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
본문 바로가기

쪼꼬미쩡 스토리/맛집

[민락2지구/의정부맛집]분위기좋은 이자카야"청담이상"

반응형
민락2지구에는 가볼 곳들이
 너무 많아서 고민이에요~
소주 안 마신지는 오래됐고
맛있는 사케와 안주 파는 곳이 있다고
지인분께서 추천해 주셔서 청담이상 고고!!!




들어와서 보니 인테리어도 참 잘 되어있고
분위기도 짱!!!





메뉴가 엄청 많아요!!!
메뉴판 참고하세요^^





누벨 준마이긴죠(720ml)+사시미 산텐모리+생삽겹숙주볶음
99,000원
세트 메뉴로 주문했어요~





사케는 뜨거운 사케만 먹어 봤었는데요
차갑게 마시니까 청하랑 비슷한데
훨씬 뒤끝이 깔끔하고 사케 따를 때도
청아한 소리가!!!마음까지 맑아지는 느낌
ㅋㅋㅋㅋㅋ





기본반찬으로
미역줄기,완두콩 나오고요





사시미 찍어 먹을 간장,초고추장





생삽겹 숙주볶음
숙주는 엄청 아삭아삭 하고
간간히 씹히는 삼겹살은 어찌나 맛있던지!





드디어 메인안주
사시미가 나왔어요!!!





굴도 엄청 싱싱하고 연어는 입에서 살살녹고
한점 한점 아껴가며 먹었답니다!!!
사케와 제일 잘 어울리는 안주~~~
끝내줘요!!!





카이센 야끼우동
18,000원

여자 셋이 안주가 부족한 느낌이 들어
야끼우동을 주문했는데
대박!!!너무 맛있어요ㅜㅜ
집에서 만들어서 먹고 싶어요ㅋㅋ





쇼치쿠바이 준마이다이긴죠
640ml/85,000원

넘나 비쌈!!!회원이면 30프로 인가
할인 받을 수 있다고 해서
사케 한병은 이미 다 마셨고...
이 여자들 오늘 작정을 하고 또 한병 주문
ㅋㅋㅋ





참소라초회
12,000원

사케를 한병 더 주문했으니
안주도 또 시킴ㅋ ㅋㅋ
참소라초회는 식초가 들어갔나
시큼 상큼♡사케 안주로 딱 이랍니다^^





그리고 이건 서비스!!!
메뉴판을 보니 치킨 가라아게 인듯~
저희가 서비스 없냐구 서비스를
외쳤더니 이렇게 맛있는 안주를 주셨어요!!!
ㅋㅋㅋ

또 사케 마시러 가고싶네요ㅜㅜ
분위기 좋은 선술집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