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
본문 바로가기

쪼꼬미쩡 스토리/상해여행2015

[상해2박3일자유여행]난징동루역/더번드리버사이드 호텔 찾아가는방법~

반응형

15년 12월4~6일

2박 3일 상해 자유여행

첫째 날

 상하이 더 번드 리버사이드 호텔

(The Bund Riverside Hotel)

 드디어 난징동루에 도착했어요!

2번 출구로 나오면 포에버21이 보이는데요

더 번드 리버사이드 호텔로 가시는 분들은

 2번 출구로 나와서 좌회전해서 쭉~걸어가세요!

 

http://jeh1989.tistory.com/145

푸동 공항에서 대중교통(자기부상열차+2호선 지하철)이용해서 난징동루 가는 길~

 

 

 

 

 

2번 출구는 에스컬레이터가 있고 5번 출구는 에스컬레이터가 없어서

캐리어 있는 분들은 5번 출구로 나오면 힘드니까 ㅠㅠ

 2번 출구로 나오시고~짐이 별로 없으신 분들은 5번 출구로 나오면

호텔이랑 조금 더 가까워요!

구글에서는 여러가지 방향으로 길 이 나오는데

제가 빨간색으로 표시한 부분으로 이동하는 게 호텔 찾아갈 때 헷갈리지 않고

바로 찾아갈 수 있는 거 같아요 ㅋㅋ

 

 

 

 

 

계속 직진~

 

 

 

 

 

지나가다 보면 이런 건물도 보이는데

일정이 너무 짧아서 구경은 못했네요 ㅠ.ㅠ

 

 

 

 

 

쭉~직진하다 보면 신호등이 나와요~

 

 

 

 

 

빨간불인데도 사람들 막 건넘ㅋㅋㅋㅋ

초록 불 일때는 사람들 건너고 있는데 차가 신경 안 쓰고 막 지나가고

처음에는 ㅎㄷㄷ 했어요..여기가 중국 맞구나..이런느낌ㅋㅋㅋ

 

 

 

 

 

신호등을 건너서 걷다 보면 만두집도 보이고 훼미리 마트도 있어요~

쭉쭉 지나쳐서 걷다 보면

 빌라?아파트?같은곳이 나와요~

 

 

 

 

 

바로 앞쪽에는 큰 사거리도 보이고요 ㅎㅎ

 

 

 

 

 

큰 사거리까지 걸어왔을 때는 이런 건물이 보이는데요

바로 앞에 신호등이 있어서 기다렸다 건너야 해요 ㅋㅋ

2번 출구에서 나와서 신호등 두 개 건넜던 걸로 기억하는데

여기까지 오셨으면 잘 찾아오신 거에요~

신호등 건너서 좌회전 해서 조금만 걸으면

 

 

 

 

 

1층에 이렇게 생긴 간판이 보여요~

더 번드 리버사이드 호텔

coffee & Bar를 이용할 수 있는 곳 ㅋㅋ

 

 

 

 

 

 

98号

 

 

 

 

 

여기가 바로 호텔 앞!

 

 

 

 

 

도착 했을 때는 직원분이 나와서 짐도 들어주시더라구요!

호텔 예약하고 나서번드 리버사이드 호텔이

난징동루역에서 10분 정도 걸어야 해서 길 찾기 힘들다는 분들이 많아서

잘 찾아올 수 있을까 걱정했는데~

 2번 출구에서 7분 정도면 도착하는 거 같아요!

생각보다 멀지 않고 길 찾아오는 것도 어렵지 않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