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
본문 바로가기

쪼꼬미쩡 스토리/태국여행2014

태국여행,7박8일 끄라비자유여행(넷째날)끄라비타운맛집 태국맛집 푸담

반응형

 

14.12.18

끄라비타운맛집-푸담 

 

보그백화점구경하고 잠깐 마트들렸다가 나왔는대 비가온다 ㅠ.ㅠ

리조트에서 우산을 들고나올까 말까하다 그냥 나왔는대.........으...

 

저녁은 끄라비타운에있는 푸담식당을 가려고 하는대 바닷가 쪽에있다고 해서 찾으러가는길~

 비가와서 그런지 사람들이 길에 많이 없었다 ㅎㅎ

비가 은근히 꽤와서 우산을 살까했는대 한국돈으로 만원정도했다 ㅋㅋㅋ

한국은 다이소에서사면 삼천원이면 살텐데..그냥 맞고다닐테야!

 드디어 바다가 보인다~~~꽤 걸어왔다 ㅠ.ㅠ

 푸담은 어디에있을까?ㅋㅋㅋ이곳에 도착하니 포장마차로 장사하는시는분들이 오픈준비를 하고계심

 도착했는대 배만 보이고 식당은 보이질않는다 ㅠㅠ

 남편은 화장실이 급해서 ㅋㅋㅋ 20밧 주고 화장실 사용하러가고 일행부부는 길을 물어보는중~

 아..대박..푸담은 이쪽이 아니라 저 ~ 기 끝 쪽이란다 ㅋㅋㅋㅋ완전 반대방향으로 왔당 ㅠㅠ

 아까왔던 길을 지나서 다시 푸담찾으러 가는중 ㅠㅠ

 가다보니 한국처럼 유람선안에 식당이있듯이ㅋㅋ 태국도 배에서 음식점을 차려놓고

음식을 팔고있었다~

 푸담.....어디에있는 게 냐 ㅠ...ㅠ큰 게 를 찾으면 바로앞에 푸담이라는대 ㅋㅋㅋㅋ

 아까 보그백화점에서 나와서 푸담갈려고 잘못왔던길 ㅋㅋㅋ이쪽에서 보라색간판쪽으로 갔어야

푸담이였는대 우리는 반대반향으로 갔던것이였음 ㅠㅠ

 가다보니 공원도보인다~~열심히 걷고있는대 앞에 가던 부부가 한국사람이냐며 ㅋㅋ

인사를 해주셨다~우리도 끄라비와서 처음보는 한국분들이라 타국에서보니 엄청 반가웠다 ㅎㅎ

 걷고 걷고 또 걸어서 도착한곳..조금만 가면 나오겠지?

 지도를 보면 목적지에 다와가는거같다 ㅋㅋ

 드디어!!!!!!!!!!!도착~~~

 아까 찾던 게를 드디어 발견했다~외국인 관광객 가족도 열심히 사진을 찍고있던중이였다 ㅋㅋ

 게 앞에서 사진찍을려고 순서를 기둘리는중~

 오는길은 힘들었지만~열심히 사진을 찍음 ㅋㅋㅋ

 

 드디어 들어가자보자!ㅋㅋㅋ푸담 오픈시간은 p.m5:30~12:00(17:30~24:00) 까지이다~

 우선 자리를 잡고 음식을 골랐다~

 푸담은 현지인들도 많이오고 외국인들도 많이 오고 유명한 식당이다~

 아오낭에서 비싸서 못먹었던 해산물들은 오늘은 먹어보기로~

 대박!아오낭에서는 기본 300밧정도 했다면 절반도 안되는가격들 ㅋㅋㅋ

역시 현지인들이 사는곳을 와야 물가가 싸다~

 탄타스에서는 상상도 못하는 가격들인대 오늘은 배터지게 먹을수있겠다 ㅋㅋㅋ

 음식을 기다리는중인대~고양이 두마리가 왔다~갔다~장난치면서 논다 ㅋㅋ

한국식당에서는 고양이들이 식당안으로 들어와서 왔다갔다했으면

쫒아내고 했을텐데 태국은 전혀 무반응

 밥먹는대 발밑으로 지나다니던 말던 상관안하고 다들 밥만 먹음

 싱싱한새우~

 조개도 아주 싱싱하니 맛날듯ㅋㅋㅋ

 

 새우랑 조개는 직접 앞에서 구워줌 ㅎㅎ

 하~너무걸었더니 맥주가 절로 넘어간다~

 우리가 오픈시간에 들어와서 그런지 아직 사람들이 많이 없다~

직원들이 엄청 많은거보니 7시쯤 되면 사람이 많아질듯꺼같다 ㅎㅎ

 밥먹기 전에도 빠질수없는 셀카샷 ㅋㅋ

 단체사진도~찰칵!

 드디어 먼저나온 조개찜!조개가 엄~청 크다.보통은 조개가 먹을게 별로없는대 완전 오통통

조개는 1키로 시켜서 먹었는대 양이많치는 않지만 딱 적당하다~

 조개를 딱히 좋아하진 않지만 여행와서 먹으니 뭘 먹어도 맛있다 ㅋㅋ

 새우볶음밥!탄타스보다 푸담 새우볶음밥이 더 맛있는듯하다 ㅋㅋ

 새우가들어간 쏨땀?!ㅋㅋ이제 쏨땀이 빠지면 아쉬울정도로 적응된맛 ㅋㅋ

 오동통한 새우!구이~

 

 속살이 꽉차서 한마리만 먹어도 배부른게 ㅋㅋㅋ진짜맛있다!굿

 풋팟퐁커리~게 에다 카레를 넣어만든 요리이다~3마리정도 주문해서 먹음 ㅋㅋ

 게살도 많고 처음입에 대는순간 신세계였다 진짜 ㅋㅋ

게 다먹고 국물에 밥까지 비벼먹음~

마지막으로 나온 메뉴!구은치킨인대 짭짤하니~맛있다 ㅋㅋ땅콩도 같이나옴

한시간정도 밥을먹고 7시쯤되서 나왔는대 사람 진짜많다~ 아오낭에있을때보다 많이시켜먹었는대

탄타스에서 4~5가지 시켜먹는 가격이 푸담에서는 6가지종류에 해산물 조개랑 꽃게 까지 시켜먹었는대

가격이 거의 비슷함  1,800밧 정도 나온거같다~

 아까 비맞고 땀흘려서 굉장히 ㅋㅋㅋ 몸이 찌들어보이는 남푠님..

저녁일정은 야시장에서 장보고 마사지 받으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