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
본문 바로가기

쪼꼬미쩡 스토리/맛집

[의정부 용현동] 중식맛집/짬뽕타임 24~

반응형
늦은 점심 먹으러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남편이 고기 짬뽕 먹으러 가자고 해서 고고!!!


점심시간이 한참 지나고 3시가 넘어서 손님은 많이 없었어요~
식당 내부는 엄청 큰데요
앉은 자리에서 찍었어요ㅋㅋ





요금은 선불이예요~





단무지는 더 먹고 싶으면 셀프로~





가격 참고하세요ㅎㅎ





짬뽕타임 24 식당은 배달은 안되구요
포장은 가능하더라고요~~






기본으로 주는 단무지~
단무지가 얇아서 식감이 좋았어요
ㅋㅋ





짬뽕 곱배기
7,500원





예전에 먹어봤던 짬뽕과는 달리 김치도 들어가 있고 고기도 들어가 있어요!!!
고기 맛도 나고 해물 맛도 나는 게 신기하더라구요ㅋㅋ





짜장면
4,500원

저는 원래 짬뽕보다 짜장면을 좋아해서
개인적으로는 짜장면이 더 맛있었지만
남편은 짬뽕을 좋아하는데 맛있게 잘 먹더라구요~
저는 국물을 좋아하는 편인데
국물도 맛있었어요!
근데 다음 날 아침에 속이 좀 쓰린?
먹을 땐 안 매웠는데ㅋㅋㅋ
워낙 장이 별로 좋지 않아서ㅜㅜ
주방장님도 중국인 이신 거 같고
서빙하시는 이모님도 중국어를 잘해서 깜놀!
고기짬뽕이 대표 메뉴인 건 맞는 거 같아서
방문하게 되면 짬뽕도 드셔 보시고요
짜장면 맛있어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