과 어류ㆍ어패류 등의 모든 해산물과 같이 이슬람 율법 하에서 무슬림이 먹고 쓸 수 있도록 허용된 제품을 총칭하는 용어다. 육류 중에서는 이슬람식 알라의 이름으로 도살된 고기(주로 염소고기ㆍ닭고기ㆍ쇠고기 등), 이를 원료로 한 화장품 등이 할랄 제품에 해당한다. 반면 술과 마약류처럼 정신을 흐리게 하는 것, 돼지고기ㆍ개ㆍ고양이 등의 동물, 자연사했거나 잔인하게 도살된 짐승의 고기 등과 같이 무슬림에게 금지된 음식을 '하람(haram)' 푸드라고 한다.

 

무슬림이 운영하는 식당이다.

태국 끄라비는 남쪽이라 무슬림이 많이 사는곳이다~

그래서 식당도 무슬림들이 운영하는대가 많고 리조트도 꽤있는듯!

메뉴고르기~

종류가 엄청많다~뭘먹어야 할지 엄청 고민고민 ㅋㅋ

 

 

여기보이는 메뉴판은 가격이 정해져 있지않다.

그때그때 달라지는 가격인듯~

 

드디어 나온 음식~자리가없어서 주방옆 테이블에 앉았는대 컴컴해서

메뉴판 보는게 힘들었음...찍어서 보니 오히려 괜찮네 ㅋㅋ

각자 먹고 싶은거 하나씩 시켰는대 이게 갈릭페이퍼 였던거같음 ~

이건 탄타스에서 먹었던 샐리드맛이랑 비슷했다~쏨땀인가?

ㅋㅋㅋ 처음에 먹을땐 독특했는대 먹을수록 중독되는맛~~~

쌀국수~베트남 쌀국수는 별로인대 소고기 육수로 만들어서 그런지

완전 맛있다!ㅎㅎ

커리 칠리파스타~

파스타라서 면이랑 같이 나올줄 알았는대.. 게 바께없다 ㅠㅠ

어떻게 된거지...ㅋㅋㅋ소스랑 게는  엄청 맛있는대 면은 어디로 간거..속았다

태국음식중 무난하게 먹을수 있는 볶음밥~

4명이서 5가지 종류 시켜서 먹었는대..배가 덜 부르다..ㅠㅠ

양은 그닥 많치않았지만 식당에 손님들도 많고 맛은 있다 ㅎㅎ

다먹고 숙소로 돌아가는길~

숙소로 돌아와서 씻고 11시쯤 야식을 먹었다 ㅎㅎ

한국의 새우탕 맛이 나는 컵라면 ~

잘고르면 맛있는것도 많치만 잘못고르면 태국의 고수라고 불리는..이상한 향이나는 컵라면도 있어서 먹기가 거북한게 있었다~잘골라 드시길 ㅋㅋ

아까 낮에 아오낭 거리 시장쪽에서 구입한 망고~!한개당 30밧이였던 ㅎㅎ

한화로 천원바께 안되는 가격이다~

편의점에서 음료수랑 맥주라 과자랑 컵라면 ㅋㅋ등등 사가지고와서

낮에 샀던 망고랑 신나게 흡입~~망고많이 먹을라구 과도 도 챙겨옴 ㅋㅋㅋ

과도를 챙겨온 덕분에 망고를 마음껏 신나게  먹어서 완전좋았다><

맛있게 야식먹구~새벽1시쯤 취침.

내일은 4아일랜드 투어 가는대 처음가는 물놀이라 기대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