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
본문 바로가기

쪼꼬미쩡 스토리/상해여행2015

[중국상해2박3일자유여행]상하이 난징동루 유명한 도원향/발마사지/전신마사지 최고!!!

반응형

 

15년 12월4~6일

2박 3일 상해 자유여행

둘째 날

난징동루 도원향 마사지샵/발 마사지

 

 

둘째 날 일정을 모두 마치고

드디어 마사지 받으러 가는 길 ㅋㅋㅋ

마사지 예약은 밤 9시로 해뒀는데

저녁 먹고 나니까 30분 정도 남아서 난징동루(남경로) 구경하다가

도원향 마사지샵으로 고고!

 

 

 

 

 

도원향 위치는 新世界 라고 쓰여 있는 건물 5층에 있어요!

 

 

 

 

 

주소

上海市黄浦区南京路步行街479号 新世界休闲 港湾5层

 

난징동루역 4번 출구로 나와서 직진하면 도보 3분 거리에 있어요~

난징동루를 걸어가다 보면 잘 보이는 위치에 있고

1층에 KFC 와 피자헛이 있는 건물이라서 찾기 쉬워요^_^

 

 

 

 

 

 도원향

영업시간은 오전11:00~새벽02:00

 

엘리베이터에서 내려서 고개를 돌리면

딱! 보여요 ㅎㅎ

마사지샵이 엄청 크고 고급스러워요!>.<

 

 

 

 

 

주말이라 그런지 손님들이 줄줄이 들어 왔어요 ㅋㅋ

 

 

 

 

 

다행히 저는 전날 미리 와서 예약을 해놨더니

잠깐 대기하다가 마사지를 받을 수 있었어요~!

블로그만 찾아봐도 아시겠지만

도원향에 한국인들이 유독 더 많은 이유는~

메뉴판도 한국어로 설명이 다 나와 있고

조선족분이 계셔서 예약할 때도 한국말로 해서 완전 편하고 좋았어요 ㅋㅋㅋ

 

 

 

 

 

기다리는 동안 컴퓨터 하는 남푠님 ㅎㅎ

 

 

 

 

 

발 마사지는 밖에서도 받을 수 있는 공간들이 마련되어 있더라구요 ㅋㅋ

그리고 직원들과 마주칠 때마다 니하오!~엄청 열심히 인사해주심>.<

정말 직원들이 다들 친절해요~

 

 

 

 

 

복도도 엄청 길어요 !

그만큼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공간도 많다는 거~

 

 

 

 

 

마사지 받기 전에 화장실 갔다가

세면대도 너무 예뻐서 찍어 봤네요 ㅋㅋ

 

 

 

 

 

대기시간 5분 정도 있었고~

 마사지 받을 방으로 안내를 해주셨어요 ㅎㅎ

반 바지로 갈아입을 옷도 주심!

 

 

 

 

 

 발 마사지 가격:138 元 /시간:60분

발 마사지 중에서도 저렴한 걸로 받았어요~

조금 더 비싼 건 198 元 ! 전신 마사지도 있고 가격도 다양한데

메뉴판을 못 찍었네요 ㅠ.ㅠ

발 마사지를 하기 전에 따듯한 물에 발을 담가 주시고

가벼운 어깨 마사지와 팔 스트레칭도 해주시더라구요!!!

이틀 동안 쌓인 피로가 한방에 풀리는 느낌~

완전 시원*.*

 

 

 

 

 

제가 카메라 들고 있었더니

단체 사진을 찍어 주시겠다며 ㅋㅋㅋ사진도 막 찍어 주시고~

너무 감사했어요 ♥

 

 

 

 

 

저희 남편을 담당했던 마사지사 님!

 

 

 

 

 

저를 마사지 해주셨던 분인데~

성격 완전 쾌할 하시고 사진 찍으니까 브이도 해주시고 ㅋㅋㅋ

저한테 예쁘다고 칭찬도 해주시고!

한국말도 기본적인 건 하시더라구요 ~처음에는 한국말,중국말 섞어 가면서

간단한 대화도 나누고 좋았어요~

도원향에 마사지 받으러 한국인들 많이 오냐고 여쭤보니

많이 온다며 ㅋㅋㅋㅋㅋㅋ

한국어로 물어봤는데 알아들으셨다능!

 

 

 

 

 

지인 부부를 담당해주셨던 마사지사님들~

두 분 모두 성격 정말 좋으시고

지인 부부께서 발 마사지 완전 시원했다고 만족해 했어요 ㅋㅋ

 

 

 

 

 

마사지를 받다가 중간에 저희 남편은 발에 각질이 많아서..

발각질 제거 추가 할거냐고 물어 보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각질제거 추가했는데 남자분이 들어오시더니 장인의 손길로 발각질을 제거해주심!!!

 

 

 

 

 

볼수록 완전 신기방기 ㅋㅋㅋㅋㅋㅋㅋ

 

 

 

 

 

필리핀에서도 발 각질 제거를 받아 봤었는데

그때는 스크럽 하듯이 밀었거든요~

근데 도원향에서는

남편 왈"각질제거 하는 느낌이 하나도 나지 않고 아프지도 않고 진짜 짱이라고"!!!엄치척!!!ㅋㅋ

발 각질제거는 중국이 짱인거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특히 장인 아저씨가 짱 이신 듯

 

 

 

 

 

마사지 받을 때 따듯한 차(茶) 주는데~

차 떨어 질 때 쯤 다른 직원분이 들어오셔서 알아서 리필을 계속 해주더라구요!

서비스가 정말 좋아요 ㅎㅎ

 

 

 

 

 

크림으로 발바닥부터 다리까지~완전 열심히 마사지해주셔서 감동!

 

 

 

 

 

크림 마사지가 끝나면

돌로 마사지를 해줘요~

 

 

 

 

 

돌 이 뜨거우면서도?따듯한데

저 돌~가지고 싶더라구요 ㅋㅋㅋ

크림 마시지도 시원했지만 저는 돌 마사지도 너무 좋더라고요!!!

겨울이라 그런지 따듯한 온기가 느껴지는 마사지 최고

 

 

 

 

 

마지막에는 뜨거운 물수건으로 칭칭 감아 주는데~

아쉬웠어요..더 받고 싶어서 ㅜ.ㅜ

중국은 팁 문화가 없어서 팁을 안 줘도 됐지만..

마사지 너무 시원하게 잘 받아서

각각 20위안씩 드리고 왔어요 ㅋㅋㅋㅋㅋ

 

 

 

 

 

마사지를 받고 나니 10시가 조금 넘은 시간이였는데

난징동루 거리에 아까 그 많던 사람들이

다들 어디로 갔나 ~ 거리가 한산 하더라고요!

난징동루 길을 걷는 것도 이제 내일이면 마지막이에요

아쉬운 발걸음을 뒤로하고 야식 먹으러 숙소로 고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