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
본문 바로가기

쪼꼬미쩡 스토리/소소한일상

[의정부]코스트코 추천상품/장보고 왔어요!

반응형

 

 아침부터 세탁세제가 똑~떨어져서 코스트코 갔다 왔는데

사다보니..또 한가득 ㅋㅋㅋ코스트코는 갈때마다 살게 왜 이렇게 많은지 ㅜ.ㅜ

구경도 재미있고 시식도 맛있고>.<

 

 

 

 

 

 

 코스트코 갈때마다 꼭 사오는것중 하나!고기!

가격:16,780원

삼겹살,목살,차돌박이 다 먹어 봤는데

정육점에서 사먹는것 보다 맛있어서 꼭 사와요 ㅋㅋ

저번에는 차돌박이 먹어 봤는데 이번에는 목살로 사왔어요~

 

 

 

 

 

 

 냉동 통태살

가격:6,790원

중량:1kg

저번에 홈플러스 갔을때 동태살을 팔고 있었는데 양도 엄청 적고 한팩에 8천원 넘더라고요~

살까 말까하다가 그냥 왔는데

 코스트코 가니까 동태살 1kg이 7천원도 안넘어서 얼른 샀어요!

 

 

 

 

 

 

가격:낙지볶음밥8,490원/새우볶음밥8,390원

중량:300g x 5 

코스트코 갈때마다 한번도 빠지지않고 사왔던 낙지볶음밥,새우볶음밥

밥하기 귀찮을때 간단히 뚝딱~만들어 먹을수 있어서 완전 좋아요!

10분이면 완성되는 요리를 맛보게 될거예요^_^

 

 

 

 

 

 

코스트코 팟타이(새우 파드타이)

가격:16,790원

중량:1,160g

낙지 볶음밥 사려고 냉동문을 여는순간 여태까지 못 봤던 냉동 팟타이가 있더라고요!

태국여행 갔을때 태국음식이 너무 맛있어서 잊혀지지가 않아서

구입해봤어요~

http://jeh1989.tistory.com/99 ←후기 참고하세요^_^

 

 

 

 

 

 

 친환경 무항생제 특란

가격:4,890원(30알)

요즘 계란한판에 마트에서 6천원돈 하는데..ㄷㄷ

마트 세일할때는 계란 구입 할일이 없고 꼭 세일끝나고 나면 다 먹고 없더라고요 ㅋㅋ

그래서 주로 계란 살때는 코스트코에서 사는 편인데 아주 좋아요^_^

 

 

 

 

 

 

 트로피카나 트로픽스

오렌지&망고 주스

 

 

 

 

 

 

 

 가격:7,990원

 

 

 

 

 

용량:1L X 4

 한박스 사면 4통이 들어 있어요!

맛은 4가지 맛 있었는데 오렌지망고주스랑 자몽주스랑 고민 하다가

4가지맛 시음해보고 오렌지망고를 샀는데

냉동실에 잠깐 넣어 두었다가 살짝 얼려 먹으면 완전 꿀맛!

마침 세일하고 있어서 이건 사야해!!!이러면서 샀는데 ㅋㅋㅋ 사실..충동구매였다는 ㅋㅋ

오케이

 

 

 

 

 

 

 에포카 요구르트

가격:2,990원

용량:65ml X 40개

요즘 파프리카를 갈아 먹고 있는데요 요구르트를 넣어 먹어서 구입해 봤어요 ~

한국요구르트와 비교해 보니 탈지분유 함유된게

에포카요구르트는 미국산/한국요구르트는 한국산 ㅋㅋ

 

 

 

 

 

 

 코스트코에서 과자 한번 샀다가 실패한 이후로 과자는 안사는데

치즈가 들어가서 맛있을것 같아서 구입 했어요 ㅋㅋ

 

 

 

 

 

 

(콤보스)COMBOS 체다치즈크래커

가격:11,890원

18봉지가 들어 있는데 입이 심심할때 한봉지씩 뜯어서 먹기 딱 좋아요!

맛도 있어서 맥주랑 먹어도 맛있을것 같더라고요^_^

 

 

 

 

 

 

 다우니 페프리즈

가격:12,990원

용량:800ml x 2개

섬유유연제도 다우니 사용하는데

다우니 향이 너무 좋아서 섬유탈취제도 다우니로 ㅋㅋ

 

 

 

 

 

 

 커클랜드 고농축 복합세탁세제 대용량

가격:23,990원

중량:12.7kg(200회분)

 

http://jeh1989.tistory.com/101←후기 참고하세용

 

 

 

 

 

 

라이젠탈여행가방

가격:30,990원

사이즈는 M사이즈고요~

저번에 의정부코스트코에서 라이젠탈가방을 팔고 있길래 사고 싶었는데

충동구매 하는거 같아서 안샀다가 인터넷보다 훨씬 저렴 하길래 다시 구입하러 갔는데 안팔고 있더라고요 ㅠ.ㅠ

그래서 어쩔수 없이 인터넷으로 구입하려고 했는데~웬일!!!

라이젠탈가방을 다시 판매하고 있길래 신나서~구입 했다는 ㅋㅋㅋ

여행가방으로 딱 좋더라고요!수납공간도 너무좋고

남자들이 들고 다니기에도 괜찮고 여자가 들기에도 부담없이 들고 다닐수 있어요~

가방후기는 나중에 올리도록 할게요^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