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
본문 바로가기

쪼꼬미쩡 스토리/상해여행2015

[중국상해2박3일자유여행]난징동루역에서 가까운 더번드리버사이드 호텔

반응형

 

15년 12월4~6일

2박 3일 상해 자유여행

첫째 날

 상하이 더 번드 리버사이드 호텔

(The Bund Riverside Hotel)

 

 더 번드 리버사이드 호텔 로비에요~

 

http://jeh1989.tistory.com/146

난징동루역에서 더번드리버사이드 호텔 찾아가는 방법

 

 

원래 제가 체크인 할 때는 남자분들이 계셨어요. ㅋㅋ

저희는 지인 부부와 저희 부부가 사용할 객실을 2개 예약해서

디파짓은 1,000위안 냈어요~

현금 내면 경비가 부족할 것 같아서 ㅜㅜ

롯데 마스터 카드로 결제하고 퇴실하는 날 취소해줬어요!

 영수증은 잘 가지고 있다가 마지막 날 취소해야 하니 보관 잘해두시길~

 

 

 

 

 

더번드리버사이드 호텔은 4성급 호텔인데

중국 호텔은 기대하지 말라는 얘기가 많아서

전혀 기대 안 했는데~이 정도면 깨끗한 거 같아요 ㅋㅋ

 

 

 

 

 

로비에 Bar도 있는데 이용하는 사람은 없는 듯 ㅋㅋ

 

 

 

 

 

 방을 배정받고 올라왔는데 저희 부부는 14층 지인 부부는 15층으로 다른 층으로 배정해줬어요 ㅜㅜ

층은 다르지만 호수는 똑같아서 방 구조가 똑같더라고요!

창문 없는 곳으로 배정을 해줘서 다음날 창문 있는 방으로 바꿔준다고 해서

하루만 여기서 취침하기로 했어요~

예약할 때는 슈페리어 룸 으로 예약을 했는데 예약한 룸은 맞는 듯...

 

 

 

 

 

 한국은 추운 날씨였는데 상해는 영상10도 정도 되더라고요~

창문이 없어서 그런지 엄청나게 답답하고 더움ㅜ.ㅜ

 

 

 

 

 

 

 화장대도 있고요~

 

 

 

 

 

 TV도 있는데 틀어보진 않았어요 ~

한국에서 LTE무제한 로밍하고 왔는데 객실에서 2G로 겨우 터짐-..-

와이파이도 안 터지고...일단 사진 찍고 로비 내려가 보기로 ㅋㅋㅋ

 

 

 

 

 

때마침 지인 부부께서 TV 틀었는데 제 이름이 나온다고 ㅋㅋㅋ캡쳐 해서 보내줬어요~

 둘 중에 한 사람씩만 로밍하고 갔는데

2G로 카카오톡도 겨우겨우 주고받으면서 사진까지 보내주시고 감사하다는>.<

 

 

 

 

 

 가운도 있고~금고도 있는데 금고는 망가져서 안 됐어요-..-

일회용 슬리퍼도 있어서 객실에서는 슬리퍼 잘 신고 다녔네요 ㅋㅋ

 

 

 

 

 

미니바에는 커피,차,물,땅콩 

냉장고 안에는 음료수랑 맥주가 있는데

먹으면 다 돈 나가요 ㅋㅋㅋ

 

 

 

 

 화장실은 생각보다 깨끗~

 

 

 

 

 

 공짜 물은 화장실 세면대 위에 있어요!!!

필리핀,태국,베트남 갔을 때도 공짜 물은 객실에 있었는데

화장실에 공짜 물이 있는 건 처음 봤네요 ㅋㅋㅋ

 

 

 

 

 

세면대에는 비누,칫솔,치약,헤어캡,손 타월 등등 있고요~

 

 

 

 

 

 샤워부스도 따로 있고 객실에 비해 화장실이 꽤 커요~

 

 

 

 

 

욕조도 따로 있는데

샤워기가 분리 되어 있지 않고 벽에 붙어 있어서

씻는 게 너무 불편했어요 ㅜㅜ..

 

 

 

 

 

방 사진을 다 찍고

호텔에서 와이파이가 안 터져서 로비 가서 공유기를 받아 왔어요

보증금은 현금으로 100위안 내면 빌려 올 수 있는데요~

체크아웃할 때 반납해야 보증금을 돌려받을 수 있으니 꼭 챙겨서 내려가세요!

 

 

 

 

 

 랜선은 화장대 서랍에 보면 있는데 공유기만 받아와서 랜선을 같이 연결해 주면 와이파이를

사용할 수 있어요 !

저희는 지인부부 거까지 2개 받아왔는데 1개가 불량-..-

처음엔 그러려니 하고 로비 가서 다시 바꿔왔는데..또 안되고~또 안되고~또 안되고

결국 5번이나 로비를 왔다 갔다 했어요

ㅜㅜ

나중에는 정말 너무 짜증 나서 NO!!!와이파이!!!!조금 톤을 높여서 얘기 했더니

 그제야 호텔 총지배인?님이

공유기를 여러 개 들고 저희 방으로 와서 테스트를 해주고 해결...

 

 

 

 

 

4시에 호텔 도착해서 두 시간 동안 와이파이 문제로

로비만 계속 왔다 갔다 하다가 저녁 6시가 됐어요 ㅠㅠ

안 그래도 짧은 일정에 시간도 없어 죽겠는데..아아아아화나!!!!!!!!!!

4시 30분쯤 나와서 와이탄 보고 페리도 타고 동방명주 보고 밥을 먹으려고 했는데

결국 정대광장으로 저녁 먼저 먹으러 가기로 하고

호텔직원분께 택시를 불러 달라고 했는데 나가서 그냥 택시를 잡아주시더라고요~

근데 택시가 안 잡힘 ㅜㅜ상해는 승차거부가 엄청 심하다고 들었는데..정말 이였어요

또...르...르..르

 

더 번드 리버사이드 호텔 평가를 하자면

상해에서 2박3일 여행하면서

마지막 코스는 항상 난징동루에서 호텔로 돌아왔는데요

난징동루 보행자 거리에서 호텔까지는 10분?넘게 걸린 거 같아요~

구경하고 호텔로 돌아 올 때는 생각보다 좀 멀다는 생각이...

 

더군다나 첫날 배정받은 룸은 와이파이 공유기가 안 되는 것도 많고

 룸이 너무 어두 컴컴 침침..해서 현기증 났음..

솔직히..첫날 배정받은 룸은 최악!이었어요 ㅜㅜ

둘째 날은 창문 있는 방, 이그제큐티브 룸으로 업그레이드를 시켜줬는데

와이파이도 객실 내에 연결되어 있어서 공유기를 빌려올 필요가 없는 룸이였고~

 16층 이그제큐티브 객실 중에서도 제일 좋았던 거 같고 화장실도 정말 좋았어요 ㅋㅋㅋ

호텔 직원들이 영어는 기본적으로 생각보다 다~잘했구요

그리고 직원분들 다 친절했어요~ 다만..일 처리가 좀 느리다는거...ㅋㅋ

 

업그레이드해준 룸 은 다음에 포스팅 하겠습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