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
본문 바로가기

쪼꼬미쩡 스토리/소소한일상

의정부 코스트코 장보기~

반응형

 

집근처에 코스트코가 생긴 이후로 한달에 한번씩은 코스트코 가서 장을 보는거같아요 ㅋㅋ

정말 오랜만에 장보러 갔다가~

저녁은 그냥 피자랑 베이크로 한끼 먹었네용 ㅎㅎ

 

 콤비네이션피자와  소고기베이크~

예전에 의정부 코스트코 오픈했을때는 4명이서 피자한판에 베이크까지 먹으니깐 너무배불러서

남은거는 집에 싸왔던적이 있었는데 그이후로는 그냥 낱개로만 시켜서 먹게되네요 ㅎㅎ

미스터피자나 피자헛 도미노 피자는 둘이서도 한판을 다 먹을수있는데..

코스트코피자는 한판을 4명이서 먹어도 다못먹겠더라구여 ㅋㅋ 

 

 

 

 

 

 

 코스트코 피자는 한조각이 꽤 커서~두명이서 나눠먹으면 딱 좋더라구요 ㅋㅋㅋ

물론..사람마다 먹는양에 따라 다르지만~

 

 

 

 

 

 

 

소고기 베이크~  대학생시절 친구들과 상봉 코스트코가서 처음 베이크맛을보고

정말 감탄했던 맛이였는데..지금은 늙었나봐요..처음엔 맛있다가 몇조각 먹다보면

느끼함이...살짝.....ㅎㅎㅎ

코스트코 양파는 핫도그 먹는 손님에게 셀프로 제공되는 양파인데요~

저 양파 진짜 맛있어요..ㅠㅠ 핫도그를 드시지않는 분들도 핫도그전용이라는 문구도 없고해서

다들 그냥 가져다가 드시더라구요~

저희도 베이크 먹을때 느끼해서 조금만 가져와서 먹었어요~

 

 

 

 

 

 

500원만 추가하면 셀프로 음료수를  마실수있어요!!!

완전 저렴해요>.<

 

 

 

 

 

 

간단하게 저녁을 먹고 집으로 가는중이예용~

오늘 구입한 물건중에 잘샀다고 생각하는건 스모 핸드트럭인데요!

여러가지로 활용하기 좋더라구요~

 

 

 

 

 

 

 

장바구니를 안가져와서 ㅋㅋㅋ핸드트럭에 물건을 쌓아올렸어요!!!

저희는 생수를 항상 사다가 먹는데 잠깐 들고 올라가는건데도 엄청 무겁고 ㅠ..ㅠ힘들거든요

핸드트럭에 장본거 쌓아올려서  그냥 끌고오기만 하면 되니깐 완전 편함!!!!!

 

단점은 휴대용 이라서 많이 쌓아지지는 않더라구요 ㅋㅋ

 

저희집이 11층이라..재활용쓰레기를 한꺼번에 많이 버리게되서

 분리수거하러 갈때 사용할려고 구입했던건데..사자마자 바로 사용했네요

가격은 28,490원이예요~

 

 

 

 

 

 

 오늘 장본거 예요~~코스트코는 둘이 먹기에는 양이 너무많아서 거의 고기나 냉동식품 몇개사와요~

 

 

 

 

 

 

 밥 하기 귀찮거나 먹을꺼 없을때 간편하게 먹을수 있는

낙지볶음밥이랑 새우볶음밥이예요!!

냉동보관이구요~한개사면 5팩씩 나눠서 들어있어서 1팩이 1인분이라 먹고싶을떄

냉동실에서 바로 꺼내서 후라이팬에 기름을 두르고 처음에는 센불로했다가

익은듯싶으면 중불에서 달달 10분정도만 볶아주면 되요~

 

저는 개인적으로 새우볶음밥보다는 낙지볶음밥이 맛있더라구요~

낙지볶음밥은 그자체로도 맛있지만 계란후라이해서 먹거나

피자치즈 올려서 먹으면 더 맛있구요

새우볶음밥은 계란후라이해서 케찹뿌려 먹으면 맛있어요!!

아이들이 엄청 좋아할꺼같은 ㅋㅋㅋ

 

낙지볶음밥 300g 가격은 8,490원 /새우볶음밥은 300g 가격 8,390원 이예요~

 

 

 

 

 

 

 맛 땅콩!후디츠 허니 로스티드 피넛~~맥주 안주로 먹으면 맛있어요!!

 저번에 사먹어보고 맛있어서 두번째 구입했네용 ㅎㅎ

가격은 8,890원 이예요~~~ 편의점이나 마트에서 파는

땅콩보다는 훨씬 가격도 저렴하고 양도 많고 맛있어요!

 

 

 

 

 

 

 크리스피 통가슴살 치킨!

냉동보관해야되구요~치킨너겟보다 크리스피통가슴살이 맛있어서

저것만 사먹게되더라구요 ㅋㅋㅋ

1.2kg 가격은 13,390원 이예요~

한번 사면 몇달먹고 도시락으로 싸가지고 다니기편해서 구입했네용

 

 

 

 

 

 

 삼겹살로스~ 소불고기를 살까하다가..그냥 삼겹살로스를 샀어요!

코크 삼겹살은 처음 먹어봤는데 두툼하고 맛있더라구요~~

 

 

 

 

 

 

세요 요구르트!!!

저희 부부가 장 이 매우 안좋아서..ㅜㅜ..

요즘 장 요구르트를 챙겨 먹는편인데요~치아 와 장건강에 좋은 요구르트라고 해서 사봤어요 ㅋㅋㅋ

한줄에 5개씩*4줄 =20개가 들어었어요!!양도 어마어마 하게 많은데 가격도 저렴해요!

4,590원이예요~

 

 

 

 

 

 

시음해보고  맛있어서 구입한 두에그라디 이탈리아 화이트와인이예요!

용량:750ml

알코올도수가 2%라 그냥 음료수 마시는거같아요 ㅋㅋㅋ

톡쏘면서 달달하니 진짜 맛있어요!!!!!!

이번이 두번쨰 구입인데 가격은 저번이랑 똑같이 8,990원 이네요~

가격도 싸고 술 잘 못드시는분들~ 간단히 한잔 하시고 싶은 분들한테 딱 좋은와인이예요!

 

 

 

 

 

 

마지막으로

코스트코 커클랜드 생수예요!

집근처에 코스트코 생기기전까지는 그냥 마트에서

생수를 사서 마셨는데요..잘못 사서 마시면

물에서 이상한 비린내도 나고..별로였는데

커클랜드생수는 가격도 엄청싸고 맛도 좋아요!!!

용량:2L

묶음으로사면 6개 2,150원이예요~

 

 

 

 

별로 산것도없는데 코스트코는 갈때마다 돈이 훅훅나가요

ㅠ..ㅠ

그래서 무조건 한달에 한번만 장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