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
본문 바로가기

쪼꼬미쩡 스토리/내맘대로 요리

코스트코 냉동딸기/탐앤탐스 요거트 파우더로 딸기스무디 만들기!

반응형

요즘 폭염 때문에 ㅠ.ㅠ 밤에 잠 못 드는 분들이 많으신 거 같아요~

저는 茶,음료,물 마시는 걸 딱히 안 좋아하는데

너무 더워서 시원한 딸기 스무디가 생각나더라고요^.^

작년에 사뒀던 탐앤탐스 티요 요거트파우더가 있어서

스무디 만들어 먹으려고 의정부코스트코에서 냉동딸기를 구입 했어요!

 

 

 

2.72kg

가격은 19,000원 정도?했던거 같은데

완전 저렴하다는!

 

 

 

 

 

 

 유통기한도 꽤 길어요 ㅋㅋ

지금 보니까 씻어서 먹으라는 라벨이 딱!붙어 있는데

저는 딸기를 씻지도 않고 믹서기에 갈아서 먹었어요 !

ㅜㅜ

포스팅하다가 알게 된 사실ㅋㅋㅋㅋㅋㅋ

 

 

 

 

 

 

 뜯자마자 딸기향이 ~ 굿!

 

 

 

 

 

 

 딸기 상태도 아주 좋아요!

 

 

 

 

 

 

딸기 스무디를 만들기에 앞서

재료 준비

냉동딸기,흰 우유,티요 요거트 파우더(파우더가 없으면 설탕이나 꿀로 대체 가능)

 

 

 

 

 

 

 우선 냉동딸기를 잘 씻어서 믹서기에 넣어주시고요

파우더가루를 6스푼 넣어 주세요~

 

 

 

 

 

 

1인 기준으로

진한요거트맛을 느끼고 싶은  분들은 과일30~50g/요거트 6.5스푼/우유를 125ml 넣어 주시고요

진한과일맛을 느끼고 싶은 분들은 과일30~50g/요거트 6스푼/우유110ml 넣어 주면 된답니다.

 

 

 

 

 

 

 저는 남편이랑 둘이 마실 거라 서

우유를 500ml붓고 요거트파우더를 6스푼 넣었어요~

 

 

 

 

 

 

필립스믹서기에 있는 아이스 기능을 이용해서 1분이면 뚝딱!

스무디가 만들어 져요 ㅋㅋ

스무디 기능이 따로 있는데 냉동딸기를 넣어서 그냥 아이스 기능에 맞춰서 갈았는데

엄청 잘게 갈렸다는 ㅠ.ㅠ

 

 

 

 

 

 

 우선,완성되고 나서 맛을 봤는데 조금 싱겁더라구요...

생각해 보니 우유를 많이 넣어서

요거트 파우더를 3스푼 더 넣었어요 ㅋㅋㅋ

 

 

 

 

 

 

열심히 쉣키~쉣키~

 

 

 

 

 

 

 드디어 완성!

우유가 너무 많이 들어 갔나 봐요 ~

300ml만 넣을걸...

ㅜㅜ

아주 곱디고운 딸기 스무디 ㅋㅋ

 

 

 

 

 

 

우유만 조금 덜 넣었으면

정말 커피숍에서 마시는 딸기 스무디 같았을 거 같은데

그래도 집에서 만들었는데 이 정도 맛이면 만족해요^_^

더운 여름~

집에서 딸기 스무디 만들어서

시원한 스무디 한잔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