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
본문 바로가기

제주살이/제주일상

[제주 수국길] 한림읍 서부 농업 기술센터 숨겨진명소

반응형
18.6.13
제주도 수국길 명소 추천

작년 6월에 제주살이를 시작 하면서
꼭 보고 싶었던 수국을 입장료 내가며
구경했는데ㅎㅎ
제주도는 입장료 내지 않고도
 가는 곳곳마다 수국이 예쁘게
피어있어서 어딜 가나 힐링^^!





남편은 휴일에 일하러 가서ㅜㅜ
혼자 수국 구경 하고 왔는데요
아무래도 사람 많은데보다는
관광객들이 잘 모르는 곳이
혼자 사진 찍기에도 덜 뻘쭘하고
ㅋㅋㅋ
열심히 검색 끝에
서부농업기술센터 쪽에
수국 길이 있다고 해서 찾아가 봤어요!





차도 옆쪽에 수국이 있는데
생각보다 꽤 길더라구요~~~!





산수국도 있구요~





작년에는 파스텔톤의 수국을 봤다면
사진에 보이는 수국은
하늘색+파란색+보란색의 조합?!
그냥 파란 게 아니라서 오묘하니
넘나 예뻐요*.*





혼자서 나들이 왔지만
 사진은 열심히 ~ 찍기





수국 종류도 다양하고 색상도 다양하고
안성리 수국길에서 봤던
 자주+보라 수국은
봐도 봐도 예쁘네요ㅎㅎ





열심히 걷다가 길가 옆에 있는
수국 길이 거의 끝날 쯤에 보이는
수국 장소가 또 있어요!!!





 파스텔톤의 수국이 쫘악~





혼자 나들이 가서 

사진 400백장 찍기ㅋㅋ





아까 입구 쪽으로 들어오면
정면으로 딱 보이는 곳인데요
외국에 와있는 줄 알았어요~!!
야자수와 수국의 조합은
이렇게나 멋짐👍👍👍





많이 찍을수록 한장이라도
건지고 가겠지 싶어서
정말 열심히 사진 찍은 하루ㅋㅋㅋ





전혀 기대 없이 갔는데
생각보다 너무 예쁘게
수국이 피어있어서
숨겨진 명소를 발견한 기분ㅎㅎ





반대쪽에는 농기계랑 공장이 있던데
여기가 어딘가 궁금하던 찰나
농기계 임대 사업소라는 걸 알았어요ㅎㅎ
수국길 따라 쭉 내려오면
꼭 이곳까지 와보시길!





반대쪽에는 이렇게 예쁜 밭이 있는데
노란 꽃이 뭔지 모르겠네용
ㅜㅜ





구경 다하고 나가면서
입구에 있는 수국에서 또 사진ㅋㅋㅋ
해가 지면서 오히려 수국이
더 예뻐보여서ㅎㅎ그냥 갈 수가 없..





진한 핑크 수국이
유난히 사랑스럽♡

수국 색깔도 참 다양한데
사람마다 취향도 달라서
유독 더 눈길이 가는 수국이 있겠죠?!





아까 지나오던 길을 되돌아가는 중~





아까 봤던 수국인데 또 봐도
왜 이렇게 예쁜지 ~





반대편에 삼각대 놓고
최대한 줌으로 찍었는데 만족^^
삼각대만 있으면 어디든 갈 수 있따!!!





오늘 완전 열 일 한 삼각대+캐논M3





여행코스로
애월에서 바다 구경하고
애월에서 한림까지는 멀지 않아서
지나가는 길에 들리면 좋을 거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ㅎㅎ





차는 생각보다 많이 안 다니는데
화물차가 쌩쌩 달리고
버스도 한대 봤네요ㅎㅎㅎ
차 조심하시고 예쁜 수국 구경
많이 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