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
본문 바로가기

쪼꼬미쩡 스토리/상해여행2015

[중국상해2박3일자유여행]루자쭈이역 동방명주/정대광장(벨라지오)가는길~

반응형

15년 12월4~6일

2박 3일 상해 자유여행

첫째 날

 루자주이(陆家嘴)역 동방명주/정대광장 가는길~

 

숙소 도착해서 와이파이 때문에ㅠ.ㅠ두시간을 호텔에서 허비하고..

저녁이 됐어요...동방명주 구경은 저녁 먹고 구경하기로 하고~

정대광장으로 가야 하는데 택시 타고 가려고 직원분한테 택시 좀 불러달라고 말씀드렸더니

그냥 호텔 밖으로 나가서 길 한복판에서 잡아주고 계심..!

 

http://jeh1989.tistory.com/147 ▷상하이 더 번드 리버사이드 호텔(슈페리어 룸)

http://jeh1989.tistory.com/148 ▷상하이 더 번드 리버사이드 호텔(이그제큐티브 룸)

 

근데..비어 있는 택시가 많은데도 10분 넘게 승차 거부당했어요-_-;;

그래도 직접 택시까지 잡아주시는 게 너무 감사해서 谢谢~ 인사하고

택시가 너무 안잡혀서 ㅠㅠ지하철 타고 가겠다고 얘기하고 ㅋㅋㅋ

 

 

 

 

 

난징동루역으로 왔는데

퇴근시간 겹쳐서 사람 겁나 많음 ㅠㅠㅠㅠㅠㅠㅠㅠ

 

 

 

 

 

줄 서 있는 사람도 많지만 지하철 타려고 계단에서 사람들 엄청나게 내려오는데

진짜 ㅎㄷㄷ 했어요~

말로만 듣던 지옥철을 중국에서 경험해 봤네요 ㅋㅋㅋ

사람이 너무 많아서 지하철 한 대를 보내고 다음 꺼 탔는데

南京西路(난징동루)→ 陆家嘴(루자주이)역까지 

한 정거장 가기를 정말 힘들었어요 ㅠ.ㅠ

사람들에 휩쓸려 다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디어 루자주이에서 내렸어요~

정대광장을 가려면 1번 출구로 나가야 한다고 알고 왔는데

1번 출구를 못 찾아서 2번 출구로 나감 ㅜㅜ

 

 

 

 

 

2번 출구로 나왔더니

동방명주가 눈앞에 똬악!보이더라고용!!!

1번 출구로 나가면 동방명주가 바로 앞에서 보이는 거 같았어요~

 

 

 

 

 

정대 광장을 가려면 위에 보이는 육교로 올라가야 해요~

 

 

 

 

 

육교로 올라가는 방법은~

에스컬레이터를 타면 돼요 ㅋㅋ짱 편함!

 

 

 

 

 

육교 올라와서 또 사진찍기 ㅋㅋㅋ

말로만 듣던 동방명주를 보니까 가까이서 보니깐 신기하더라고요>.<

 

 

 

 

 

육교 위에서 도로를 봤는데 생각보다 차들은 많이 없었어요 ㅋㅋ

 

 

 

 

 

(금무대하/SWFC/상하이타워)

건물도 엄청 높고 반짝반짝 화려한

 상하이세계금융센터가 모여있는 건물들~

왼쪽에 있는 건물은 금무대하

 금무대하 뒤에 란색 불빛이 보이는 건물이 유명한 (병따개 건물/SWFC)

야경은 SWFC 건물로 가서 구경 많이 하더라구요^^

그리고 가운데 제일 높은 건물은 상하이타워!

 

 

 

 

 

가운데 보이는 건물이 중국에서 가장 높은 상하이타워!

완공은 2015년에 됐어요~

지상 128층/지하 5층 까지 있다는데 지하는 지하철이 연결돼 있다고 해요 ㅎㅎ

121층에는 전망대가 있다고 하는데~

한국분들은 상하이타워 가서 야경구경 하는 분들은 별로 없나 봐요 ㅋㅋ

저도 안 가봐서 ㅠ.ㅠ 무지 궁금...일정이 빠듯해서 

SWFC 전망대도 못 가보고....아쉬움을 뒤로 하고 한국으로 왔어요 ㅠ.ㅠ

 

 

 

 

 

다른 건물들도 진짜 높아요!

 

 

 

 

 

 지하철에서 내려서 정대광장을 잘 찾아갈 수 있을까 걱정했는데

1번 출구로 나오던 2번 출구로 나오던

육교를 찾아서 올라가면 길이 둥그렇게 길이 이어져 있는데~

찾기 쉬워요!!!

 

 

 

 

 

동방명주 보면서 쭉~돌아오니

정대광장이 눈앞에 보이네요!

정대광장은 상하이에서 제일 큰 쇼핑몰이라고 하더라구요~

저희는 정대광장 8층 벨라지오로 고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