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
본문 바로가기

제주살이/제주일상

(제주독채펜션)어느날제주 협재점 예쁘고 가성비 좋은 숙소 추천!

반응형

제주도 살고 있는데 가끔은 저도 펜션에 놀러 가고
싶을 때가 있는데요~
마침 육지에서 손님들이 놀러 와서
펜션을 빌려서 놀기로 해서 어디로 가볼까 고민하다
타운하우스인데 가성비도 저렴하고 숙소도 예쁜
독채펜션 어느날제주(협재점)으로 가봤어요^^



어느날제주 협재점은 g동이고요!
에어비앤비로 유명한 곳인데  
요즘엔 네이버예약도 받고 있더라고요^^
https://m.place.naver.com/accommodation/1058926026/home?entry=pll&businessCategory=guesthouse

어느날제주 협재 : 네이버

블로그리뷰 1

m.place.naver.com

가격은 여기서 참고해서 보시면 될 거 같아요^^

참고로 애월점도 있어요!!! 공항에서 가까워서
제주공항에서 가까운 숙소 찾는 분들은
애월점도 한번 알아보세요~!



펜션 뒤쪽으로 가면 테라스가 있어요!
저녁에 고기 구워 먹을 거예요ㅎㅎㅎ
벌써 기대 중~



날씨 좋을 때 놀러 오니 기분 짱 ^^



숙소로 들어가면 보이는 거실이에요!!!



흔들의자도 너무 편안하고요
소파도 엄청 푹신푹신해서 앉아있으면  
잠이 솔솔 와요ㅋㅋㅋ



거실 구경을 하고 1층  화장실 구경을 했어요~
저는 여행 가면 화장실이 굉장히 중요해서!!!
(장이 예민한 뇨자......)
보통은 방 구경보다 화장실 구경을 먼저 한다는ㅋㅋ
역시 신축펜션이라 화장실도 깔끔하고 좋아요♡



숙소 곳곳에 예쁜 소품들이 많아요!
이용 안내문에 체크인/체크아웃 시간도 적혀있고
와이파이 비번도 적혀 있으니 참고하세요~!



스피커도 넘나 예쁘고



거울 귀요미ㅜㅜ
이런 거울 저희 집에도 붙여놓고 싶어요ㅋㅋ



주방 안쪽(오른쪽)으로 들어가 보면
드럼 세탁기, 빨래건조대, 청소기가 있어요!!!



분리수거함도 있어서 쓰레기 버릴 때
분리수거하기도 편해요^^



주방 쪽으로 가봤는데
정수기가 있어서 생수 안 사 오셔도 됩니다요ㅋㅋㅋ
그리고 일리 커피머신이 있어요(대박!!!)
토스기도 있어서 부지런하신 분들 브런치 해서 드시면
좋을 거 같아요!!!


 

일리 캡슐! 비싸 보이는데... 사장님 최고!!ㅋㅋㅋ



조미료도 종류별로 있고요~



싱크대를 열어봤는데
숟가락, 젓가락, 포크, 스푼에 티 포크
아이들 숟가락과 포크, 국자, 다과용 칼, 가위
없는 게 없어요!!!!대애박~이 섬세함ㅋㅋ



이렇게 예쁜 접시와 컵도 있고요!!!



밥그릇, 국그릇, 접시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고



사장님이 엄청 섬세하신게
싱크대에 이렇게 스티커로 해서 어디에 뭐가 있는지
다 붙여놓으셨어요!  

 

냄비칸을 열면 냄비랑 프라이팬이 있고요!



야외에서 사용할 수 있는 그릴드 버너도 있답니당
고기 구워 먹을 수 있어요^^
(실내에서는 절대 사용금지!)



소쿠리도 있어용ㅎㅎㅎ야채 씻기 좋답니다!  



쟁반이랑 도마도 있고 진짜 없는 게 없어서
놀랬어요ㅋㅋㅋ  



찬장을 열어보니 컵도 종류별로 있어요
물컵, 소주잔, 와인잔, 아이들 위한 컵까지~(갬동*.*)



전자레인지도 있어요!



1층 구경 하고 2층으로 올라가 봤어요~



2층 올라가자마자 역시나 화장실 구경을 했어요!!!
역시나 깔끔^_^



본격 방 구경 시작ㅎㅎㅎ
2층 올라가면 방이 두 개 있는데  
화장실 옆에 있는 첫 번째 방이에요!!!



침구류는 역시 화이트가 이쁘죠^^
붙박이장도 있고 깔끔해요~



2층에 있는 두 번째 방!
침대프레임도 원목이고
전체적으로 원목으로 꾸며져 있어요!


 

침대옆쪽에 커튼으로 살짝 가려져있는데
안쪽에 원목 거울도 있고 다리미도 있어요~
옷걸이도 있답니다!!!
완전 취향저격 제방이었으면 좋겠다ㅋㅋㅋ



두 번째 방에는 식탁도 있어요~!!!



벽에도 갬성갬성한 사진들이 붙어져 있어요
예쁜 통도 보여요!!!



궁금한 거 못 참는 성격이라
뚜껑을 열어봤는데 충전기가 들어있었어요!!!
가는 곳곳마다 사장님의 센스가 돋보여요~



그리고 베란다도 있는데 뷰가 기가 막혀요



일몰시간에 이렇게 예쁜 뷰를 볼 수 있답니다!



2층 구경을 마치고 3층으로 올라갔어요!
올라가면 다락방이 있어요~
세 번째 침실도 분위기 굿굿


 

에어컨 온수매트 조명까지!!! 있답니다




3층 다락방은 캠핑장으로 꾸며져 있어요!!!



분위기 장난 아니라는~~!
요즘 MZ처럼 사진 찍기ㅋㅋㅋ



소품 하나하나 다 너무 예뻐요ㅜㅜ
멀리 안 가도 캠핑하는 분위기를 낼 수 있고
어느날제주 넘 좋아요~!


 

저녁에는 테라스에서 고기를 구워 먹었어요!!!



불판은 집에 있는 거 사용해도 되는지  
사장님한테 여쭤보고 가져왔어요~
부탄가스 사용은 가능하고요!
숯불사용불가능 합니다!



밖에서 저녁 먹는데 별도 엄청 잘 보였어요!!!
별 보면서 고기 먹으니까 더 맛있ㅜㅜ



사장님이 키운 로즈마리!
고기 구울 때 위에 올려서 구웠더니
잡내도 안 나고 향이 좋았어요~



저녁 먹고 다시 3층으로 올라왔어요!!!



전구로 조명도 밝게 비춰주고 갬성갬성
분위기 넘 좋죠!!!  



빔프로젝터도 있어서 유튜브로 노래 들으면서
지인들과 수다타임ㅋㅋㅋ  



아침은 숙소 근처 김밥가게에서 김밥 포장!
김밥이랑 어제 저녁에 먹다 남은 고기와
라면을 끓여 먹었어요ㅎㅎㅎ
원래 아침 안 먹는데 놀러 가면  
항상 챙겨 먹게 된다는ㅋㅋㅋ  



그리고 일리커피를 내려 마셨답니다!
맛있는 커피까지 잘 마시고
11시에 체크아웃~
1박 2일 정말 알차게 놀았어요
어느날제주에서 숙박하면서 느낀 점은
가는 곳곳마다 사장님의 손길이 섬세하고
손님들을 위한 배려가 많이 느껴졌어요!
커플들끼리 놀러 와도 좋고
가족끼리 놀러와도 좋고
한림 협재랑 가까워서 관광지랑 가까워서
위치도 좋았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