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
본문 바로가기

쪼꼬미쩡 스토리/맛집

[의정부맛집]민락2지구 "짬뽕상회"중식!

반응형
민락2지구는 맛집이 정말 많아요!
12월23일날 오픈한 짬뽕상회~
25일까지 짜장면 2천 원 행사하고 있어서
점심은 중식먹 으러 고고^^



밖에서도 메뉴를 한눈에 볼 수 있어요ㅎㅎ 모든 메뉴 포장도 가능해요!!



 

 



저희가 자리 잡고 나니 사람들이 밖에서
줄을 서고 있더라고요~~



 

 

 



 


오늘의 메뉴가 따로 있더라고요~
상회짜장2개,상회짬뽕,잡채밥,미니탕수육
5명이 같이 먹으려고 골고루 시켜 봤는데
맛은 어떨지ㅎㅎ



 

 



메뉴를 주문하고 나니 단무지를 가져다줬는데 단무지 위에 얼음이 올라가 져 있어요ㅋㅋ
식초를 얼린 거 같기도 하고 단무지가
맛있더라구요^^


 

 




처음 나온 음식은 짜장면!!!
면발이 쫄깃한데 짜장 양념도 맛있고
맛있어요!!!굿굿



 

 



 

두 번째로 나온 미니탕수육~
딱 봐도 좋은 식용유로 튀긴 거 같아요 탕수육이 쫀득하고 담백하니 진짜 맛있더라구요ㅋㅋ
세 번째는 짬뽕,네 번째는 잡채밥이 나왔는데 사진은 못 찍었지만 짬뽕도 적당히 칼칼하니 맛있었고 잡채밥!!!최고였어요~
먹어본 잡채밥 중에 젤 맛있었다는ㅎㅎ



 

 



민락2지구 짬뽕상회 사장님이 탤런트 안정훈 씨예요~~

 계산할 때 싸인도  해주시고 사진도 같이 찍어주셨어요^^진짜 친절 하심 !!




 


 

밥을 먹고 나왔는데 줄이 쫙~조금만 늦게 왔으면 기다렸다 먹을 뻔 했어요ㅋㅋ
짬뽕상회는 기대 이상!!!


중식 먹고 나면 속이 별로 안 좋아서

중식을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먹고 나서 느끼하지도 않고 진짜 맛있었어요!

 

 

주차는 메가박스 건물에 하면 되고요
계산할 때 카운터에 차 번호 말하면 등록을 해주더라구요ㅎㅎ한시간 공짜~~
그냥 나가면 주차비 정산할 때 요금 내야 하니 참고하세요ㅜ 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