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
본문 바로가기

쪼꼬미쩡 스토리/맛집

[의정부 술집/맛집]꼼보포차 의정부1호점/가격착한 안주로 최고!

반응형

 

 홍대에서 엄청~유명한 꼼보포차가 있는데

의정부에도 꼼보포차 오픈 했어요!

 

 

 

14가지 메인메뉴가 있는데

메뉴 한개당 만원에 먹을 수 있어요!

사이드 메뉴는 3천원,6천원 짜리가 있는데

메뉴도 엄청 다양하게 있고~

모든 메인메뉴가 Take Out 가능해요^^

 

 

 

 포장마차의 소울이라는 글도 보이네요 ㅋㅋ

 

 

 

들어가서 제일 먼저 보였던 건 요리파주방장!

지나가면서 주방장님께서 요리하는 모습이 보여요 ㅋㅋㅋ

 

 

 

 인테리어도 아기자기해요>.<

제가 새집증후군이 있어서 새 건물 들어갈 때 마다

몸이 간질간질 한데

새 건물인데도 새집증후군?증상이 없어서 다행이었다는ㅋㅋㅋ

 

 

 

 저녁 6시쯤 갔는데 손님이 많지는 않았지만 몇 테이블 있었어요!

 

 

 

 홍대꼼보포차 36번째 의정부 1호점

영업시간:17시~05시

031-826-0977

 

 

 

 우동 국물도 나오는데 사장님 바쁘실 땐

셀프로 가져다 먹어도 좋을 거 같아요~

 

 

 

꼼보포차에는 꼼보카드가 있어요!

메인메뉴2개 주문하면 3,000원 메뉴를 공짜먹을 수 있어요!

메인메뉴3개 주문하면 3,000원 메뉴2개 또는 6,000원 메뉴 1개 중 택 할 수 있고요

메인메뉴4개 주문하면 3,000원메뉴 3개/3,000원 메뉴1개+6,000원 메뉴1개 중 택 할수 있답니다 ㅋㅋ

사이드메뉴를 먹고 싶을때는 언제든지 꼼보카드로 주문 할 수 있고

꼼보카드를 바로 사용하거나 다음 방문시 사용 할 수 있어요!

대박 인건 메뉴2개만 주문해도 사이드메뉴 3,000원 짜리를 공짜를 먹을수 있다니

대박대박!

 

 

 

우선 우동국물을 가져다 주시더라고요~

동글동글 한게 유부 튀긴거?!바삭바삭 한데 진짜 맛있어요 ㅋㅋ

 

 

 

우선 처음 시킨 메뉴는 나가사끼짬뽕

양 도 진짜 많고~적당히 칼칼하니 진짜 맛있어요 ㅋㅋㅋ

특히 요즘같이 추운 겨울에 밥 대신 먹어도 좋겠더라고요~

 

 

 

우삼겹 숙주 볶음

소스가 달달하면서도 숙주가 아삭아삭하니

숙취 해소에 좋겠더라구요 ~

소주 안주로 따악!

 

 

 

오돌뼈

꼼보포차 전국 가맹점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오돌뼈는 매콤하니

 오돌뼈 아래 주먹밥이랑 같이 먹으면

술안주에도 좋고 배도 불러요 ㅋㅋㅋ

 

 

 

까르보나라 치킨

저는 꼼보포차에서 먹었던것중에

까르보나라 치킨이 제일 맛있었어요!!!

원래 까르보나라 파스타를 좋아하는데

파스타가게에서 먹는 깔보 보다~꼼보포차 까르보나라 치킨이 훨~씬 맛있다는ㅋㅋ

치즈가 들어 있는데 걸쭉하니!!!최고예요

 

 

 

강력추천 꼼장어!

꼼장어는 소주,맥주 다 어울리는 안주더라고요~

매콤하니 계속 먹게 돼요 ㅋㅋㅋ

 

 

 

꼼보포차 레몬크림맥주

 

 

 

꿀 맥주

여성분들한테 인기가 좋다고 하던데

저는 개인적으로 레몬크림맥주가 더 맛있었어요>.<

 

 

이렇게 맛있는 안주를 먹는데 소주가 빠질 수가 없죠!

순하리 처음처럼 유자 맛,사과 맛

사과 맛은 처음 먹어봤는데 유자 맛 보다 더 맛있는 거 같아요 ㅋㅋㅋ

근데 달달하니 맛있어서 마시다 보면 훅~갈 수 있으니

조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이드메뉴 삼천원/ 추억의 도시락

밥 도 엄청 많이 들어 있고

계란이랑,분홍 소세지,김,김치 참기름까지 들어가 있어서

정말 옛날 생각나게 하는 도시락이라는ㅋㅋ

 

 

 

사이드메뉴 육천원/ 콘치츠(대)

콘치즈도 중독성 강해요!

치즈대박ㅋㅋㅋㅋ달달하니 맛있어요>.<

 

 

 

사이드메뉴 육천원/ 달콤감자튀김!

맥도날드 감튀 좋아하는데

꼼보포차 감튀는 완전 굿!메인메뉴들도 맛있지만

사이드 메뉴도 다 맛있어서 놀랬다능*.*

 

 

 

사이드메뉴 육천원/ 크림감자고로케!

오랜만에 먹는 고로케

감자가 입안에서 살살 녹아요~

 

저희는 언니네 부부랑 저희 부부 지인분 5명이서

메인메뉴 5개+사이드 메뉴1개 시켰고

사이드 메뉴는 공짜로 도시락,달콤감자튀김을 먹었어요 ㅋㅋㅋ

그리고 콘치즈는 사장님께서 서비스로 주셨는데

감동!!!>.<

 

 

 

저녁 8시 넘으니깐 손님들이 많아졌어요!

확실히 2차로 오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요~

사장님도 친절하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맛있는 안주도 먹을 수 있어서 ㅋㅋㅋ배터지게 먹고 왔네요!

홍대까지 가지 않아도~의정부에서도 꼼보포차를 갈 수 있어서

완전 좋아용!!!

가격도 저렴하고~ 술 한잔 생각날 때 한번 가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