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
본문 바로가기

쪼꼬미쩡 스토리/맛집

[민락2지구맛집]가츠마시따 양많고 맛있는 돈까스집!후기

반응형
요즘 왜 이렇게 추운지ㅜ.ㅜ
퇴근하고 집가서 밥하기는 귀찮고~
뜨근한 국물이 땡기더라구요ㅎㅎ

민락2지구에서 뭐 먹을까 고민하다가
1월20일 오픈
가츠마시따!현수막 발견ㅋㅋ





뜨근한 국물이 땡기긴 했지만
돈까스도 괜찮은거 같아
오늘 저녁은 여기다 싶어서
얼른 들어가봤어요!





가츠마시따는
얇고 바삭한 튀김옷에 두툼한 두께!
광고없이 입소문으로 소문난 맛집 이라네용~
의정부시내에 의정부점이 있고
집이랑 가까운 민락점도 생겨서 좋네요^^





오픈한지 얼마 안돼서 그런지
인테리어도 깔끔해요!





저희 들어오고 사람들이 줄줄이 들어와서
어느새 테이블이 꽉 찼다는*.*
맛집이 맞구나 싶었어요ㅋㅋ





가츠마시따 메뉴판~참고하시구요





저희가 주문한메뉴는
김치나베,치킨마시따
치킨마시따는 비빔밥이나 공기밥 선택이
가능하더라고요~~
김치나베에 공기밥 나오니까 비빔밥으로
선택했는데 맛있네요ㅋㅋ





뜨근한 국물도 주고요~





드디어 김치나베가 먼저 나왔어요!!!





김치나베
일식돈까스+멘츠까스+떡갈비+공기밥
8,900원





돈까스도 엄청 두껍고 양도 대박 많아요!!
매운거 잘 못 먹는데 맛있게 칼칼해서
추운날 먹으니 몸이 녹아요><





먹다보니까 면사리도 있더라구요ㅋㅋ
감동!!!





치킨마시따
치킨까스+멘치까스+떡갈비+비빔밥
8,900원





두툼하기도 엄청 두꺼운데
치킨마시따 역시 양~이 어마어마 해요!!!





적당히 바삭바삭하고 오동통통한~돈까스!
넘나 배부름ㅋㅋㅋ
양이 많아서 그런가
학생들이랑 젊은사람들이 많이오더라구요!





 마지막으로 떡갈비가 나왔어요!!!
이가격에 이정도 양이면 사장님은
뭐가 남을까 싶었다는~
남편이랑 둘이서 가츠나베 먹다가
치킨마시따는 거의 못먹고 포장해서 왔어요!
테이크아웃도 가능하니 먹다 배부르면
포장하세요ㅋㅋㅋ

위치는 메가박스건물 반대편 2층에 있어요!
아직 위치 검색이 안되는데
1층에 파머스빌리지 있고
2층에는 더예쁜눈썹네일이 있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