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
본문 바로가기

쪼꼬미쩡 스토리/내맘대로 요리

프레시지 밀푀유나베 밀키트~요리 초보도 뚝딱!맛있어요~

반응형

이마트 갔다가 밀푀유 소고기전골 나베 밀키트 겟!
20분요리/4인분




먹기 좋게 하나하나 진공포장되어 있어요!
배추, 숙주, 소고기(목심), 버섯, 청경채, 깻잎
칼국수 면, 다시마 들어있고요~




나베 육수, 찍어 먹는 소스(간장, 땅콩)
들어 있어서
소스를 따로 사지 않아도 되고
찍어먹는 간장소스 꾸르맛!!!




고기가 엄청 길어요ㅋㅋ
잘라서 사용하세요~




배추 위에 소고기를 올려봤는데
딱 5개 만들 분량 나옴ㅋㅋㅋㅋ
배추는 좀 남았는데 고기가 모 잘랐어요..





고기양이 적을 거 같아서
추가로 이마트 냉동 양지 샤브샤브용 구입!!
9,900원이었나?!
엄청 저렴해요~~~




밀푀유나베 만드는 방법

1. 도마 위에 배추를 먼저 깔고
2. 배추 위에 소고기를 깔아주고
3. 깻잎을 올려주면 돼요!

그리고 5단으로 차곡차곡 쌓아서 3등분~4등분으로
잘라주시고요!

냄비에 숙주를 먼저 깔아 놓고
숙주 위에 잘라놓은
밀푀유나베를 올려주세요!
그리고 마지막에 버섯이랑 청경채 올려
주시면 된답니다^^

백목이 버섯은 따듯한 물에 미리 불려서
밑동 제거해야 하는데
저는 불리지도 않고 그냥 넣어버렸어요
ㅋㅋㅋㅋㅋㅠㅠ




육수는 따로 냄비에 끓여주세요
(다시마, 나베 육수, 물 2000ml) 넣고
끓으면 반은 밀푀유나베에 넣어 주시고요
반은 칼국수 끓여 먹을 때 넣어주면 딱! 입니다요




집들이 음식으로 딱인 게
일단 비주얼 대박><
보기에도 예쁘고 맛도 있어요!!!
특히 국물이 정말 끝내줘요~
야채도 싱싱하고~
근데 단점은 양이 적어요ㅋㅋㅋ
양이 적어서 배추,깻잎,소고기,칼국수 면
따로 더 샀답니다~




마지막엔 칼국수로 마무리!!!
칼국수도 맛있었어요~
근데 4인분 치고 칼국수 양도 적어요...
이럴 줄 알고
추가로 구입해놨던 거 먹었...
ㅋㅋㅋㅋㅋㅋ



칼국수 먹고 나서 죽 끓여 먹어도 맛있겠더라고요!!!
육수가 맛있어서 그런지 완전 대만족 하면서 먹었는데
조만간 또 구입해서 먹어야겠어요ㅎㅎㅎ

양만 좀 적을 뿐이지... 맛은 꾸르맛!!!!!!!!!!!
요리 초보도 쉽게 쉽게 만들 수 있어서 완전 추천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