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
본문 바로가기

쪼꼬미쩡 스토리/상해여행2015

[중국상해2박3일자유여행]야경이 멋있는 동방명주&와이탄/외탄 꼭 가봐야할 코스~

반응형

 

15년 12월4~6일

2박 3일 상해 자유여행

첫째 날

야경이 멋있는 동방명주/와이탄

 

 첫째날 코스

숙소 체크인-정대광장(저녁:벨라지오)-페리 타기-야경구경(동방명주&와이탄)-난징동루(더 번드 리버사이드 호텔)

 

 정대 광장 8층에 있는 벨라지오에서 저녁을 먹고

 난징동루에 숙소가 있어서 숙소로 갈 겸 와이탄과

반대편 푸동쪽에 있는 동방명주와 세계금융센터를 구경하려고

푸서쪽으로 넘어왔어요~

http://jeh1989.tistory.com/150 ◀ 상해 정대광장 8층 (벨라지오) 맛집 

 

 

 

 

 

푸서쪽으로 넘어보니 반대편 푸동쪽에 있는 동방명주와 세계금융센터가 쫙~보여요!

 

 

 

 

 

 상해에서 제일 유명한 고층 건물인

금무대하,병따개건물(SWFC),상하이타워가 한눈에 보이네요!!!

건물에 대한 설명은

http://jeh1989.tistory.com/151 

푸동쪽에서 페리 타고 푸서쪽 와이탄으로 넘어오는 방법을 참고해주세용>.<

 

 

 

 

 

 상해여행을 준비하면서 제일 기대했던 야경!!!

생각보다 더더더더더더~~

만족스러웠어요!!!

 

 

 

 

 

 여기서 꼭!사진 찍고 싶었는데 ㅋㅋㅋ행복!

 

 

 

 

 

홍콩을 가보진 않았지만

상해의 푸동 야경도 충분히 멋있고 예뻐요!!!

 진짜 넋을 놓고 계속 본 거 같아요~

 

 

 

 

 

사진만 봐도 충분히 멋있지만

동영상으로 보니 또 다른 느낌>.<

지인분이 찍어주셨는데~상해여행 생각날 때마다 보는데

또 가고 싶어요*.*

 

 

 

 

 

 상해는 가운데 황푸 강을 끼고 양옆으로 푸서와 푸동으로 나뉘어요^_^

동방명주세계금융센터가 보이는 곳이 푸동!

제가 서 있는 곳은 와이탄이 있는 푸서!

 

 

 

 

 

 제가 서 있는 길이

계단으로 올라오면 벤치도 있고~저 끝까지 쭉!!걸어 다니면서

푸동과 와이탄을 구경 할 수가 있더라구요 ㅎㅎ

시간이 없어서 저~끝으로는 못 가봤어요 ㅠㅠ

 

 

 

 

 

 상해여행 때 멋있는 야경을 찍고 싶어서

면세점에서 캐논M3 미러리스 카메라도 구입 했는데

단 렌즈라..화각이 너무 좁아서 ㅜㅜ아쉬움이 가득...

다음에는 꼭 광각렌즈를 구입하리다~~~~~~~~~~~

 

 

 

 

 

 상하이 와이탄/외탄(外灘)

 

 

 

 

 

 12월이라 추울까 봐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춥지도 않았고~

 워낙 땅이 넓어서 그런지 사람들이 많아도

사람들한테 치이면서 다니는 것도 없어서

좋았어요 ㅋㅋㅋ

다만,상해는 땅 이 정말 넓어서 많이 걸어 다녀야 하니

꼭~편한 신발!신고 가세요

저희 남편은 첫날 부터 발에 물집 잡혀서 여행 내내..투덜비가 내렸어요..

물론 저 때문에 거의 다 일정을 소화하기 했지만요 ㅋㅋㅋ

 

 

 

 

 

 외탄은 사실 별로 기대를 안 했는데~

건물들이 하나같이 다 웅장하고

사진으로도 봐도 멋있고 실제로 봐도 멋있고

 

 

 

 

 

너무 멋있는 와이탄~

동영상으로도 남겨야 할 것 같아서 찍었는데

핸드폰 용량이 얼마 안 남아서

엄청난 스피드로 찍었더니

이게 뭔가?싶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이탄만 보면 정말 유럽에 와있는 거 같아요!!!

 

 

 

 

 

 길가에는 황소 동상 있는데

황소 주위에 사람들이 왜 몰려있는지..아시는분?...ㅋㅋ

 

 

 

 

 

 저 끝까지 쭉~쭉~걸어가고 싶었지만

오늘 하루만 2만 보 넘게 걷고

다들 다리가 너덜너덜해져서 ㅜ..ㅜ

더 이상 갈 수가 없겠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아쉬움을 뒤로 하고~다음날 발 마사지 받을 거 예약하러 도원향으로 고고!

 

 

 

 

 

동방명주&와이탄 나중에 또 보자!!!

 

동방명주와 와이탄/외탄 야경을 볼 수 있는 시간은

여름:19:00~22:00

겨울:17:00~21:00

 

제가 밤 9시에 와이탄 야경구경을 마치고 난징동루로 가고 있는데

종소리가 나면서 불 이 꺼지더라고요 ㅋㅋㅋ

9시 조금 넘어서 모든 불빛이 소등 되는 거 같았어요~

빡빡한 2박 3일 일정에 야경 못 보고 가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페리도 타고 상해야경도 구경하고!!!

중국은 별로였지만 상해는 정말 아름다운 도시였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