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
본문 바로가기

쪼꼬미쩡 스토리/소소한일상

[의정부코스트코]커클랜드 고농축 복합세탁세제 대용량!

반응형

기존에 사용하던 세탁세제 비트가 다 떨어져서

 코스트코 갔다가

가격도 싸고 양도 어마어마 하게 많은 커클랜드 세탁세제 발견!

 

 가격:23,990원

용량:12.7kg(200회분)

 

 

 

 

 

 

사용하는 방법은

면,마,레이온,폴리에스테르,나일론,아크릴

소재의종류를 빨래 할때 사용 하시면 되구요~

복합세제라서

욕조청소할때나 바닥세척용으로도 사용 가능 하더라고요!

 

 

 

 

 

 

 구입 하자마자 집에 와서 바로 빨래 하려고 개봉!

진짜 양 장난아니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몇년간은 세탁세제 안사도 되겠어요

 

 

 

 

 

 

세탁이 잘 안되면 어쩌나 걱정 했는데

빨래 해보니까 세정력도 괜찮은거 같고

다용도로 쓸수 있는 세제라서 빨래만 하기에는 너무 많은 양이면

화장실 청소할때도 사용해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