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
본문 바로가기

쪼꼬미쩡 스토리/맛집

[의정부 민락2지구]올리앤 레스토랑/맛집추천

반응형
민락2지구에도 맛집이 많이 생겼어요^^
메가박스도 생기고~
조만간 롯데아울렛도 오픈예정이라
의정부 시내까지 나갈필요가 없어서
너무 좋네요ㅋㅋ



블로그 검색해보고
맛집으로 많이 나와서 찾아간
올리앤 레스토랑





메뉴판 참고 하세요^^





음료 종류도 꽤 있구요~
이번에 갔을때는 크림생맥주 마셨는데
다음에 가면 눈꽃 생맥주 마실거 에요!!
ㅋㅋㅋ





처음으로 나온 메뉴는
로제 리코타치즈 파스타
9,900원

생각보다 양이 많지는 않았지만
맛있어요~
시중에서 파는 로제스파게티 소스맛이랑
거의 비슷하지만 리코타치즈가 들어가서
확실히 굿굿!





블로그에서도 유명한
스푼피자
13,900원

스푼피자는 기대한 것만큼 맛있지는
않았지만 맥주랑 드셔 보세요~
은근 생각나요ㅋㅋㅋ





치킨 빠에야
10,900원

제가 매운걸 잘 못 먹는데~
맛있게 매콤한 맛이었어요!
인원수가 많으면 여러가지 주문해서
한가지씩 맛보면서 먹는 게 좋은 거 같아요^^




여자 셋이 3가지 주문해서 먹으니
딱 좋았어용!

가까운 곳에 맛집이 있다니
자주 갈 거예요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