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
본문 바로가기

쪼꼬미쩡 스토리/소소한일상

의정부/코스트코 추천상품/나초&페이스 피칸테 소스 ~술 안주로 좋아요!

반응형

저는 소스를 굉장히 좋아하는데 코스트코에서 나초와 피칸테소스를 시식하고 있더라고요~

bar에서 술 마실 때 안주로 먹었던 바로 그 맛!!

결국 샀어요 ㅋㅋ

 

 

한개도 아닌 두개 묶음인데

가격:8,290원

 

 

 

 

 

 

 

 양도 어마어마하게 많아요

1.07kg

한동안 이것만 먹어야 할 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스가 감칠맛이 나서 한번 먹으면 입맛 돋구게 하더라고용~

나초 말고도 크래커에 찍어 먹으면 맛있을 같아용>.<

 

 

 

 

 

 

 코스트코에서 구입한 나초!

가격:5,790원

 

 

 

 

 

 

 나초 양도 어마어마 하게 많아서 마음껏 먹을 수 있어요 ㅋㅋ

너무 많은 거 아닌가 해서 동네마트에서 사려고 했는데

동네마트에서 사는 것보다 양도 훨씬~많고 저렴하기도 하고

손님 왔을 때 꺼내두면 맛있게 다들 잘 먹을 것 같아요!

 

 

 

 

 

 

피칸테소스를 나초위에 올려서 한입에 ~굿굿

집에서 맥주한잔 할때 나초+피칸테소스만 있으면 다른 안주가 필요 없답니다!

슈퍼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