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
본문 바로가기

쪼꼬미쩡 스토리/소소한일상

[수제요거트만들기]요거베리 요거트메이커 드디어구입!!!!

반응형

 

끊을수없는 홈쇼핑의 유혹!!!

 

몇달전부터 홈쇼핑에서 요거베리 요거트메이커가 완전 대세라서 방송할때 마다 매진이였고

홈쇼핑채널에서 자주 방송 하게되서 그때마다 리모콘을 내려놓고 시청하게 됬다는..ㅋㅋㅋ

저거 사봤자 얼마나 쓸까 싶었다가..

장 트러블이 심한 우리한테는 꼭 필요한 물건이란 생각이 급!!!!!ㅋㅋㅋㅋㅋㅋ

남편도 얼른 사라고 할정도로 정말 써보고싶은 요거베리 요거트메이커를  드디어 구입!!!

 

홈앤쇼핑 모바일가로 사면 44,010 원에 구입 할수 있어요.

저는 적립금 사용해서 4만원에 구입했어요^_^

 

 

 

 

 

 

 구성품은

1. 요거트 메이커 : 본체, 본체 뚜껑, 보온 뚜껑, 보온틀, 발효용기(보관겸용)
2. 치즈 메이커 :  본체, 본체뚜껑, 치즈발효통, 신선뚜껑

추가구성 : 발효용기 하나 더! 줍니다 ㅋㅋㅋ 발효용기가 2개라서 엄청 편하게 만들어 먹을수 있어용

 *사은품1 : 썬라이즈 포켓 블럭 16p  *사은품2 : 요거베리 스푼 4P

 

 

 

 

 

 

 사은품으로온 썬라이즈 포켓 블럭~냉장고 정리함으로 유명해서

예전에 홈쇼핑에서 따로 구매까지 했던 제품 !

 

 

 

 

 

 

 쨔잔~

요거트메이커와 치즈메이커!!!

핑크로 살까..화이트로 살까 고민하다가..

일단 홈앤쇼핑으로 핑크색을 구입하고

조카가 응가를 너무 못싸서..ㅠㅠ 언니한테 선물할려고 GS홈쇼핑으로 화이트 구입!!!

배송완료되면 색상 교차해서 쓸려고  일단 요거트메이커만 써보기로^_^

 

 

 

 

 

 

 요거트메이커 포장박스에 요거트 만드는 방법이 나와있어요~

 

 

 

 

 

 

 요거베리제품은 수제요거트를 전기 사용없이 뜨거운물로 만들수 있어서

전기비도 안나가고 경제적인 자연발효기예요 !!완전 신기한 제품 ㅋㅋ

 

 

 

 

 

 

 요거트를 만들때 주의할 점이 있는데요~

저지방 우유나 가공우유를 사용해서 요거트를 만들면 안되요~!

그냥 마트에서파는 일반 흰우유를 사용해주세요!

 

 

 

 

 

 

 본격적으로 요거트 만들어보기!

우선 일반 흰우유와 불가리스를 준비해주세요

다른분들 후기를 먼저 보고 구입했는데요..

처음 만드실때 실패하시는분들이 꽤 있더라구요~

그런데 불가리스를 사용해서 만들면 잘된다고 해서

불가리스로 ㅋㅋㅋ구입했어요

 

 

 

 

 

 

 우선 발효용기에 불가리스를 먼저 넣어주세요~

 

 

 

 

 

 

 불가리스를 넣은후 우유를 넣어주세요~

 

 

 

 

 

 

우유를 넣었으면 불가리스와 우유가 잘 섞이도록

쉣~키~쉣키~~신나2

그리고

왠만하면 900ml맞춰서 흰우유를 부어주시는게 요거트가 쫀득 하게 잘 되는거같아요

저는 생각없이 눈금도 안보고 들이 붓다가..ㅋㅋㅋㅋㅋㅋㅋ보시다시피 뚜껑까지 우유가 ㅋㅋㅋㅋ

만들기도 전에..망했다 싶었어용...................ㅠㅠ

 

 

 

 

 

 

 요거트 발효하기전에  본체도 내부만 잘 씻어주세요!

 

 

 

 

 

 

 1. 우선 뜨거운물을 팔팔 끓여서 본체에 물 붓는선까지 물을 부어주시구요

2. 그다음 본체 안쪽에다 발효틀을 넣어주세요~

3. 발효틀을 넣었으면 발효용기를 넣어주시구요!

4. 발효용기까지 넣었으면 보온뚜껑을 잘 닫아 주시면 되요.

 

 

 

 

 

 

 본체 뚜껑까지 잘 닫고 8시간~10시간 정도 발효시키면 되요!

추운 동절기에는 10시간~12시간정도 발효를 시켜주세요~

 

 

 

 

 

 

 

 발효가 끝난후에 냉장고에 보관하셨다가 드시면되요!

 

 

 

 

 

 

 요거트를 10시간 발효했을때와 발효후 요거트를 냉장고에 넣었을때 차이가 확 나죠?

 5시간 넣어뒀더니 엄청 탱글탱글 해요!!!

 

제가 흰우유를 너무많이 넣어서 10시간후에 보니깐 요거트가 흔들흔들~거리더라구요..

어차피 치즈는 다음에 만들꺼라서..망했어도 그냥 먹자 싶었는데

냉장고에 넣어두니 쫀쫀해졌어요!ㅋㅋㅋㅋㅋㅋ요리

 

 

 

 

 

 

 오오오~요거트 만들기 실패를 맛볼줄 알았는데  나름 성공했습니다^_^

 

 

 

 

 

 

사은품으로 같이배송된 요거베리 스푼도 사용해보고

요거트랑 먹을 토핑으로 딸기랑 아카시아 꿀 조금 넣은거랑

한가지는 코스트코에서 구입한 자몽청을 넣어봤어요..

딸기랑 꿀 넣어서 먹는게 맛있네요 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는 아무것도 안넣고 깔끔하게 먹는 요거트도 맛있었어요!!!

 

요거트에 유산균이 정말 많긴 한듯~

먹다말고 남푠님 화장실로 직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 안좋으신분들 꼭 만들어 드셔보세요^_^

 얼른 치즈메이커로 그릭요거트도 만들어보고 싶네용

 

Bye

 

 

 

 

 

반응형