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
본문 바로가기

쪼꼬미쩡 스토리/소소한일상

의정부/코스트코 장보기~추천 상품~참고 하세요^_^

반응형

 코스트코 갈때마다 사고 싶은게 왜 이렇게 많은지..ㅜㅜ

 최대한 자제 하면서 장보는데도 코스트코 한번 갔다오면 10만원이 훅~넘는거 같아요 ㅎㅎ

 

 

 

 

 

 

 커클랜드 키친 타올

가격:25,990원

12롤이 들어 있구요~일반 키친타올에 비해서 두꺼운 편이라

키친 타올을 많이 사용 안해도 돼서 좋더라구요!

설거지 하고 손도 키친 타올로 닦는데도 양도 엄청 많아서 오래두고 사용할수 있어서

다른 키친타올은 절때 안사게 된다는 ㅋㅋ합체

 

 

 

 

 

 

 클라우드 500ml x 12

가격:16,190원

저번에도 클라우드 사서 마셨는데 가격대비도 괜찮아서 또 샀어요 ㅋㅋ

 

 

 

 

 

동원 등심 돈까스

가격:9,490원

2천원 할인하고 있어서 7천원대로 구입 했어요~

원래 자주 사먹던 돈까스 인데 할인까지 하고 있어서 얼른 샀네요 ㅋㅋ 

홈쇼핑에서 사먹는 돈까스 보다 맛도 훨씬 괜찮은거 같아요!

 

 

 

 

 

 

 오뚜기 생선까스

가격:9,290원

등심 돈까스만 먹어봐서 생선 돈까스도 먹어보고 싶어서 구입 했는데

생각보다 완전 맛있더라구요 ㅋㅋㅋ

생선까스 소스만 있으면 진짜 식당에서 사먹는 맛 이였어요 ~!

 

 

 

 

 

 

 

친환경 무항생제 특란 30알

가격:4,890원

일반 마트에서 요즘 계란 사려면 5,000~6,500원 하는가격에 계란값이 ㄷㄷ..

그나마 코스트코가 저렴해서 동네마트 세일할때 빼고는

코스트코 에서 사야겠어요 ㅋㅋㅋ

 

 

 

 

 

 

 냉동 차돌박이 1.3kg

가격:29,990원

장보고 집에와서 차돌박이 구워 먹었는데 완전 맛있더라구요 !

 

http://jeh1989.tistory.com/82 ←차돌박이 포스팅 참고 하세요~

 

 

 

 

 

 

 아임리얼딸기 1.2L

가격:9,790원

원래 정가는 만원이 넘는거 같은데

세일해서 9천원대로 구입 했어요~

오렌지,토마토,딸기,키위 맛 있었는데 딸기를 좋아해서

딸기맛 구입 했어요 ㅋㅋ

 

 

 

 

 

 

 진짜 생과일 전문점에서 파는것 같은 딸기주스 예요!!!

직원이 지금 싸게 파니깐 두통  구입 하라고 했었는데

고민 하다가 한통만 사왔는데 진짜 더 살껄 그랬다능 ..ㅜㅜ

완전 맛있어요!!!

세일 끝나기 전에  더 구입할 생각 이예용ㅎㅎㅎ

 

 

 

 

 

 

옐로우 테일 까버네 소비뇽

가격:12,490원

3천원 할인하고 있어서  9,490원 주고 구입 했어요 ~

원래는 레드와인은 잘 안마시는데

시음해보고 맛있어서 충동구매 했네요 ㅋㅋㅋ

옐로우테일 까버네 와인은 뚜껑이 빨강색,주황색  두가지 종류가 있었는데

주황색은 빨강색 뚜껑보다 좀 더 부드러운맛 이라고 직원이 그러더라구요 ~

저는 시음해 보고 기본으로 구입 했어요~

차돌박이 먹을때 같이 마셨는데 와인이 저렴하면서도

마시고 나서도 깔끔해서  추천해요 ㅋㅋ

 

 

 

 

 

 

모란도 무스카토다스티

가격:13,990원

3천원 할인 행사중이라 10,990원 주고 구입 했어요!

1년에 한번만 행사하는 와인이라고 그래서 ㅋㅋ시음해보고 괜찮아서 구입~

저번에 구입한 두에그리다 화이트 와인은 알코올도수가 2%라서 거의 음료수 같았다면

모란도 화이트 와인은 술 맛도 살짝~나면서 달달하면서도 맛있더라구요>.<

이번달 코스트코 장도 끝~

Bye

http://jeh1989.tistory.com/59 ← 저번에 코스트코 장봤던 목록이예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