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
본문 바로가기

쪼꼬미쩡 스토리/맛집

[제주맛집]애월 한식대첩 문동일 셰프의 녹차고을/들깨칼국수 짱맛

반응형
제주도는 가볼 만한 맛 집이 정말 많은 거 같아요!
지인분께서 점심 사주신다고 데려간
문동일 셰프의 녹차고을!!!


한식대첩에서 시연했던 요리를
먹을 수 있는 곳!인데요
제주시 모범식당으로 선정되었네요~





들어와서 보니 내부도 굉장히 컸고요
셰프님 경력, 한식대첩에서 출전해서 만들었던 요리들이 쭉~설명이 되어있어요ㅎㅎ
제주1호 한국조리기능장 이시고
 한식대첩 시즌 3 제주 대표로 출전하셨고
제주그랜드 호텔 책임 셰프를 역임한 분이세요!
백종원 셰프님과 같이찍은 사진도 있네요^^
 




2인정식 26,000원
들깨칼국수2/샐러드/흑돼지 떡갈비





특허받은 들깨 녹차 칼국수~





떡갈비는 흑돼지로 만들어서 쫀득쫀득하고
적당히 잘 구워졌어요~
간장 베이스의 소스도 참 맛있더라고요!





밑반찬 김치도 다 맛있었고
들깨칼국수를 정말 오랜만에 먹었는데
들깨가 엄청 고소하고 국물이 끝내줘요!!!
녹차로 뽑아낸 칼국수도 맛있구여
밀가루 먹으면 속이 더부룩할 때가 있는데
먹고 나서 속도 완전 편하구 칼국수에 들어있던 호박, 감자도 입에서 사르르 녹아요ㅋㅋ
국물까지 다들 원 샷 했답니다~
포스팅할게 너무 많아서ㅎㅎㅎ
이번 건 패스할까 했는데
너무 맛있어서 당일 포스팅*.*
들깨칼국수 좋아하시는 분들 꼭 가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