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
본문 바로가기

쪼꼬미쩡 스토리/상해여행2015

[중국상해2박3일자유여행]루자주이역 정대광장 벨라지오(鹿港小镇,bellagio)/디저트 땅콩빙수/저녁식사~

반응형

 

15년 12월4~6일

2박 3일 상해 자유여행

첫째 날

 루자주이(陆家嘴)역 정대광장/벨라지오(鹿港小镇)/디저트 땅콩빙수/음식점

 

鹿港小镇 - 止海正大广场店结账单(상하이 정대광장 벨라지오)

주소: 陆家嘴四168路号正大广场8F810

전화번호:021-22063098

 

정대광장에 있는 벨라지오는 8층에 있어요!

http://jeh1989.tistory.com/149

南京西路(난징동루)→ 陆家嘴(루자주이)역/(지하철타고 정대광장 가는방법~참고)

 

 

 

 

 벨라지오(鹿港小镇,bellagio)

 레스토랑 겸 디저트를 먹을 수 있는 음식점인데요

정대 광장에 있는 벨라지오는 식당도 엄청 커요 ㅋㅋㅋ

식당이 큰데도 사람들이 꽉~꽉 차 있더라고요~

 

 

 

 

 

 앉자마자 세팅을 해줘요~

체인점이라 그런지 직원들이 친절하고

눈빛만 봐도 제가 뭘 원하는지 딱딱 알아차리셔서

의사소통하는 데 어려움이 없어서 다행이였네요 ㅋㅋㅋ

 

 

 

 

 

 저도 상해 자유여행을 하면서 음식점은 블로그 보고 찾아갔지만

다른 분들도 마찬가지 일 거 같아요 ~

뒤에 앉아 있던 커플도 한국인~다른 테이블도 한국인들이 꽤 있더라구요 ㅎㅎ

 

 

 

 

 

 (칭다오맥주)青岛

1병 25위안

 

맥주는 칭다오 4병 시켜서 마셨는데

100위안 나왔어요..그때는 정신없어서 얼마 인지 보지도 않고 마셨는데

지금 보니 1병당 한화로 4,500원 정도 되네요 ㅋㅋㅋ

벨라지오 칭다오 맥주는 양이 250~300ml정도 돼서 한국에서 많이 봤던 크기의 병맥주 였다면

다음날 갔던 다른 식당들은 칭다오 600ml 15~20위안 정도!

크기도 엄청큰데 싸기도 해서 벨라지오에서 마셨던 칭다오가 비쌌다는걸 알 수 있었네요 ㅋㅋ

 

 

 

 

 

(뽀루어요우타오샤)菠萝油条虾

59위안

파인애플 새우튀김

 

 

 

 

 

 양은 적지만 맛있어요~

 

 

 

 

 

(징장러우쓰)京酱肉丝

48위안

 

 

 

 

 

 다른 블로그에서 맛있다는 후기를 많이 봐서

제일 기대했던 찡쨩로우스~

 

 

 

 

 

 벨라지오 음식들은 다..양이 적은 듯?

ㅋㅋㅋㅋㅋ

대만 음식점이라 그런가 봐요~

 

 

 

 

 

 먹는 방법은

전병 위에 파를 깔고 고기를 얹어서 돌돌돌~말아서 먹으면 되는데

맛은 있더라구요 ㅋㅋ

 

 

 

 

 

(타오쉬챠오면)台式炒面

33위안

 대만식 볶음면

짜장면 맛이 날 거 같은데~짜장면이랑은 전혀 다른 맛?이였구요

ㅎㅎㅎ

맛있었어요~

 

 

 

 

 

(헤이쟈니로우챠오판)  黑椒牛肉炒饭

35위안

소고기 볶음밥

 

파인애플 볶음밥을 시킬까 고민하다가

소고기 볶음밥도 많이 먹는 거 같아서 시켜 봤는데~

대만식 볶음면이랑 맛이 비슷? 했던거 같아요 ㅋㅋㅋ

 

 

 

 

 

 음식 주문하기 전에

 不 要 香菜(고수 빼주세요)

꼭~얘기하세요 ㅋㅋㅋ

벨라지오 음식은 다른 중국음식에 비해서 향신료가 강하지 않아서

인기가 좋은 거 같던데~

완전 맛있다!!!이 정도는 아니었고 ㅋㅋㅋ먹을 만 하네~이런 느낌이였어요 ㅎㅎ

 

 

 

 

 

 땅콩 빙수(花生冰沙)

33위안

 

 

 

 

 

밥을 다 먹고 유명한 땅콩 빙수도 시켜서 먹어 봤어요 ㅋㅋ

그냥 땅콩 캐러멜?맛...

디저트로 엄청 유명한 땅콩빙수!

그냥 망고 빙수를 시켜 먹어볼걸 그랬어요 ㅎㅎㅎ

그래도 유명한 디저트이니 먹어보길 잘한 듯^^

벨라지오 좋았던 점은 주문한 음식들이 엄청 빨리 나오고요~

빙수도 밥 다 먹고 시켰는데 5분도 안 돼서 나왔어요!!!

음식 나오는 스피드는 한국보다 훨~씬 빠름

저는 혹시 몰라서 블로그에 있는 사진 다 찾아서 핸드폰에 캡처해서 갔는데요

 그냥 메뉴판 안보고 캡처해간 사진으로 这个!!!(이거) 这个 !!! ㅋㅋㅋ했네요!

벨라지오는 메뉴판이 한국어로도 나와 있어서 주문하는 데는 어려움은 없을 거예요^^

음식4개/빙수1개/맥주4병

총 가격:308위안(56,000원)정도 나왔어요~

상해 물가가..싸진 않아요 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