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
본문 바로가기

제주살이/제주일상

[제주수국명소]송악산 둘레길 수국구경,산책하기 좋아요~~!

반응형
18.6.24

수국 보러 송악산 둘레길 다녀왔어요!





주차장에 차를 세우고~
둘레길로 올라갈 때 보이는
경치는 진짜 너무 멋져요!






수국을 보려면
중간지점까지 가야 하는데요ㅎㅎ
오늘은 정말 수국만 보고
후딱 가야지 했는데 몇 번을 와봤지만
너무 멋져서 사진 찍는데 열중*.*





지나가다 보면 말도 보이구요





여기까지 오셨으면 수국 있는 데까지
그리 멀지 않아요~~~





둘레길을 따라 걷다가
수국은 어디에 있는 걸까ㅜㅜ
살짝 힘들어 질때~




수국이 보이기 시작하는데요


보자마자 감탄이 절로 나옴ㅋㅋㅋ





송악산 둘레길 수국 군락지



6월에 수국 보러 여기저기
열심히 다녀봤는데
여태까지 가봤던 곳 중에
수국이 제일 많은 곳 이었어요ㅋㅋ





드론 날리는 분들도 계시구


인스타에서만 보던 곳을
직접 와서 보니 진짜 신기하기도 하고
혼자라도 오길 잘했다 싶었어요ㅎㅎ





저도 삼각대 들고 한 컷~

진드기 있다고 조심하라고 해서
긴 바지 입고 갔는데ㅎㅎ
발등에 모기퇴치제 발랐더니
벌레에 물리거나 하지 않았어요!





(6월24일 기준)
수국 개화 상태


저 많은 수국들 중에
아직 덜 핀 것도 있고
 햇빛 때문에 벌써 시들어
버린 것도 있었어요~

이번 주 주말에 가면 딱 좋을 듯!





가까이서 찍는 것 보다
멀리서 찍는 게 더 예쁜 거 같아요
ㅎㅎㅎ
혼자 가서 좀 아쉬웠던 게
멀리서 찍어주는 사람이 없었...
또르륵(눙물...ㅜㅜ)





구경 다하고 올라가서 찍었는데
수국 사이에 여자분들
뭔가 제가 인생 샷 찍어준 거 같음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깜짝 놀랐던 건 안쪽에도 완전 수국밭!!!
안쪽까지는
들어갈 수 없는 곳인 거 같은데
진짜 가까이에서 보면
수국이 어마어마 하겠더라구요~





앞쪽만 봐도 엄청 수국 많았는데
뒤쪽에서 보니 더 많아요!!!
수국 원 없이 봤다는^^





수국 구경하고 둘레길 따라 걷다 보면
이렇게 멋진 곳도 보여요^^





이런 숲길이 나오면 둘레길 도착지점!
조금만 더 걸어가면
출구가 보일 거예요~
생각보다 이쪽으로 들어오는 분들도
꽤 많더라구요^^
수국만 볼 거면 이 나무많 은 숲길로
들어가시길!!!!ㅎㅎㅎ




처음에 출발했던 장소도착ㅎㅎ





송악산 둘레길은 걷기 힘든 길도
별로 없어서 산책하기 딱 좋아요!

가족분들도 많이 오시던데
아기 데리고 오시는 거면
유모차보다는 아기 띠 추천해요^^





강아지도 사람들도

엄청 평화로워 보이는 송악산 둘레길
^^
수국 보려고 한 바퀴 다 돌았더니
뿌듯ㅋㅋㅋ
6월에 가면 수국도 보고
입장료 무료
제주도 여행지로 추천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