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
본문 바로가기

쪼꼬미쩡 스토리/소소한일상

[코스트코]콤보스 체다치즈과자/치즈크래커/맥주안주로 딱~!

반응형

예전에 코스트코에서 감자 칩 비슷한 과자 샀다가..실패해서 그 뒤로는 과자는 쳐다보지 않았는데

오랜만에 내 눈에 들어온 콤보스 체다 치즈 크래커!

포장지만 봐도 너무 맛있을거 같아서>.<얼른 샀어용 ㅋㅋㅋ

 

 

 

 

 콤보스(combos 체다 치즈 크래커)

가격:11,890원

 

 

 

 

 

 

 이렇게 길쭉한 상자에 18봉지가 들어 있어요!

가방 안에 넣어서 다니면서 한 봉지씩 뜯어서 먹기도 좋고~

포장지만 봐도 치즈 냄새가 솔솔~ 나는거 같다는 ㅋㅋㅋ

 

 

 

 

 

 

 봉지를 뜯자마자 체다 치즈 냄새가 코와 혀를 자극해요!!!

ㅎㅎㅎ

치즈 덕후인 제가 선택한 크래커는 실패하지 않았답니다 ㅋㅋ

 

 

 

 

 

 

주 안주로도 딱! 이고~먹다 보면 금세 두 봉지 먹어요 ㅋㅋ

저번 주에 샀는데 벌써 18봉지 중에 4봉지밖에 안 남았어요 ㅜ.ㅜ

치즈 좋아하시는 분들 꼭 드셔 보세요

 

코스트코추천 상품 보기!

http://jeh1989.tistory.com/10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