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
본문 바로가기

쪼꼬미쩡 스토리/내맘대로 요리

[의정부코스트코]파드타이~냉동 태국 팟타이!

반응형

평일에는 일 다니느라 집안일 할 시간이 없고..

주말에 밀린 빨래하려고 세탁기 돌리려고 보니..세제가 똑~떨어짐 ㅠ.ㅠ

급 코스트코 가서 세제만 사고 오려고 했는데 또 이것저것 장보고 ..ㅋㅋㅋ

마지막으로 낙지볶음밥을 사려고 냉동문을 여는 순간~내 눈에 따악!들어온건

태국 팟타이!

이미 충동구매로 오징어젓갈을 샀기 때문에 팟타이를 살까 말까 고민 하다가

결국 오징어젓갈을 빼고 팟타이를 사기로 결정 ㅋㅋㅋ

 

 

SHRIMP PAD THAI

 가격:16,790원

용량:1,160g

 

 

 

 

 

 

 조리하는 방법은 그냥 전자레인지에 돌려주면 끝!

 

 

 

 

 

 

 원산지:태국

냉동 보관 해주시고요~

원재료도 참고 하세요^_^

 

 

 

 

 

 

 위에 포장지만 뜯어서 전자레인지에 돌려 먹을 수 있게

4인분으로 나눠져 있어요!

 

 

 

 

 

 

양은 생각보다 많아 보이지는 않아요~ 그래도 맛있을것 같아용^_^

여태까지 먹어본 팟타이는 맛 없던 적이 없었고~

팟타이 소스가 워낙 맛있어서 맛이 없을 수 없는 면요리!

 

 

 

 

 

 

 전자레인지에 6분 돌리라고 되어 있어서 6분 돌렸더니 안 익음!!!

그래서 추가로 3분 더 돌려서 9분 돌렸어요~

눈썰미가 좋으신 분들은 새우가 많아졌다~싶을 거 예요 ㅋㅋ

냉동실에 있던 작은 새우를 추가로 더 넣어 봤음요!

 

 

 

 

 

 

 조리가 끝난 후에는 접시에 덜어서 드시는게 좋아요!

아래쪽에 소스가 깔려 있어서~소스와 면이 잘 섞이도록 해주세요~

 

 

 

 

 

 

 드디어 설레는 마음으로 맛을 봤어요~

두둥!!! !!! !!!

.

.

.

.

.

.

.

한입 먹자마자 남편이랑 똑같은 말로 한마디 "아.. 그냥 오징어젓갈 살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슬퍼3

네..그렇습니다...!!!

 

밥에 비벼 먹는 오징어젓갈이 150g x 3개입 들어 있는게

칠천원 조금 넘는 가격이었거든요~

팟타이 구입하는 바람에 오징어젓갈도 포기하고 생선까스도 살까 하다 고민하다 그냥 왔는데

ㅠ....ㅠ

파드타이~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맛없어!

흥5

 

 

 

 

 

 

전자레인지9분 돌렸는데도 새우는 하나도 안 익어서 따로 골라냈어요,,, 구워서 먹으려고 ㅋㅋㅋㅋㅋㅋ

태국에서 먹었던 팟타이..그리고 한국에서 먹었던 팟타이..

음식점 마다 살짝 맛이 다르긴 했지만~너무 너무 맛있었는데

코스트코 팟타이는 최악 이예요 OTL헉

이상한 향신료 냄새가나서 고수 인줄 알았는데 고수는 아닌거 같고

두부 같은것도 들어 있는데 스펀지 먹는거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하~

그냥..퉤~엣!!!

나머지 두팩 남은건 그냥 후라이팬에 볶아 먹어 볼려구요...

가격이 조금만 더 저렴 했으면 괜찮았을거 같은데

가격도 그닥 싼것도 아닌거 같고 맛도 없고~

남편이랑 저랑 입맛이 비슷해서 그런지 개인적으로 코스트코 팟타이 별로 였습니다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