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
본문 바로가기

제주살이/제주일상

[제주애월]수국길,해바라기 명소 항파두리항몽유적지

반응형
18.6.16
제주도 6월은 가는 곳곳마다
메밀부터 시작해서
수국,해바라기,금계국 등등
9월에 피는 코스모스를
6월달에 볼 수 있는 곳도 있고
여기저기 아주 꽃잔치예요ㅎㅎ



갈 때는 많고 시간은 없고ㅜㅜ
마음만 급하네요ㅎㅎㅎ





집 근처에 있는
 항몽 유적지를 다녀왔는데요
6월 중순 넘어서 가니까
해바라기뿐만아니라 수국도 볼 수
있었어요!!!





https://m.blog.naver.com/commencer89/221026598834

작년에도 항몽 유적지를 다녀왔었는데
벌써 일 년이 지났다니
시간 참 빠르네요ㅎㅎㅎ





작년에는 수국을 못 봐서 아쉬웠는데
올해는 볼 수 있어서 넘나 좋아요^^





(6월16일 기준)
만개한 상태라 몽글몽글 넘 예뻐요~
근데 이미 다른 수국 길도 몇 군데
다녀와서 그런지 다른 곳에 비해
수국 길이 유독 짧아 보였는데
사람들 많아서 놀랬어요ㅎㅎ





수국길은 짧지만
친한동생이 사진을 엄청 잘 찍는데
인생샷도 건졌어요~~!👍👍👍





수국구경 하고 해바라기 보러 가는길~
주말 내내 하늘도 엄청맑고
구름도 예쁘고 날씨 최고 였다는!!!





해바라기 밭으로 가기 전에
돌담?앞에 해바라기가 너무 예뻐서
사진 찍었는데요

친한 동생이 사진을 잘 찍어서 그런가
완전 만족!!!
역시 같은 장소라도
어떤 구도로 사진을 찍는지가
중요한 거 같아요~~!!





입장료 무료



항몽유적지는 해바라기 밭이
제일 유명한 줄 알았는데
사계절 내내 다른 꽃이 펴서
봄,여름,가을,겨울 계절 상관없이
구경하기 좋다고 하더라구요!!!
가을,겨울에도 꽃구경하러 가야징~




작년에 봐서 별 기대 안 했는데
또 봐도 넘나 예쁜 해바라기~~





작년에 남편이랑 갔을 때는
별로 건질만한 사진이 없었는데
ㅋㅋㅋㅋㅋ(소곤소곤)
올해는 사진 다 잘 나와서 기분 굿굿





다른 해바라기 밭보다는 규모는 작지만
수국,해바라기 말고도
주위에 전시관도 있고 해서
알차게 구경 할 수 있어요~~~

https://m.blog.naver.com/commencer89/221026598834
 ⬆️
전시관 포스팅 참고 하세요ㅎㅎ




공항이랑도 가까워서
공항 가는 길에 들려도 좋고
여행 막 오신 분들도 한담해변 많이
가는거 같은데 가기 전에
들렀다 가면 좋을 거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