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
본문 바로가기

제주살이/제주일상

제주에코랜드호텔 포레스트 스위트룸 온수풀 수영장 호캉스 조식 후기

반응형

23.12.29

연말은 지인들과 호캉스를 하기로 해서
제주도 살면서 호텔은 처음 숙박 해봤어요!
제주에코랜드호텔은 온수풀이 있다고 해서
에코랜드 호텔로 고고!




들어가면 로비가 보여요
로비 아래층에는 쉴 수 있는 공간도 있고
제주은행 CD기가 있어요!
요즘은 거의 다 카드 사용하니까~
사용할 일은 거의 없을 거 같긴 하네요ㅎㅎㅎ


 

밖에서 보면 호텔이 작아 보였는데
복도 지나가면서 보니까 룸이 엄청 많고
포레스트 스위트룸은 포레스트동 맨 끝에
위치해 있어서 생각보다 로비에서부터
방까지 걸어가는 시간이 꽤 걸렸어요ㅋㅋㅋ

  


포레스트 스위트룸은 거실이 따로 있어요!




저녁에는 거실에 모여서
야식을 먹으면서 수다타임ㅎㅎㅎ
치킨은 배달이 안되가지고 나가서 사 왔답니다




방도 거실이랑 따로 분리되어 있는데
4인용으로 딱 좋은 더블 침대 2개가 있어요!
매트리스, 베개가 편해서
꿀잠을 잤어요ㅎㅎㅎ




방에 창문도 있는데 분위기가 갬성갬성
창문 앞에서 비키니 입고 사진 찍으니
사진도 잘 나오더라고요ㅋㅋㅋ




미니바에는 티도 따로 있고 컵도 4개, 전기포트도 있고요




냉장고 열어보니
서비스 물은 삼다수 550ml 4병!




화장실 세면대에는 제주 어메니티가 있고요
드라이기도 있었어요!
근데 칫솔이 안 보여서 그냥 가져온 칫솔 사용했어요
ㅋㅋㅋㅋㅋ



세면대 왼쪽에는 변기가 따로 있고요




오른쪽에는 히노끼탕, 샤워기가 따로 있어서
온수풀에서 놀고 들어와서 씻기 전에
뜨거운 받아서
몸 잠깐 담그니까 피로도 풀리고 좋았어요!




가운은 거실 쪽에 수건이랑 같이 있어요!!
가운 입고 수영장 가시면 됩니다~




거실에 발코니가 있는데 의자가 있어서
멍 때리기 좋음ㅎㅎㅎ




포레스트뷰
여름에는 푸릇푸릇한 나무들이 예쁠 거 같아요
겨울에는 뷰는 별로였지만
그래도 눈 쌓인 게 나름 낭만 있어요ㅋㅋㅋ




수영장 가는 길은 G층으로 내려가야 하는데
지나가보니 키즈룸이 보였어요ㅎㅎㅎ

예약했을 때 카톡으로 날아온 예약정보 보니
노래방도 있더라고요~




수영장 가는 길~에코랜드 호텔 넘 예쁘네요!




수영장은 겨울엔 추워서 사용 못해서
아무도 사용 안 하는 중~




수영장을 지나면 온수풀이 나와요!




노천탕!!
다 놀고 노천탕에서 몸 풀어주니 좋았어요!
온수풀보다 뜨근뜨근~
근데 물에 때가 좀 많이 떠다녀서
웬만하면 물은 보지 마세요ㅎㅎㅎ




인피니트풀
사람도 별로 없어서 사진 찍기도 좋았고
인생샷 건질 수 있답니다ㅎㅎㅎ





해 질 녘이 되니 일몰 보면서
수영하는 것도 너무 좋았어요!!!
저녁 되니 너무 추워서 가는 길에 찜질방 들려서
잠깐 들어가 있다가 나왔는데
물놀이하고 한번 들어가 보세요~




저녁에는 조명을 켜주니까
더 예쁜 에코랜드호텔!




G층에는 카페도 있고 스낵 음료 기념품도 팔고 있어요!




열심히 놀고 다음날 아침 조식을 먹으러 가봤어요!




런치메뉴는
(투숙객,도민할인,테마파크 이용객은 20% 할인)




조식 가격은 32,000원인데
도민할인 20% 할인받아서
1인 25,600원에 결제했어요!



운영시간 참고하세요~





레스토랑 내부는 전날 수영장 가는 길에 찍어서
사람들이 아무도 없었다는ㅎㅎㅎ
아침에는 사람들 꽉꽉 차 있었어요




오믈렛은 즉석에서 만들어주는데
오믈렛 짱맛!!!




조식으로 나오는 메뉴들 찍어봤는데
생각보다 종류가 많았어요!
조식은 따로 돈 내고 먹긴 했지만
언제 또 와볼까 해서 먹었는데 대만족^^

겨울에 온수풀 있는 에코랜드호텔!
실내풀장도 있는데 아이들 놀기에도 좋고
커플여행, 가족여행으로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