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
본문 바로가기

쪼꼬미쩡 스토리/소소한일상

사고싶은게 많은 코스트코~!!!의정부 코스트코~ 장보기

반응형

 

고고씽

코스트코는 한달에 한번만 가야지~이번달 장보기는 끝이다!를 반복하지만

 집이랑 너무 가까이에 있는 코스트코 ㅋㅋㅋ

http://jeh1989.tistory.com/46 ←코스트코 장보기 1탄!

 

 

 둘째 조카가 태어난지 70일이 조금 넘었는데 태열기가 너무심해서

피지오겔 크림을 사다 달라고 부탁 받아서 화장품 코너를 처음 가봤어요 !

피지오겔크림

150ml x 2개 =52,990원

AI리페어 크림도 팔았으면 좋겠는데..AI제품은 없어서 아쉽다...ㅋㅋㅋ

 

 

 

 

 

 

 크림 하나만 사오기 아쉬워서 남편한테 뭐 사갈까?물어보니깐 피자 먹고 싶다고 해서 포장했는데

 끈 이 없어서 들고 오는데 너무 불편했다.......ㅜㅜ........하필 이날 완전 칼바람이 불어대고 들고 있던 도시락가방 때문에

얼마나 불편하던지 ㅋㅋ집앞에 있는 코스트코라도  차없이 가면 힘든듯

 

 

 

 

 

 

 그리고 몇일후!다시 장을 보러 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대한 과소비 안하고 살것만 딱 사온건데..최대한 안산다고 해도 10만원돈 나오는듯 ..ㅜㅜ

 

 

 

 

 

 

베지터블 친환경 주방세제(야채겸용)

젖병및 유아용 식기 세척용으로도 좋은 세제다.

용량:3.5L

가격은 12,000원 정도 ㅋㅋ

 

 

 

 

 

 

 베지터블 천연주방세제는

색소,형광증백제,방부제를 첨가 하지 않았고

음이온 계면활성제(SLS/SLES)도 무첨가 했다.

바디워시나 샴푸 클렌징폼 세제에 빠지지않고 들어가는 음이온 계면활성제는

인체에 엄청 안좋은 성분인데 베지터블 세제에는 코코넛오일로 만든 천연계면활성제가 들어가고

 8가지 천연추출물인 라벤더,로즈마리,레몬밤,베르가못,레몬그라스,캐모마일,애플민트,스피어민트 추출물로

만들어진 주방세제라서 믿고 사용할수 있을꺼같다 ㅋㅋ

 

예전에는 코스트코에서 파는 joy주방세제를 썼는데 향은 레몬향이라 향도 괜찮고

뽀득뽀득 하게 엄청 잘 닦이고 가격대비 용량도 괜찮아서 계속 사용할까 했지만

거품이 계속 남아있는거 같아서 설거지 할때마다 엄청 꼼꼼히 헹구느라 설거지하는 시간이 오래걸렸다

슬퍼3

천연으로 바꿨으니깐 설거지 하는 시간좀 줄겠지?ㅋㅋㅋ

 

 

 

 

 

 

 비비고 왕교자!

예전에 아는 언니네서 비비고 왕교자를 먹어보고 너무 맛있어서

홈플러스에서 사먹다가 코스트코에서도 팔길래 갈때마다 자주 사와서 먹어요 ㅋㅋ

만두국 끓여먹어도 맛있고 군만두로 먹어도 맛있고 찐만두로 먹어도 맛있는 비비고 만두~

용량:1.3Kg

가격은 구천얼마였는데..만원은 안넘었어용^.^

 

 

 

 

 

 

 에스비 골든카레!!!마트에서 한팩당 오천원 정도 하는거같은데 비싼 카레 ㅜ.ㅜ

그런데 코스트코에서는 5팩에 13,290원에 팔고있다는!!! 유통기한도 넉넉해서 몇달은 먹을수 있어요 ~

맛은 중간매운맛이랑 매운맛이 있었는데

집에서 먹던게 매운맛인지 중간매운맛인지 기억이 안나서 그냥 중간매운맛 으로 사옴^_^

한팩에 5~6인분 x 2=11인분을 만들어 먹을수 있고 고체카레라서 원하는 만큼 잘라서 먹을수 있어서 좋아요!!!

저는 카레를 엄청 좋아하는데 교정 때문에 카레를 월치료 전에만 먹을수 있어서

한달에 한번씩 꼭 먹는답니다!!!ㅎㅎㅎ

 

 

 

 

 

 

 집에와서 기존에 먹던 카레를 찾아보니깐 핫!!!!매운맛 이였어요 ㅋㅋㅋ

 제가 매운거 잘 못먹는데~매운맛도 별로 안매워요 딱 좋음!

중간맛은 어떨지 ~ 이번달에도 치과가기 전에 먹어 봐야겠어용~

오키

 

 

 

 

 

 

에스비 골든카레 중간매운맛은 카레분이 8.8% 들어가있고  매운맛은 카레분10% 들어갔네요~

 

 

 

 

 

 

 클라우드 병맥주

용량:500ml

 12병 / 가격: 16,190원

 

 

 

 

 

 

 호가든 마시고 싶었는데..호가든 비싸서...ㅜ.ㅜ

클라우드로 산건데 마셔보니 괜찮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카스보다는 클라우드가 맥주 맛이 좋았어용

 

 

 

 

 

 

 코스트코 단골 화이트 와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두에그라디~

벌써 세번째 구매예요!가격도 싸고~달달하고 톡쏘는맛이 일품이예요

알코올 도수도 2%라서 그냥 음료수 마시는거 같다는

 

 

 

 

 

 

 오늘 코스트코 간 목적은 삼겹살 사러 간거였는데 ㅋㅋㅋ마지막에 등장하는 삼겹살님 ♥

저번에 삼겹살 먹어보고 맛있어서 오늘은 목살로 사봤어요~

 

100g당 1,549원

가격:20,800원 주고 구입했어요~

 

 

 

 

 

 

저녁은 코스트코에서 구입한 목살을 먹었는데 목살도 맛있더라구요~

근데 먹다보면 좀 퍽퍽해요!ㅜ.ㅜ

목살보다는 삼겹살이 더 맛있네요!!!

 

오늘의 코스트코 장보기는 끝응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