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
본문 바로가기

쪼꼬미쩡 스토리/태국여행2014

태국여행,7박8일 자유여행(넷째날)끄라비 타운 끄라비 프론트베이 리조트 (Krabi Front Bay Resort)

반응형

 

2014.12.18

끄리비타운-프론트베이 리조트 고고!

 

아침에 일어나서 피스 라구나 리조트에서 마지막 조식 ㅠ..ㅠ

피스라구나 리조트에 조식은 진짜 맛있다 ㅋㅋ반숙계란이랑 치즈랑 햄이랑 항상 올려먹구

종류도 다양하니 엄청많음~

 조식을 먹으면서 바라볼수있는 풍경 ㅋㅋ~일주일동안 힐링할생각하면서 왔는대 벌써 태국여행의

반이 지났다...ㅜㅜ

로비에서 택시 기다리다가 이뻐서찍었다 ㅎㅎ 잎 으로만든 꽃? 신기하다~

택시도착!프론트베이 리조트로 ~고고

 아오낭에서 끄라비타운쪽으로 왔는대 30분정도 걸린다~

프론트베이 입구!

도착해서 보니깐 무슬림이 운영하는 리조트였다~

 주위에 아무것도 없다 ㅋㅋㅋ그냥 리조트만 덩그러니..

 입구앞에는 태국 국왕 현수막이 보인다~초등학교 지나가다봤는대 초등학교에도 태국국왕 현수막이

붙어있던대~국민들에게 굉장히 사랑을 받는 국왕이라고 들음..

 리조트 안쪽~

 야자수로 리조트를 꾸몄다~딱 보기에도 새건물 인듯~

 리조트 로비~아무도없다 ㅋㅋ

끄라비타운근처에 있는 리조트중에서 젤괜찮은 곳으로 골라왔는대

끄라비타운가려면 5분~10분정도 차로 이동해야해서 사람이 많이 없나보다..

 침대같은 푹식한 의자~집에다 두고싶은 ㅋㅋ

 이쪽으로가면 식당이다~아침 조식은 뭐가 나올지 ><

여행오니까 안먹던 아침을 꼬박꼬박

먹게되는거같다~

체크인하고 드디어 방으로!

들어오자마자 특유의..향?이 난다 ㅋㅋ 새건물이라그런지 새집증후군의 걸릴꺼같은 냄새도 나고 ㅠㅠ

 

내부도 엄청 깨끗~

피스라구나 리조트에 비하면 침대랑 베개가 너무 불편함 ㅠ...ㅠ

화장실도 역시 깨끗하니~좋다 ㅋㅋㅋ

동글동글한 세면대~

화장실들어오면 세면도구들을 꼭 확인하게된다

피스라구나에서는 바디워시랑 로션이 별로안좋은거였나..주부습진 걸린것마냥 각질일어나서

손에서 때가 나오는줄 ㅠ..ㅠ그런데 코코넛바디워시랑 로션을 사용하니 각질들이 싸악~사라짐

코코넛바디워시랑 바디로션이!!제일 맘에들었음 ㅋㅋㅋ

해외를 여행올떈 세면도구를 기념품으로 챙겨오곤했는대 ㅠㅠ

일회용이 아니라서 챙겨오지 못해서 아쉽당..

오자마자 냄새가 너무나서 환기부터 시킴~야자수로 꾸며진 리조트 ㅋㅋㅋ야자수만 있당..

테라스는 딱히 사용할일이없어서 사용은 안했지만 테라스도 깨끗하니 좋으다

 딱히 할껏도없고 ㅋㅋㅋ셀카놀이중

 침대는 딱딱하고 불편한대 색감이 밝은색이라~침실이 뭔가 독특하고 이쁘다 ㅎㅎ

 방은 복불복인듯~일행부부방은 퀸으로 침대 하나 있었지만 우리방은 싱글로 두개 ㅋㅋ

피스라구나에서도 싱글로 두개였는대 이틀째 숙박하던날은 퀸으로 하나있는 방을 배정해줌

풀빌라가아닌이상 가격은 똑같아도 그냥 리조트에서 복불복으로 배정해주는듯..ㅎㅎ

 오늘은 일정이 딱히 없어서~리조트 수영장에서 노는걸로!

 수영장이 3층에있었다~

 무슬림이 운영하는 리조트라 느낌이 태국 스럽진않다~

 수영장에서 바라본 풍경~

 사진에서 봤을때 절벽있는줄알고 놀랬는대 ㅋㅋㅋ저렇게 막혀있다~물이 아래로 떨어짐~

 나도 수영하고 싶다 ㅠ.ㅠ

 수영을 못하는 사람은 옆에 조그마나게 작은공간이 마련되있다..ㅋㅋㅋ저기서 수영배우면 딱좋을듯

 

숨안쉬고 수영하는 남편님ㅋㅋㅋ

리조트수영장에서 놀지도못하고 ㅠ...ㅠ나도 놀고싶다!!!

 ..어제 발바닥 다쳐서 ㅠㅠ물에 못들어감...들어갈려고하니까 남편이 안된다고!안된다고!!난리~

 ㅠㅠ나 너무 불쌍한거같음...셀카나 찍으면서 한시간 넘게 놀았다 ㅋㅋㅋ

 저멀리 보니깐 옆에 바로 바다가 있다~멀리서 보니까 큰배도 지나다니고 ~

 한참놀고있는대 외국인 커플 발견!!!그냥 쓱~구경한번 들어가버림 ㅋㅋㅋ

리조트에 도착하고 우리말고 처음본 외국인분들이였음 ㅎㅎ

 직원들이 지나가다 보더니 비오니깐 파라솔 내려주고 수건도 얹어주고 갔음..ㅋㅋㅋ

 수영장안에 샤워하는곳도 있다~화장실도있고~

한시간 반쯤 리조트 수영장에서 열심히 놀고~끄라비타운 구경하러 ㅋㅋㅋ리조트에서 놀기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